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다 판매…정의선 전략 통했다 2025-12-28 21:16:01
모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이후 역대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 2018년 처음 출시된 팰리세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첨단 사양을 갖춰 ▲2019년 10만7,514대 ▲2020년 15만7,133대 ▲2021년 15만7,688대로 지속 증가해 현대차의 대표 SUV로 자리잡았다. 2022년에는 15만1,427대로 소폭 감소했으나 현대차가 2022년 첫...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2025-12-28 20:43:39
데 주력하고 있다. 올해는 신제품을 출시하지 않았지만 다음 달 CES 2026을 통해 공개한 뒤 구체적 출시일을 검토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섭씨 100도의 고온 스팀과 한층 더 강화된 흡입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또 4㎝ 높이 문턱을 넘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고온 스팀은 바닥 물청소와 물걸레 위생을 중시하는 국내...
"못 참아" 분노의 '탈팡' 행렬…이마트·네이버가 파고든다 [한경우의 케이스스터디] 2025-12-28 20:15:11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인 ‘쓱세븐클럽’을 출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 결제액에 대한 적립에 티빙 구독권 쿠폰 등이 멤버십 서비스에 포함된다. 온라인 쇼핑에 콘텐츠를 더해 고객을 묶어두려는 전략이라고 남 연구원은 평가했다. 이미 NAVER는 월 4900원에 쇼핑 적립, 오프라인 혜택, 넷플릭스를 비롯한 콘텐츠 서비스...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2025-12-28 19:51:01
모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이후 역대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 2018년 처음 출시된 팰리세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첨단 사양을 갖춰 2019년(10만 7514대) 2020년(15만7133대) 2021년(15만7688대) 매년 판매가 증가하면서 현대차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로 자리잡았다. 2022년에는 15만1427대로 소폭 감소했으나...
사천피·케데헌이 이끈 'K프리미엄 시대'…도원결의 맺은 'AI 깐부' 2025-12-28 18:48:50
이 작품은 출시 후 91일간 시청 횟수 3억2510만여 회를 기록해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넷플릭스 콘텐츠가 됐다. 수록곡 ‘골든’은 ‘빌보드 핫100’에서 8주간 1위를 차지했다. Lee Jaemyung - 21대 대통령이재명 대통령이 6월 4일 제21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이 대통령은 49.42%를...
은행 예금보다 낫다더니 '이럴 줄은'…'1조 뭉칫돈' 몰린 곳 2025-12-28 18:30:46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이 지난 18일 처음 출시한 ‘한국투자 IMA S1’에는 나흘 만에 1조원 넘는 시중자금이 몰렸다. 미래에셋증권이 22일 선보인 ‘미래에셋 IMA 1호’에도 모집 금액의 다섯 배인 약 5000억원이 유입되며 ‘완판’(완전 판매) 행진을 이어갔다. 원금보장 상품인 데다 은행 정기예금보다 높은...
단기자금 굴릴 땐 CMA…고금리 원하면 발행어음 2025-12-28 18:27:50
기업 대출과 채권, 회사채 등으로 운용한다. 지난 16일 출시한 키움증권의 특판 발행어음 상품(연 3.45%)은 조기에 ‘완판’됐다. 키움증권 발행어음은 일반 상품에도 연 3.1%를 보장한다. 최소 가입액은 100만원이다. KB증권은 1년짜리 기준 연 3.2%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과 NH투자증권의 발행어음 수익률은 각각...
K걸그룹이 끓였더니…'신라면' 검색량 급증 2025-12-28 18:23:52
어우러져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평가가 나온다. 농심은 지난달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를 발탁하고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신라면 에스파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앞서 농심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마케팅을 벌여 글로벌 K콘텐츠 팬과의 접점을 넓혔다. 디지털...
"연 5% 금리 받고 기부도 하세요" 2025-12-28 18:18:29
특화 금융상품인 ‘행운기부런 적금’을 최근 출시했다. 이 적금은 하나은행과 한국맥도날드의 협업 상품이다.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이 기부로 연계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은행은 고객이 적금에 가입할 때마다 계좌당 1000원을 추가 기부한다. 이 상품은 내년 1월 말까지 3만 계좌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시장 복귀' 계좌, 채권형·현금도 세 혜택 검토 2025-12-28 17:56:00
RIA 출시는 늦어도 내년 2월까지는 이뤄질 전망이다. 그때까지 투자자들이 해외주식 매도를 미루면 환율 안정 효과에 공백이 발생할 수 있지만, 정부 안팎에서는 대책 발표만으로 자금 유입 기대가 일정 부분 시장에 선반영될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정부는 조세 회피 방지책도 마련한단 방침이다. 현재 일부 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