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닭볶음면 신드롬, 美 대형마트 인기 덕분?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5-24 14:03:41
충성도와 품질 좋은 상품으로 매출 3위 굳건히 지켜 미국의 유명 트렌드 센터 카디비가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리뷰한 영상이 400만 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한국 라면 신드롬의 시작으로, 지난달 한국의 라면 수출 금액이 월간 기준으로 처음으로 1억 달러를 돌파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미국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 한국 라면에서 코스트코 핫도그까지!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5-24 10:47:50
노리고 있다. 또한, 코스트코는 고객 충성도와 품질 좋은 상품을 안정적인 수익 요소로 삼아 월마트보다 높은 주가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고물가 상황에서도 코스트코의 경쟁력을 증명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대형마트는 트레이더 조스이다. 트레이더 조스는 자체 브랜드 상품과 중간 유통업체...
큰 집 선호도 '쑥'…전주 '에코시티 더샵 4차' 주목 2024-05-23 09:00:07
고객 충성도 1위(한국소비자포럼/미국 브랜드키 공동주관), 4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주관), 역대 14회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등을 달성했다. ‘에코시티 더샵 4차’ 역시 브랜드에 걸맞은 단지설계가 적용된다. 전세대 남향, 판상형 위주의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과 일조량을 극대화했다. 내부에는...
LG 코드제로 A9S,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무선청소기 부문 1위 2024-05-23 09:00:06
이미지, 충성도 등을 조사하는 NBCI는 브랜드의 경쟁력을 종합적이고 객관적으로 평가한 지표다. LG 코드제로 A9S는 무선 청소기 기준 세계최고 최대 320W 흡입력 과 약 2.49kg 동급 대비 최경량 무게로 가볍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LG전자는 제품의 흡입력을 향상하기 위해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포함해 내부 구조...
에르메스는 어떻게 만들어질까?…"장인이 우리의 모든 것" 2024-05-18 15:12:58
드 센느 에르메스 부회장 내한…"한국 고객 충성도 높아" 27일까지 롯데월드타워 대중 전시회…장인 11명 직접 시연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대표적인 제품인 켈리백에 달린 손잡이는 어떻게 완성될까. 손잡이와 가방 몸통을 이어주는 가죽 조각을 손에 쥔 에르메스 가죽세공 장인은 인두로...
닥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기능성인솔 부문 1위 2024-05-14 16:06:45
충성도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는 총 5개 브랜드가 경합을 벌였으며, 브랜드 신뢰/브랜드 애착/재구매의도/타인추천의도/전환의도 등 5개 항목에 대해서 평가를 진행하였다고 한다. 경합을 벌인 5개 브랜드 중에서 닥솔은 거의 모든 항목에서 최고평가를 받게되어 이번 고객충성도 기능성 인솔 부문에서...
오아시스마켓, 1분기 영업이익 62억원…역대 분기 최대 2024-05-14 14:43:56
관계자는 "고객들의 로열티(충성도) 강화로 객단가가 높아지고 회원 수가 늘어나 배송 건수가 증가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내고 있다"며 "좋은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기본에 충실해 2분기에도 신선식품 새벽 배송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코웨이 정수기,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16년 연속 1위 2024-05-14 14:22:29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이미지·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주력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 정수기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2020년 10월 출시한 아이콘 시리즈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 100만 대를...
차일드라이프,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어린이 비타민 부문 1위 2024-05-14 11:08:33
함께 발표한 ‘2024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 결과 어린이 비타민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는 지난 3월 약 12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130만건 가량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순위가 집계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차일드라이프가 어린이들의 건강을...
[게시판] 삼진제약 '게보린정', 브랜드 고객충성도 9년 연속 1위 2024-05-13 14:36:41
[게시판] 삼진제약 '게보린정', 브랜드 고객충성도 9년 연속 1위 ▲ 삼진제약[005500]은 한국소비자포럼과 글로벌 조사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주최한 '2024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 결과, 해열 진통제 '게보린정'이 진통제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