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15년…214억잔 팔렸다 2025-12-12 09:40:10
박람회 ‘아누가(ANUGA)에서 제로슈거·단백질 콘셉트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였다. 남양유업은 인스턴트 커피 생산 인프라에서도 강점이 있다는 평가다.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원료형 동결건조(FD) 커피를 수출하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2013년부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생산 설비를 갖춘 전남 나주공장을 기반으로...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진로 윈터에디션'·뚜레쥬르 '주토피아2 케이크' 2025-11-29 07:00:04
변신한 '두꺼비 커플'을 패키지에 담았다. '제로슈거' 콘셉트는 그대로이고, 주질과 도수(16도)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애니메이션 '주토피아2' 테마의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닉 캐릭터의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한 '...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제로슈거, 저속노화 등 건강관리 열풍이 건기식 구매로 이어진다고 보고 있다. 건기식 상품이 타 상품군의 매출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주요 업체들이 상품을 늘리는 배경이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신상품이 주력 상품 매출을 잠식하는 '카니발라이제이션' 현상이 건기식에는 거의 없었다"며 "그만큼...
각성한 몬스터 비버리지…3분기 실적에서 셀시어스 압도한 비결 [될종목] 2025-11-08 08:43:43
한 제로 슈거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며 유럽 시장 공략에 성공한 것으로 분석된다. APAC(아시아태평양) 매출도 28.7% 늘었다. 경기 둔화가 이어져온 중국에서 매출이 42.9% 급증하며 음료 시장 점유율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부문별로는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부문이 핵심 사업 성장을 지속한 가운데, 제로 슈거 제품군인...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에 초저온 동결 레몬 넣어" 2025-11-05 08:44:54
통해 레몬의 풍미를 두 배 높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Zero Sugar·무설탕) 트렌드에 따라 '순하리 레몬진 4.5'와 '순하리 레몬진 7.0'을 제로 슈거 제품으로 출시한다. 또 포장 디자인을 바꿔 순하리 레몬진의 상징인 통레몬과 제로 슈거 표시를 강조한다. 순하리 레몬진은 지...
"무용과 학생들 관리 비결?"…20대 여대생들 몰리는 이곳 [현장+] 2025-10-23 20:05:01
가속…제로 편의점도 급성장 중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식품안전정보원이 집계한 지난해 국내 식품산업 생산 실적에 따르면,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의 개발·생산이 크게 늘었다. 슈거 제로 제품(가공식품 중 설탕 대체감미료가 들어가고 제품명에 '제로'가 포함된 품목)의 생산...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글로벌 음료시장 돌풍…美·러·동남아에서 큰 폭 성장 2025-10-23 15:53:20
2024’에서는 ‘밀키스 제로’가 제로 슈거 트렌드에 맞춰 ‘SIAL 혁신상 셀렉션’에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두바이 ‘걸푸드 2025’, 태국 ‘타이펙스 2025’ 등 세계 주요 식품박람회에 참가하며 브랜드 체험 기회를 넓히고 있다. 지난 4~8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아누가(Anuga) 2025’에서는 ‘K-드링크’ 콘셉트로...
“무라벨·경량화 등 통해 ‘펩시코 포지티브’ 실현” 2025-10-02 06:00:20
걸 느꼈습니다. 그때부터 제로슈거 카테고리가 계속 성장해 현재 전체 탄산 카테고리의 35%가 제로 음료입니다.” - 펩시 제로슈거의 반응은 어떻습니까. “펩시 제로슈거는 2025년 5월 기준 카테고리 내 45%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래는 제로 음료가 맛이 없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을 맞춰주는 제품이...
"몸에 덜 나쁜 술 먹을래요"…MZ들 꽂히더니 7억병 팔린 소주 2025-09-15 12:45:52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두 달 앞둔 지난 7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 9월 출시된 새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무설탕 소주로 팬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흐름과 맞물리며 출시 초반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실제 해당 제품은 판매...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만에 누적판매 7억병 2025-09-15 10:00:03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7월 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 9월 출시된 새로는 출시 4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돌파했다. '부드러운 목넘김과 알코올 특유의 향이 덜해 마시기 편하다' 등의 평가를 받으며 출시 초부터 높은 소비자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