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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불렸던 해외 브랜드보다 탑텐, 스파오 등 토종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도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애슬레저, 키즈 등 해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군을 강화한 것이 비결로 꼽힌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의 작년 매출은 약 9000억원으로 2022년 대비 15%...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불렸던 해외 브랜드보다 탑텐, 스파오 등 토종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도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애슬레저, 키즈 등 해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군을 강화한 것이 비결로 꼽힌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의 작년 매출은 약 9000억원으로 2022년 대비 15%...
백종원 밥·손흥민 커피, 어쩐지 많이 보인다 했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20 19:00:01
호실적을 거뒀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기업 신성통상의 탑텐은 지난해 매출이 15.4% 늘어난 900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국내 단일 패션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연매출 1조원 고지를 넘는 게 목표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파오 역시 지난해 매출이 20% 뛴 4800억원을 거뒀다. 울해 목표 매출로는 6000억원을 제시했다....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소비'의 반사수혜를 누렸다. 불황 속 매출 '쑥'…유니클로·탑텐 연매출 1조 가시화 24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노(No)재팬' 불매운동 영향권에서 벗어난 유니클로의 실적 반등이 돋보인다. 유니클로 국내 운영사인 에프알엘코리아는 2022회계연도(2022년 9월~2023년 8월) 매출이 2021회계연도보다 30....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탑텐은 2022년 삼성디지털프라자 북울산점에 입점하며 가전 양판점 협업 매장을 선보인 데 이어 같은 해 이대서울병원점도 오픈했다. 또 지난해 일산 차병원점에 이어 올해 1월 울산대병원점을 오픈하며 대형병원 입점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탑텐은 특화 매장별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구성하거나...
무신사, 백화점 들어간다…본격 확장 2024-02-11 11:27:00
패션·유통업계 관계자는 "건물 임차 부담이 큰 단독 매장보다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은 훨씬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다"며 "무신사 스탠다드가 SPA 브랜드와 경쟁을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국내 상위 5개 SPA 브랜드는 2022년 매출 기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이다 (사진=연합뉴스)
무신사, 백화점·몰에도 입점한다…SPA 브랜드와 경쟁 2024-02-11 10:01:00
단독 매장보다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은 훨씬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다"며 "무신사 스탠다드가 SPA 브랜드와 경쟁을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국내 상위 5개 SPA 브랜드는 2022년 매출 기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싼 맛에 입죠, 품질은 글쎄"…5060 '가성비'에 지갑 열었다 2024-01-30 10:35:31
브랜드는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이다. 조사 결과 과반이 넘는 54.5%의 소비자들이 SPA브랜드를 찾는 이유로 '좋은 가성비'를 꼽았다. 소비자들의 연평균 SPA브랜드 구매 횟수는 8.8회였고 회당 평균 구매 금액은 8만 7842원으로 드러났다. 연령대별로는 10대가 9만원 6746원으로 가장 많았고 20대가...
극강 가성비에…"한 번 쇼핑에 8만원 지출" 2024-01-30 06:11:43
한국소비자원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 매출액 기준 상위 5개 스파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 행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30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이들 5개 브랜드 매출액은 약 2조8천755억원이었다. 소비자원이 최근 1년 새 이 브랜드를...
"스파브랜드 구매이유는 '가성비'…한 번에 8만7천원 지출" 2024-01-30 06:00:12
지출" 소비자원, 스파오·H&M·유니클로·자라·탑텐 5개 브랜드 조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국내 소비자들은 가성비 때문에 제조·유통 일원화(SPA·스파) 브랜드 제품을 주로 구매하고 한 번에 8만7천842원 정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 매출액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