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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온라인 전용 PB상품 늘려…'인플루언서 커머스' 승부수 2021-01-13 15:17:10
부문에서는 전문몰과 라이브커머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 CJ오쇼핑은 패션 편집숍 ‘셀렙샵’, 리빙 전문숍 ‘올리브마켓’, 뷰티 기획 프로그램 ‘요즘뷰티’ 등 3개 분야 전문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서비스들을 고도화해 소비자의 충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픽더셀’ 서비스도 키운다....
필웨이,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 사후인증 획득 2021-01-08 10:39:09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자 온라인 전문몰이나 모바일플랫폼 등을 이용해 명품을 소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온라인 명품 시장 규모가 확대되는 만큼, 정보보호 시스템의 중요성도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은 다양한 제품의 거래가 이뤄지는 특성 상 정보보...
패션유튜브가 되고 싶은자 도전하라...LF, 패션 유튜버 발굴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내나유)’ 개최 2021-01-06 09:41:00
6일부터 27일까지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참가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며 기존의 유튜버도 구독자 수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내나유 프로젝트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스타일을 담은 데일리룩 사진과 본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
'SNS 단골' 3300만명…1인식으로 젊은층 입맛 잡아 2021-01-05 17:29:03
벌리기 시작했다. 2019년 5월 선보인 가정 간편식 전문몰인 쿠캣마켓은 작년에만 400억원가량의 매출을 기록했다. 쿠캣의 업(業)을 하나로 단정짓기는 쉽지 않다. 2013년 음식 커뮤니티인 ‘오늘 뭐 먹지?’로 출발했을 땐 푸드 미디어 채널을 지향했다. 지금은 미디어를 활용한 상거래(커머스) 업체로 진화하고 있다. 사명...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의 '공격경영'…"2030년 매출 40조 시대 연다" 2021-01-04 17:48:49
중심의 전문몰을 구축하고 미디어 커머스 강화와 패션·뷰티 전문몰 론칭을 검토하고 있다.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심으로 사업 진출도 검토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면세점은 '글로벌 톱10 면세점 진입'을 목표로 국내 면세점 특허 추가 획득과 해외 면세점 진출을 함께 추진한다. 패션 부문은 한섬...
`창립 50주년` 현대백화점그룹 "2030년 매출 40조" 2021-01-04 11:29:36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방송 상품 중심의 전문몰 구축은 물론, 미디오 커머스 강화와 패션·뷰티 전문몰 론칭을 검토하고 있다. 또한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심으로 사업 진출도 검토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글로벌 톱10 면세점 진입’을 목표로 국내 면세점 특허 추가 획득과 해외 면세점 진출을 ...
현대백화점그룹 창립 50주년…"2030년 매출 40조 목표" 2021-01-04 10:24:33
위해 관련 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다. 방송 상품 중심 전문몰과 패션·뷰티 전문몰 구축, 패션·뷰티·건강기능식품 사업 진출도 검토 중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글로벌 톱10 면세점 진입'을 목표로 국내 면세점 특허 추가 획득과 해외 진출을 추진한다. 유통 부문은 이를 통해 현재 13조2천억원대인 매출 규모...
㈜유케이 "엉클킴" 창립 17주년 기념 한파 녹이는 김장김치 사랑 나눔 2020-12-30 13:13:38
유통기업이다. (주)유케이의 자사몰 "엉클킴"은 현재 선물세트만 판매하던 기존의 온라인 사이트를 확대, 개편하여 약 20,000여 종의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는 판촉물(사은품) 전문 몰로 운영되고 있다. 2019년에는 판촉물 사이트 최초로 위메프 전문몰에 입점되어 B2B에서 B2C까지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식품업체 비대면 특수…온라인 거래 40조 넘는다 2020-12-28 17:56:27
대폭 확대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SPC 계열사)은 온라인사업 확대에 따라 전담조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본부’를 신설했다. CJ제일제당은 자체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대표 상품을 박스 단위로 할인 판매하는 ‘박스로 바로 구매’ 기획전을 여는 등 온라인...
코로나 팬데믹에 온라인 식품시장 40조 돌파…60% 늘어 2020-12-28 13:52:04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대표 상품을 박스 단위로 할인 판매하는 '박스로 바로 구매' 기획전을 여는 등 온라인 매출 끌어올리기에 나섰다. 오리온, 롯데제과, 해태제과 등 주요 제과회사들도 온라인 전용 간식 패키지와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내놓고 수익성 강화에 나서고 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