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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한 건 못 참아"…자기 브랜드 신발 안 신는 골프황제 2023-12-10 18:20:24
앞글자를 따서 만든 골프 브랜드다.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60·미국)의 이름을 따서 ‘에어 조던’이라는 브랜드를 운영 중인 나이키는 골프를 대표하는 우즈와도 같은 방식으로 사업을 전개했다. 협업이나 한정판을 만들어 제품에 희소성을 더한 뒤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건 나이키가 즐겨 쓰는 방식이다....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시 추가 20% 할인을 하고,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내달 14일까지 '블랙 ABC데이' 행사를 통해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150여 개 인기 브랜드 신발과 의류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패션기업 H&M은 전 제품 20% 할인...
한세엠케이 "고급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 中매장 500개 목표" 2023-10-30 12:00:18
수입 브랜드 나이키와 라이선스 브랜드 NBA·NBA키즈, LPGA 골프웨어, PGA 투어 등은 안정적인 운영에 방점을 둘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기자간담회에 자리를 함께한 한세실업[105630] 김익환 부회장은 패션업계의 '블루오션'으로 액티브웨어를 꼽고 관련 시장 공략에 힘을 주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를 위해...
임진희 3승 만든 챔피언 클럽은 2023-10-23 18:52:21
없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8·미국)도 나이키와 ‘풀라인’ 계약을 맺은 뒤 손에 익지 않자 위약금 손해를 감수하면서까지 다른 브랜드를 기웃거렸다. 상상인·한국경제TV 오픈 2023 우승자 임진희(25)는 그런 의미에서 운이 좋은 선수다. 특정 브랜드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궁합’이 좋아서 클럽을 쓰는 대가로...
"디자인보다 원단이 먼저"…뷰오리의 역발상 2023-10-15 18:18:33
‘나이키’의 대항마로 불린다. 2021년에는 소프트뱅크 ‘비전펀드2’로부터 4억달러(약 5400억원)의 투자를 끌어내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아시아 첫 매장, 한국에지난 12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만난 뷰오리 창립자 조 쿠들라 대표는 “뷰오리가 미국에서처럼 한국에도 ‘다양한 활동에 두루 적합한...
"운동 후에도 벗기 싫어"…운동광이 만든 브랜드 韓에 꽂혔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3 15:48:40
강자로 군림하던 '룰루레몬'과 '나이키'의 대항마로 불린다. 지난 2021년에는 소프트뱅크 비전펀드2로부터 4억달러(약 5400억원)의 투자를 이끌어내며 높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아시아 첫 매장, 한국에 열어 지난 12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만난 뷰오리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베트남 최대 규모'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내일 전면 개장 2023-09-21 12:00:19
샤넬, 디올 등 고급 뷰티 매장을 비롯해 나이키, 삼성전자 등 글로벌 브랜드의 대형 플래그십 매장이 들어섰다. 2층에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인기 스포츠 매장과 막스앤스펜서, 풀앤베어 등 영패션 매장들이 자리했다. 3층에는 유명 골프용품과 의류를 취급하는 TAT골프와 다양한 키즈 매장이 입점했다. 또 베트남 현지...
최민석 디케이앤디 대표 "가죽은 하이테크 제품…'3D 니들' 기술 쓰죠" 2023-09-10 17:52:06
있는 양이다. 납품처도 다양하다. 나이키, 아디다스, 막스마라, 몽클레르, 컬럼비아, PGA 골프, 스톤아일랜드, 룰루레몬, 뉴발란스, 아식스, 캘빈클라인 등 패션업계가 먼저 알아봤다. 현대자동차·기아, 르노, 델타항공, 보스, 소니, 파나소닉 등 자동차, 항공, 가전 업체로 고객사도 다양해졌다. 최 대표는 2021년 모자...
"이게 바로 최첨단 하이테크"…글로벌 러브콜에 '공장 풀가동' [강경주의 IT카페] 2023-08-29 10:04:43
다양해졌다. 나이키, 아디다스, 막스마라, 몽클레어, 콜롬비아, 오클리, PGA 골프, 스톤아일랜드, 룰루레몬, 뉴발란스, 아식스, 캘빈클라인 등 패션업계가 먼저 알아보고 물량을 늘렸다. 현대기아차, 르노, 델타항공, 보스, 소니, 파나소닉, 샘소나이트 등 자동차, 항공, 가전 등 고객사도 다변화되고 있다."2025년 연매출...
룰루레몬, 韓서 라방 실험…'D2C의 시대' 저물어 가나 2023-08-22 17:38:36
“한국 소비자들에게 룰루레몬 골프웨어 브랜드(사진)를 알리려는 목적이지 e커머스 전략을 근본적으로 바꾼 건 아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곳곳에서 드러나는 D2C의 한계를 극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해석하는 시각이 많다. ‘D2C의 상징’ 나이키도 유통으로 한때 D2C에 올인했다가 다시 유통 채널로 돌아온 대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