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유레카 특징주] 미래에셋벤처투자, 주요 포트폴리오 투자 회수 기대 2025-12-18 10:02:45
받는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몰로코, 그리고 민간 우주 발사체 기업인 스페이스X이다. 이러한 주요 포트폴리오의 회수가 본격화되는 내년에 다수의 IPO 및 투자 회수가 동시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미래에셋벤처투자에 대해 12월 1일...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자전거 스포츠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스타트업 ‘유비디스포츠플로우’ 2025-12-14 22:38:29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설립일 : 2023년 6월 주요사업 : 데이터 기반 운동 퍼포먼스 트레이닝(사이클, 철인 3종 등), 사이클 안전교육 및 자전거 행사, 자전거 프레임 제조 및 용품 제조 성과 : 국내 및 국제 대회 출전 한국 신기록 수립 VELO Sports Center (미국 LA), NZ Grand Prix (뉴질랜드) 등 국제무대 참가, 스포츠...
위브랩,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금상 수상 2025-12-12 10:20:53
대상’에서 테크·솔루션-마케팅테크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위브랩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센스맘과 함께 진행한 캠페인에서 보여준 광고 자동화와 프로세스 혁신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대표 디지털...
매드업, MAFA 'Game Changer' 수상…AI 기반 마케팅 혁신성 인정받아 2025-12-12 10:10:30
퍼포먼스가 최적화되도록 지원했다. 실제 광고 집행 결과, CPA(고객획득비용) 29.2% 개선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하며 기술의 실효성을 증명했다. 매드업은 이번에 검증된 AI 콘텐츠 추천 기술을 기반으로 추가 고도화와 실증을 이어가며, 이를 디지털 마케팅 AI 에이전트 LEVER Xpert에 본격 탑재할 계획이다. 이를...
LG전자,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4개 최다 수상 2025-12-12 10:06:52
시상식에서 LG전자는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디지털크리에이티브, AI크리에이티브 등 주요 대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LG전자의 대상 수상작은 ‘미드퍼널 공략 브랜드 마케팅’, ‘AI 공기청정기가 완성한 독보적 청정’, ‘TRUE REPORT: 설거지를 끊자’, ‘LGE.COM 퍼포먼스 광고’, ‘라디오...
[게시판] HSAD, '디지털 광고대상'서 최다 수상…대상 5개 받아 2025-12-12 08:54:30
기록으로 데이터활용마케팅, 통합퍼포먼스, 인공지능(AI) 캠페인, 디지털PR 등 AI와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고르게 수상했다. HSAD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부터 구매 전환까지 이어지는 전 과정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역량을 고도화하고, 데이터·AI 기반 마케팅 방식을...
엠피인터랙티브 김경자 대표, ‘유공광고인’ 문체부장관상 수상 2025-12-11 16:34:16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 ㈜엠피인터랙티브는 김경자 대표가 지난 2일 열린 ‘2025 한국광고대회’에서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광고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공광고인 정부포상식은 광고 산업 발전과 광고문화에 기여한 광고인을 격려하기 위해...
위브랩, ‘KODAF 2025’ 테크 솔루션 및 마케팅테크 금상 수상 2025-12-11 14:55:02
‘KODAF 2025’에서 테크·솔루션 대부문과 마케팅테크 소부문에서 금상을 획득하며 기술 역량을 입증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주최 및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의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는 매년 300여 개 이상의 출품작을 대상으로 테크·솔루션,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
한국타이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최고상 '그랑프리' 수상 2025-12-11 10:48:53
검색광고(SEM) 통합 캠페인은 브랜드 노출 확대, 마케팅 퍼포먼스 고도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전체 800여개 출품작 가운데 1위에 올랐다. SEM은 검색엔진에서 자사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고 트래픽 전환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말한다. 한국타이어는 작년부터 SEM 통합 체계를 가동하고 국가별 검색 광고를 최적화...
프로그레스미디어, 네이버 'Partner of the Year' 2년 연속 수상 2025-12-09 16:51:40
견인하는 캠페인 운영 역량, 데이터 기반 마케팅 관리 체계가 우수하다는 점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베스트 퍼포먼스 캠페인 부문에서는 프로그레스미디어 한준희 본부장과 고현 팀장이 수상했다. 베스트 퍼포먼스 캠페인 부문은 SA와 DA 광고를 통합해 효과적으로 운영, 높은 캠페인 성과와 광고주 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