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격은 같은데 양이 줄었네"…'꼼수 인상' 37건 확인 [1분뉴스] 2023-12-13 09:26:10
견과류 16개 제품, CJ제일제당의 백설 그릴 비엔나(2개 묶음 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체다치즈 20매 상품과 15매 상품 등의 용량이 적게는 7.7%에서 많게는 12.5%까지 줄었다. 이 가운데 바프의 경우 허니버터아몬드 등의 용량 변경 사실을 자사몰을 통해 알렸다. 정부가 지난달 설치한 슈링크플레이션 신고센터를 통해...
'슈링크플레이션' 현실로…37개 확인 2023-12-13 08:07:04
등 견과류 16개 제품, CJ제일제당의 백설 그릴 비엔나(2개 묶음 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체다치즈 20매 상품과 15매 상품 등의 용량이 적게는 7.7%에서 많게는 12.5%까지 감소했다. 이 가운데 바프의 경우 허니버터아몬드 등의 용량 변경 사실을 자사몰을 통해 고지했다. 정부가 지난달 설치한 슈링크플레이션...
'꼼수인상' 슈링크플레이션 현실로…1년새 37개 상품 용량 줄어 2023-12-13 08:00:07
등 견과류 16개 제품, CJ제일제당의 백설 그릴 비엔나(2개 묶음 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체다치즈 20매 상품과 15매 상품 등의 용량이 적게는 7.7%에서 많게는 12.5%까지 줄었다. 이 가운데 바프의 경우 허니버터아몬드 등의 용량 변경 사실을 자사몰을 통해 고지했다. 정부가 지난달 설치한 슈링크플레이션 신고센터를...
"패션과 편의점의 만남"..LF 헤지스 X CU, 컬래버음료 5종 출시 2023-12-05 10:10:54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단맛을 표현해 특징이며,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부드러움과 향미를 유지하면서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음료의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의 따뜻한 분위기와 특유의 체크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 하면서도 모던한 트위드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했다....
'지중해 초록보물'이 품은 천년의 비밀 2023-11-23 19:38:45
과일과 풀, 견과류의 맛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오일 테이스팅 과정을 이수할 때 좋은 테이스팅을 위해선 여러 가지 향기를 수집해보라고 배웠다. 무화과 잎에서 나는 향, 토마토 꼭지에서 나는 진한 냄새, 허브 풀마다 다른 향기가 있다는 즐거움을 올리브 오일 테이스팅을 통해 배울 수 있다. 그럼 오일 테이스팅을 할 때...
하림,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닭가슴살' 제품 후원 2023-11-22 09:46:50
있어 편리하다.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베리와 견과류를 더해 만든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개당 12g의 순도 높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베리'는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에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3종의 상큼한 베리류가 어우러져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수도권 시민 10명 중 4명, '춘천 이주' 긍정적 2023-11-19 11:52:14
답례품(복수 응답)으로는 닭갈비(34.8%), 농산물(31.2%), 견과류와 과일(23.9%)을 들었다. 춘천시가 호수지방정원을 만들면 방문 의사는 94.8%로 집계됐고, 선호 시설은 수변 산책로(52%), 선호 프로그램은 숲속 걷기(68%)가 가장 높았다. 춘천시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앞으로 관광상품 개발에 활용할 방침이다....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잘 어우러진다. 최단 기간 100만 잔 판매를 돌파한 시즌 음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돌아왔다.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차(茶) 기반의 음료로, 음료 위의 로즈메리와 레드 커런트 장식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킨다. 이외에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동서식품, 100만 명 찾은 '맥심플랜트' 새 단장…"맞춤형 커피·음악 함께 즐겨요" 2023-11-08 16:17:01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밀크초콜릿의 달콤쌉싸름한 맛이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는다. 맥심플랜트 3층으로 올라가면 ‘브루잉 라운지’가 있다. 브루잉 라운지에선 소비자 취향에 맞는 스페셜티 커피를 제안해주는 ‘공감각 커피’를 제공한다. 방문객이 기기를 통해 선호하는 향미, 산미, 로스팅 정도를 고르면 16종의...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계절이 돌아왔다…e 스티커 17장 모아 사은품 받자 2023-11-08 16:09:27
버터와 구운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진 달콤한 음료다. 겨울철 인기 음료로 손꼽힌다.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토피 넛 라떼는 지난해 누적 판매 3000만 잔을 돌파했다. ‘최단기간 100만 잔 판매’ 기록을 세웠던 겨울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도 돌아왔다.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은은한 분홍빛의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