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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9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인증 2024-05-30 09:35:00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올해까지 9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NH농협생명은 지난 29일 중구에 위치한 농협생명 고객센터에서 KSQI우수콜센터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우수콜센터 인증패 및 인증서 전달 수여식과 우수상담사에...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24-05-12 08:35:33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및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7:24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접점...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이하 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헨리 전무는 "gm 한국사업장의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조사대상 기업 중에서 단 4개 기업만이 선정될 정도로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이는 소비자 최접점에서...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09:49:06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KT[03020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상담사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객 응대 품질을 높였다고 평가받았다....
AI시대…'따뜻한 한마디'가 기업호감도 높였다 2024-05-09 18:58:11
의미에서다. 기업의 인상을 결정하는 첫 관문인 셈이다. 콜센터 품질이 기업 평판을 판가름하는 척도로 여겨지는 이유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를 9일 발표했다. KMAC는 2004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콜센터 부문에 관한 KSQI...
[게시판] KT, 콜센터 품질 최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 2024-01-26 09:37:56
KT, 콜센터 품질 최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 ▲ KT[030200]는 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콜센터 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제도로, 최우수 기업에 10회 이상 선정되면...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출시 2023-10-23 10:00:02
선정한 ‘2023 콜센터품질지수’에서 가전제품 부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부사장은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가장 좋은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고객이 LG전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경험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SKT·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2023-09-08 09:48:21
SKT·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과 KT[030200]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SKT의 경우 2년 연속으로 이동통신 부문에서 수상했다. 회사는 인공지능(AI) 콜센터...
현대홈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2023-09-08 09:00:41
현대홈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홈쇼핑 콜센터 부문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2014년 이래 10년 연속 1위 기록이다. KS-CQI는 상담 서비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