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암참, 보건의료혁신 세미나 개최…"정책 개혁 필요" 2025-09-18 17:27:29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더나 코리아 김희수 부사장은 mRNA 기술을 활용한 감염병 대응 전략을 소개하며 "모더나는 전 세계 10억 회 이상 투여된 코로나19 백신으로 입증된 mRNA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암·희귀질환·잠복 바이러스뿐 아니라 미래 감염병 대비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밴티브 쿨진더 싱...
암참 "보건의료, 韓 국정과제 핵심…혁신 위한 민관 협력 필수" 2025-09-18 14:01:36
논의를 이어갔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김희수 모더나 코리아 부사장이 메신저 리보핵산(mRNA) 기술을 활용한 감염병 대응 전략을 소개했다. 밴티브 쿨진더 싱 아시아태평양 의학부 수석총괄은 '환자 중심적 재택 건강관리: 글로벌 트렌드와 한국의 혁신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그는 "초고령화사회에서 환자 중심...
"막상 가보니 너무 좋아요"…레고랜드 확 달라졌다 '반전' 2025-08-08 19:59:01
'스핀짓주 마스터'는 레고랜드 코리아가 어떻게든 반전을 만들겠다는 의지의 상징과도 같다. 스핀짓주 마스터’는 2025년 4월 전 세계 레고랜드 최초로 레고랜드 코리아에서 먼저 선보였다.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 이유는 국내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스릴 있는 놀이기구’에 대한 선호도와 수요를 바탕...
"손풍기로는 못 버틴다" 완판 행진…폭염에 전세계서 '대박' 2025-07-09 14:05:28
쿨(Cool)·웜(Warm)' 모드를 단계별로 설정해 덥거나 추울 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게 포인트다. 이 제품은 2017년 소니 엔지니어가 한여름 출장지에서 무더운 날씨와 실내 냉방이 이뤄지는 극심한 환경 차이에서 겪은 불편을 계기로 개발됐다. 국내엔 주 단위로 물량이 공급되고 있다. 하지만 물량을 들여와도 금세...
스타벅스 매장직원도 푹 빠졌네…인기 폭발한 메뉴 봤더니 2025-05-28 09:48:51
시나 휴식 시간에 가장 많이 마신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로 집계됐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올해 들어 이달까지 매장 직원 2만3000명이 가장 많이 마신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라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는 복지의 일환으로 출퇴근 전후나 휴게시간에 자유롭게 제조 음료를 두 잔까지 마실 수 있다. 선호도...
"커피 말고 뭐 마셔요?"...스벅 직원들 '원픽' 2025-05-28 09:46:03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 들어 이달까지 파트너(매장 직원)들이 가장 많이 마신 음료가 '쿨 라임 피지오'라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는 전국에 2만3천여명에 달한다. 이들은 복지의 일환으로 출퇴근 전후나 휴게시간에 제조 음료 두 잔을 마실 수 있다. 파트너 선호도 1위를 차지한 '쿨 라임...
스타벅스 직원 2만3천명 최애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 2025-05-28 09:38:36
스타벅스 직원 2만3천명 최애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들어 이달까지 파트너(매장 직원) 2만3천명이 가장 많이 마신 음료가 '쿨 라임 피지오'라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는 복지의 일환으로 출퇴근 전후나 휴게시간에 자유롭게 제조 음료 두...
벌써 초여름 더위, 냉감·방수에 활동성까지…기능성 패션이 뜬다 2025-05-21 16:09:21
‘쿨코리아 캠페인’을 전개하며 패션을 통한 체감 온도 낮추기에 앞장서온 회사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냉감 소재의 물량을 30% 늘려 공급한다. 이상고온 현상이 길어지는 여름에 대비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서다. 회사지 관계자는 “여름이 길어지고 더위도 심해지면서 고객들이 보다 시원하고...
냉감 기능성에 항균·악취 제거…친환경 인증 받은 '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컬렉션 2025-05-21 16:01:16
쿨코리아 캠페인’을 전개하며 패션을 통한 체감 온도 낮추기에 앞장서며 기능성 제품과 스타일 개발, 친환경 소재 도입에 앞장서고 있다. 패션그룹 형지가 운영하는 또 다른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도 여름 시즌 새로운 스타일로 ‘애슬라이프’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애슬라이프(Athletic + Life style)란...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절정'…패션·뷰티·식품 기획전 2025-05-17 07:00:07
8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 명품광장에서 레고코리아와 레고 보태니컬(Botanical)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수백개의 레고 브릭으로 만든 2m 높이의 레고 장미와 20종의 레고 꽃으로 장식된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