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포티' 비아냥에 '나이키 못 신겠다'더니…40대男의 변신 2025-12-26 17:00:47
화려한 로고와 스냅백 등을 앞세운 과시형 패션에 열광하던 40대 남성의 소비가 변화하고 있다. 큰 로고 대신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을 내세운 ‘조용한 럭셔리’가 대안으로 급부상했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조용한 럭셔리 브랜드들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8%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맹추위 몰려오자 내복·패딩 '불티' 2025-12-26 16:59:56
다른 패션사들도 내복 특수를 보고 있다. 삼성물산의 에잇세컨즈도 같은 기간 카드 결제액이 31.6% 급증했다. 에잇세컨즈는 제일모직의 원단 기술을 반영한 기능성 내복인 ‘원더웜’이 유명하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따르면 이달 1~7일 내복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45% 증가했다. 내복 판매량은 날씨가 크게 변할 때...
[2025 R.I.P]로코의 문법을 바꾼 키튼, 선댄스의 아버지 레드퍼드 2025-12-26 16:38:14
허문 그의 자유로운 미학은 ‘젠더리스’ 패션의 원형이었다. 키튼은 1970년대 ‘아메리칸 스위트하트’의 대명사였다. 그 절정은 우디 앨런과 만들어 낸 ‘애니 홀’(1977)이다. 패션 감각이 뛰어난 미모의 뉴요커 애니 홀로 연기한 그는 로맨틱코미디의 문법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았다. 어딘가 서투르면서도 사랑받는...
블루엘리펀트, 베벌리힐스에 美 첫 매장… 미주 공략 본격화 2025-12-26 14:43:39
세대의 지지를 받아왔다. 특히 K-팝과 패션 신을 중심으로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블루엘리펀트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미주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한 매장 확장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글로벌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에서 브랜드 존재감...
블루엘리펀트, 베벌리힐스에 첫 미국 매장 오픈 2025-12-26 14:26:47
계획이다. 글로벌 패션과 문화 중심지에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베벌리힐스는 세계적인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교차하는 상징적인 지역”이라며 “2026년 상반기 LA 1호점을 시작으로, 미주 시장에서 블루엘리펀트만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 29CM 입점…"2030 소비자 공략" 2025-12-26 10:13:04
추가로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9월에도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 스타벅스 전문관을 열고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는 온라인 쇼핑이 익숙한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규...
무신사 "인플루언서 제휴 프로그램 누적 거래액 1천200억원" 2025-12-26 08:43:25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통해 매출이 발생하면 성과를 기반으로 수수료를 받는 제휴 서비스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큐레이터들이 입점 브랜드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지속 가능한 패션 커머스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세정그룹, 100년 패션기업 향한 '똑똑한 진화'…AI로 만든 올리비아로렌 화보 화제 2025-12-25 18:32:48
패션업계 최초로 설립한 ‘세정나눔재단’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주도하고 있다. 환경(E) 부문에서는 패션업계의 고질적인 문제인 재고 해결에 친환경 가치를 더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지난 9월 폐원단을 활용한 ‘리블루밍 컬렉션’을 출시해 자원 순환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환율 상승분 보전…여행 경험 경품 "떠나기전에 면세 쇼핑 특권 누려요" 2025-12-25 18:32:11
본점과 월드타워점, 제주점에서는 패션·시계·주얼리 구매 고객에게, 부산점에서는 전 카테고리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400만원 상당의...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계약 완료 2025-12-25 17:53:49
4050 여성 패션 중심의 온라인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데이터홈쇼핑 업체 SK스토아 인수 계약을 마쳤다. 홈쇼핑업계에서 인수합병(M&A)이 성사된 것은 18년 만이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전날 라포랩스는 SK텔레콤으로부터 SK스토아를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SPA)을 맺었다. 라포랩스는 SK스토아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