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은 집에서 ‘탄산수’ 만들어 먹는 시대 2013-01-21 12:24:00
제조기 유통 브랜드인 ‘소다스트림’은 탄산실린더 한 개로 최대 80ℓ의 소다수를 만들 수 있으며 다 쓴 실린더는 간단히 새 것으로 교체하면 된다. 또한 전용용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식음 후 빈 캔이나 병이 남지 않아 환경오염의 걱정도 없다. ▶ 취향별로 탄산수 만들어 먹자! ★ 일반탄산수 데일리로 가볍게 마실 수...
화장품 쇼핑은 무조건 여기서? 네이버 內 서울샵 뜬다 2013-01-21 10:11:01
모습이다. 현재 네이버 지식 쇼핑 내 서울샵으로 입점 된 브랜드는 약 300개 이상이다. 서비스 시작 2개월 만에 4배 이상의 증가율을 보인 것. 서울샵을 운영하는 nhn비즈니스 플랫폼과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하 sba)은 연내 1만 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2011년 11월 sba와의 업무 협약에서 nbp 윤병준 쇼핑영업센터장은...
베이직하우스·다날…中 사업 기대감 2013-01-20 09:59:41
것으로 평가했다.박영수 대표는 삼성전자를 추천주로 꼽았다. 애플 ‘아이폰 5’의 부진 속에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더 올라가고 있어 시장 지배력 확대와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는 이유에서다. 휴대폰 부문은 신흥시장 스마트폰 보급률이 10% 수준에 불과해 성장성이 여전히 높다고 진단했다. 반도체도 최근 몇 년간 어려...
토니모리, 촉촉한 변화 ‘인텐스 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출시 2013-01-19 14:39:02
[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찬 바람과 건조함으로 생기 잃은 피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인텐스 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 ‘인텐스 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의 기본기를 다져주고 피부본연의 리듬과...
‘활용도 만점’ 카디건, 패턴과 컬러로 경쾌하게 돌아왔다! 2013-01-18 13:36:00
있다. 브랜드 특유의 캐릭터나 로고를 활용한 유니크한 패턴이나 체크패턴의 변형이 주를 이루고 있다. 또한 트렌디한 옵티컬 패턴 등으로 개성을 살린 스타일이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턴이 돋보이는 카디건 안에 스트라이프 티셔츠, 체크 패턴 셔츠 등의 아이템으로 패턴온패턴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도...
RMK, AK 플라자 분당점 매장 리뉴얼 및 신제품 론칭 2013-01-18 12:01:00
있는 제품으로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지난 1월 2일, ak 플라자 백화점 분당점 내 rmk 매장을 리뉴을 완료하고, 신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ak 플라자를 통해 계속 국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개장했는데, 소비자 반응이 좋다. 오는 2월 ...
동안 스타들의 ‘솜털피부’ 갖고 싶다면? 수분관리부터! 2013-01-18 10:08:04
제품’으로 선정된 브랜드로도 유명하며 브랜드 론칭 2개월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필로소피 제품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및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 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필로소피, sbs ‘청담동 앨리스’ 홈페이지, 방송 캡처) 한경닷컴...
[한경창업마당] 마포공덕역 테이크아웃 커피매장 창업 외 14건 2013-01-17 16:30:23
쉽게 운영가능 - 문의: 010-8610-3002 ◆부천 유명아웃도어 브랜드 창업 - 지역: 경기도 부천시 - 추천프랜차이즈:아웃도어,k2,노스페이스,블랙야크,네파,코오롱스포츠, - 위치: 부천시 원미구 - 특징: 의류브랜드 매출 1위, 선호도 1위 창업 아이템 - 실면적: 60평(198.3m2) - 월평균매출/월평균순이익: 12,500만원/...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수 있는 게임이다. 최근엔 ‘팝워터’라는 브랜드로 음료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뉴욕타임스는 “카터는 팬들과 소통하고 sns의 정보를 활용하는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며 “sns 업계의 떠오르는 거물”이라고 평가했다.남윤선 기자 inklings@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연예인 보석 디자이너로 유명한 김정주의 화장품? 2013-01-17 14:58:15
어우러졌다.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대표이자 보석 디자이너 김정주와의 미니 인터뷰를 시도했다. 화장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된 계기는? 코리아나의 럭셔리 라인 자인에서 한국적인 디자인의 팩트를 출시한다 하여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제안을 받았다. 뮈샤 주얼리도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