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3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성과를 냈다. 6월 도쿄 하라주쿠에 문을 연 ‘신라면 분식’ 역시 신라면 브랜드를 눈과 입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젊은 층의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화제를 모았다. 일본에서 농심의 달라진 위상은 수치로도 명확히 드러난다. 농심 일본법인의 매출은 2020년 723억원에서...
블루엘리펀트, 도쿄 신주쿠에 일본 2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1-17 10:23:15
스토어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7월 도쿄 하라주쿠에 1호점을 연 지 약 5개월 만이다. 신규 ‘신주쿠 플래그십 스토어’는 도쿄 신주쿠의 ‘신주쿠 고양이 빌딩’ 1~3층에 들어섰다. 건물 외벽 대형 LED에서 브랜드 필름을 상영하고, 매장에는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포함한 90여 종의 아이웨어와 일본에서만 선보이...
“한류와 AI의 만남”…’내스타일’ 키오스크 글로벌서 통했다 2025-10-23 09:00:13
중심가 하라주쿠에 있는 맘스터치 매장에 내스타일의 AI 키오스크를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는 고객 얼굴, 피부톤, 체형 등을 분석해 가장 어울리는 K패션 스타일이나 K뷰티 메이크업을 추천해준다. 또 인기 K팝 스타 스타일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내스타일은...
'K외식 무덤' 넘더니…日서 70만명 홀린 맘스터치의 자신감 2025-09-30 16:46:41
기록한 시부야점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하라주쿠점에 차별화된 매장 운영 전략을 도입했다. 인공지능(AI) 포토부스, 스마트폰 케이스 자동판매기, 가챠(랜덤 뽑기) 머신, 인기 K팝 걸그룹 르세라핌 포토존 등을 마련해 즐거운 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시부야, 하라주쿠 등 ‘상업권’ 매장으로 브랜드...
맘스터치, 도쿄 하라주쿠 최대 번화가에 직영 2호점 개점 2025-09-30 11:29:39
거리와 우라하라주쿠, 메이지 신궁 등 번화가와 맞닿아 현지 Z세대(1990년대 중후반∼2000년대 초반생)와 해외 관광객의 성지"라고 설명했다. 매장에 포토 부스와 스마트폰 케이스 자동판매기, 브랜드 앰배서더인 걸그룹 르세라핌 포토존 등을 설치해 Z세대가 추구하는 즐거운 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또...
'아이오닉5' 산 日 회장의 '깜짝 제안'…현대차 반전의 비밀 2025-09-25 08:30:01
회장은 2022년 일본 하라주쿠에서 열린 현대차 전시회에 참석했다가 아이오닉5를 구매했다. 현대차 일본법인은 당시 일본 도쿄 시부야구 관광특구인 하라주쿠에 체험형 전시장을 열고 아이오닉5 등 핵심 친환경차를 전시한 바 있다. 마스다 회장은 아이오닉5가 마음에 들어 고성능 모델인 아이오닉 5N까지 구매했다는 후문....
"저성장 고령화 시대…가성비 소비재로 투자 동력 찾았죠" 2025-08-24 17:13:04
하라주쿠에 2호점을 낼 예정이다. 김 대표는 “일본은 장기 저성장을 겪으며 점심값이 1000엔을 넘으면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며 “가격 대비 양과 품질을 갖춘 맘스터치가 현지에서도 경쟁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5월에는 마녀공장 지분 52%를 1900억원에 인수하며 뷰티로 투자 보폭을 넓혔다....
'외국산 무덤'서 존재감…LG TV·현대차, 日 스며들다 2025-06-16 17:39:12
삼성전자 갤럭시 쇼케이스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요즘 S25 시리즈를 찾는 소비자가 붐빈다. 애플 아이폰이 스마트폰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일본이지만 S25에 대한 반응은 전과 다르다. 그 배경 중 하나는 올해 일본 3대 통신사인 소프트뱅크를 판매망으로 확보한 것이다. 일본에선 그동안 NTT도코모와 KDDI만 갤럭시를...
LG생활건강 VDL, 일본 도쿄서 팝업행사…"브랜드 저변 확대" 2025-06-10 10:23:28
하라주쿠에 있는 화장품 편집숍 앳코스메에서 팝업매장을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팝업매장에서는 VDL의 인기제품인 톤 스테인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존'이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온라인으로 500명에게 제품 정품을 제공하는...
농심, 일본 하라주쿠에 '신라면 분식' 차렸다 2025-06-09 10:20:32
하라주쿠에 아시아 첫 매장이자 글로벌 2호점 '신라면 분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농심의 체험 공간이다. 일본 신라면 분식은 패션과 대중 문화의 중심지로 알려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했다. 농심은 일본 신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