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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연말연시 기획전·팝업으로 선물 준비 2025-12-27 07:00:01
= 인디 뷰티 편집숍 '비클린(BeCLEAN)'에서 연말 선물 시즌 수요가 높은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플르부아 바디워시(2만6천500원)', '라부르켓 립밤(2만7천원)', '카피타노 치약세트(3만6천원)'등이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
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 불황 속 ‘립스틱 효과’로 질주[핫픽!해외주식] 2025-12-22 09:19:43
소매업체(편집숍)로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이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만500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점포는 미국 전역에 약 1500개 매장이 있다. 사업 모델은 한국의 올리브영과 비슷하게 뷰티 제품을 유통한다. 사업부는 화장품, 향수, 스킨케어&웰니스, 헤어케어, 서비스 사업부로...
"방송 1회에 1억 주문"…도예 공방의 한계를 깬 '무자기'의 비결 2025-12-22 09:00:07
제작해 갤러리나 편집숍에서 판매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현대홈쇼핑과 마켓컬리 라이브 등 대중 유통 채널로 무대를 넓혔다. 그 결과, 전년 대비 30% 증가한 30개 유통 채널을 확보했고, 매출 32억 원을 바라보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도예 브랜드가 ‘시스템’을 갖춘 기업으로…기술과 정책이 만든 도약 수공예...
29CM, 더현대 서울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열어 2025-12-22 08:11:29
더현대 서울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열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더현대 서울' 매장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매장은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의 지하 2층에 132㎥(약 40평) 규모로 마련됐다. 29CM는 매장에서 주방용품과 패션,...
[가톨릭관동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미생물의 생존력과 활동력을 극대화한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지티지바이오’ 2025-12-20 14:23:52
판매할 계획이다. “제품은 화장품 편집숍 및 약국에 입점해 판매되며, 팝업스토어, 뷰티 박스 등 오프라인 체험형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국내 백화점 및 면세점 판매 확대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해외 직구 플랫폼에 진출해 동남아 및 북미 시장 타겟 마케팅을 진행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도 진행할...
무신사, 상하이 안푸루에 첫 해외 편집숍 열어 2025-12-19 09:08:44
편집숍 열어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무신사가 19일 중국 상하이의 대표적인 트렌드 거리인 안푸루(安福路)에 해외 첫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를 열고 중국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안푸루는 한국의 성수동처럼 패션 관계자와 인플루언서가 모이는 거리로,...
특별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연말엔 '경험'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5:47
홈쇼핑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를 선보였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에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1호점을 열었다. 코아시스는 구매력이 높은 30대 이상 중장년층 여성의 ‘웰에이징’ 수요를 파고들었다. 기미, 주름, 탄력, 탈모 등 구체적인 피부 고민을...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심은 '럭셔리 유통 DNA'…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7 15:46:33
로드숍 상권에 처음 적용했다는 점이다. 지하 1층에 들어선 프리미엄 식품관 ‘트웰브’는 유통업계의 통념을 깼다. ‘패션 매거진 같은 식품관’을 표방하며 국내 최초로 식료품 매장에 의류 매장의 진열 문법을 도입했다. 레몬이나 당근 같은 식재료를 명품 가방처럼 쇼케이스에 단독 진열하거나, 상품의 질감과 색감을...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내밀었다. 홈쇼핑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를 선보이며, 3060세대 여성을 겨냥한 ‘니치 마켓(틈새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는 TV 시청률 하락과 송출 수수료 부담 등으로 성장 정체에 빠진 홈쇼핑 업계가 ‘공간 비즈니스’를 통해 새로운 고객 접점을 찾으려는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현대홈쇼...
'다이소 대항마' 깜짝 등장…'5000원 이하' 제품만 내놓는 곳 2025-12-17 12:17:33
초저가를 전면에 내세운 생활용품 편집숍을 선보인다. 고물가 속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자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관련 수요를 공략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마트는 초저가 생활용품 1340개를 출시하고 이마트 매장 내 편집존 ‘와우샵’을 시범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우샵 ‘와우(WOW)’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