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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의료 쓸어담는 VIG, 에이티지씨도 인수 추진 2025-12-10 07:40:06
주체는 VIG가 최근 경영권을 인수한 필러·스킨부스터 전문 기업 울트라브이다. VIG는 지난 9월 설립한 법인 리브사이언스를 통해 제3자 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울트라브이에 약 350억원을 투입해 지분 44%를 확보했다. 권한진 대표 등 기존 최대주주는 올해 울트라브이의 스팩 상장을 추진했으나 실적 부진으로 계획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히디프, 화해 뷰티어워드 3관왕 2025-12-05 09:51:40
스킨케어 브랜드 히디프(Hidiff)가 2025년 화해 뷰티어워드와 넥스트 뷰티 어워드에서 3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이는 브랜드 철학인 ‘High Standards, Real Difference’를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안전성과 실질적인 효능에 집중한 결과라는 평가다. 이번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은 ▲로얄 소프트...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420만병,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280만병, 로즈마리 루트인핸서, 수딩 알로에베라젤은 100만개 이상 판매된 효자 상품이다. 특히, 김 대표는 두피 케어 시장의 성장성을 강조했다. 그는 "'스키니피케이션' 확산으로 두피 케어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글로벌 두피 케어...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 10:12:04
판테놀 크림’은 스킨케어 마니아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얻었고,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럭키드로우에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혔으며 브랜드 존에서는 손등에 제품을 덜고 세면대에서 유화하는 이들이 줄을 이었다. 토니모리의 ‘타코 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은 귀여운 문어 모양 패키지 덕분에...
에이피알, 수주 물량 110% '쑥'…유럽발 발주 증가 2025-06-12 09:58:29
기업들이 에이피알의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브랜드 제품 공급 계약을 맺었으며, 거점 지역 역시 영국, 스페인, 핀란드 등 기존 진출 지역 외에도 독일, 덴마크, 불가리아, 슬로바키아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유통사 확대와 함께 유럽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도 속도가 붙는 모양새다. 프랑스에서는 약 150년의...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애칭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밤이 이미 입점 중이다. 독특한 스틱형 그라인딩 구조, 위생적이고 정량 사용이 가능한 제형,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력한 세정력으로 수많은 뷰티 유튜버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미국 VOGUE가 선정한 베스트 메이크업 리무버로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러한...
'K-뷰티' 닥터엘시아(Dr.Althea), 유럽 유통 확대 중 2025-05-21 14:15:04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엘시아(Dr. Althea)는 영국 대표 헬스&뷰티 리테일 체인 Boots 100개 매장에 제품 공급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현재 Boots UK를 포함한 유럽 유통 채널들과의 공급이 본격화되었으며, 현재 Boots 매장 100곳에 닥터엘시아 제품이 제품이 입점될 예정이다. 이번 입점은 영국의 중심가와 주요...
닥터엘시아, 글로벌 대표 제품 바탕으로 올리브영서 제품군 확장 나서 2025-04-16 09:00:01
스킨케어 카테고리 내 핵심 제품군의 추가 입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Dr.Althea는 단일 제품 성공을 넘어, 국내 최대 B2C 유통 채널 내에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실질적으로 확보해가고 있다. Dr.Althea는 이미 북미, 유럽, 중동, 동남아 주요 국가에서 글로벌 플랫폼 1위 랭킹을 다수 기록 중이다. 아마존 셀러...
"외출할 때도 입어요" MZ들 열광…요즘 난리 난 '국민 잠옷' 2025-02-28 09:17:27
핑크, 라임 그린 색상과 함께 시어서커, 피치스킨, 퓨어 코튼 등 한층 가볍고 얇아진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파자마' 하면 '자주'를 떠올릴 수 있도록 마케팅과 판매에 총력을 기울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금주핫템] LF '빠투x오니츠카타이거 신발'·LG생건 '벨먼 바디워시' 2024-11-16 07:00:03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의 '시그니처 바디워시·바디로션'을 내놨다. 바디워시는 비누향인 '퓨어 머스크'와 숲속 나무와 꽃향기를 더한 '어반 포레스트' 향 2종, 바디로션은 퓨어 머스크 향 1종이다. ▲ F&F(에프앤에프)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의 앰배서더인 최혜선과 함께한 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