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기술 입힌 '고기능 화장품' 속속 등장 2015-10-07 18:31:03
등 자체 기술 활용해 개발 사업화 빠르고 허가 쉬워…k뷰티 열풍 타고 사업 박차 [ 조미현 기자 ] 피부 레이저 의료기기를 생산하는 루트로닉은 레드와인 500개 분량의 항산화물질 ‘레스베라트롤’이 함유된 앰플을 내놨다. 성분을 아주 작은 크기로 미립자화하는 나노 공법 기술을 적용했다. 의약품을 개발하는...
'K앱' 성공 비결은…발빠른 기술력과 글로벌 감성 2015-10-07 18:29:18
국내 업체가 개발한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이 해외에서 인기를 끌면서 ‘k팝’ ‘k드라마’ ‘k뷰티’ 등에 이어 ‘k앱’이 새로운 한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신기술 적응력이 빠른 데다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춰 개발하는 모바일 업체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는...
[다산경영상] 서경배 회장, 중국 넘어 미국·유럽까지 영토 확장…'K뷰티 신화' 주역 2015-10-07 18:14:17
아직 작은 회사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최종 목표는 아시아 뷰티를 세계문화 중심에 우뚝 세우는 겁니다. 다만 인수합병(m&a) 같은 쉬운 방식은 쓰지 않을 겁니다. ‘우리만이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서양의 화장품 기업과는 다른 길을 가겠습니다.”국내 최초의 한방 화장품 설화수, 제주 천연 원료를...
클레어스코리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할인 2015-10-07 16:05:00
2015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뷰티를 사랑하는 외국인 고객은 물론 국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늘릴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클레어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20th...
SA통상, "화장품 중국 등 해외 수출 첨병 될 것" 2015-10-07 11:24:29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특히 중국 시장은 막연한 기대감으로 접근하기 보다는 총체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브랜드 파워를 키우면서 시장 확대를 꾀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일 것"이라면서 "중국 시장과 세계 시장은 언제나 열려있는 시장이기 때문에 미래 비전에 대한 계획을...
화장품업계, 중국 넘어 미국에서 `희소식 솔솔` 2015-10-07 10:51:39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마이너스 뷰티와 장인정신,적통적인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연출로 미국 소비자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한국 문화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해 호평 받았다. 카오리온 미국지사 담당자는 "카오리온의 2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
아미코스메틱, 서울시 장애인 복지시설협회에 6,300만원 상당 화장품 기증 2015-10-06 14:10:00
시장에서 더욱 인정받는 k뷰티 화장품 기업으로 국내 본사와 중국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20th biff] 레드카펫 여배우들의 트렌드 립 메이크업 스타일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요우커 모발 관리 눈떴다…드럭스토어 인기제품 보니 2015-10-06 11:10:03
k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평가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터치인솔, 美 세포라 수퍼스타 키트 선정 `랑콤과 어깨 나란히` 2015-10-05 14:12:17
오직 제품력만으로 베네피트, 랑콤, 로라메르시에 등 럭셔리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선정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해외 곳곳에 합리적이면서도 뛰어난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터치인솔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는 미국 세포라...
"태국 화장품시장의 성장잠재력 확인했다" 2015-10-02 09:37:56
태국 방콕에 있는 임팩트 컨벤션센터 5홀에서 열린 `비욘드뷰티 아세안 방콕 2015`에 한국공동관을 구성, 참가했다. 전 세계에서 온 300여 화장품·뷰티기업이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도 `K-뷰티`가 각광을 받았다는 전언. 4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한국 기업 비중이 가장 컸을 뿐만 아니라 한국관이 메인 입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