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하고하우스에 따르면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브랜드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0% 증가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올해 초 브랜드를 오아이오아이에서 오아이오아이컬렉션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로고를 도입하는 등 브랜드 전반에 걸쳐 리뉴얼을 단행했다. 주력하던 스웻 셔츠 라인업의 비중을 줄이고 트렌치 코트, 블레이저,...
마뗑킴, 홍콩·대만에 K패션 1600억 수출 2024-04-29 18:32:18
브랜드다. 2021년 하고하우스의 투자를 받으면서 연 매출 10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은 마뗑킴은 최근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에 이어 올해 3월 오사카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큰 인기를 끌었다. 국내 마뗑킴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외국인도...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현지 맞춤형 운영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은 일본, 중화권 지역을 시작으로 활동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탄탄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현지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고하우스는 마뗑킴을 시작으로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
마뗑킴, 홍콩·마카오·대만서 1천615억원 매출 계약 체결 2024-04-29 09:25:40
= 하고하우스에서 투자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은 현지 파트너사와 홍콩, 마카오, 대만의 상품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5년간 1천615억원 규모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체결됐다. 마뗑킴은 연내 중화권 지역에 첫 해외 단독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다. 초반에는 현지...
마뗑킴 日 오사카 팝업매장…1주일 매출 7억원 인기몰이 2024-03-08 18:10:13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1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의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달 21∼27일 열렸다.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은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연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
한국 옷 사러 '오픈런'…일본 MZ들 홀린 브랜드 뭐길래 2024-03-08 10:02:27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일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 달 21∼27일 진행됐다.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
마뗑킴,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 일주일간 대기줄 2024-03-08 08:57:02
=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일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달 21∼27일 진행됐다.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 더 높은...
'마뗑킴' 키운 하고하우스, '유럽 5대 카페'도 들여왔다 2023-12-11 17:13:59
패션브랜드 '마뗑킴'을 키운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독일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보난자커피' 매장을 확대한다. 패션을 넘어 F&B 부문으로까지 사업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 하고하우스는 지난 7일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보난자커피 매장을 새로 열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매장을 시작...
"MZ 모셔라"…아울렛도 명품보다 영패션 2023-11-01 17:53:39
하고하우스 매장에선 ‘마뗑킴’ ‘보카바카’ 등 최근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고하우스의 브랜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유통업계가 K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매장을 재편하는 건 MZ세대가 핵심 고객으로 자리를 굳혔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미래에셋증권이 집계한 백화점업계의 올해 상반기 영패션...
비싼 명품보다 '가성비'…MZ세대 몰리더니 확 달라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1 10:53:52
연 하고하우스 매장에선 마뗑킴·보카바카 등 최근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고하우스 브랜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매장엔 오는 21일부터는 ‘메종마레’도 입점한다. K패션 브랜드 중심으로의 매장 재편은 MZ세대가 주소비층으로 떠올랐다는 판단에서다.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