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11월 쇼핑 대전'…겨울옷부터 킹크랩까지 2023-11-11 07:00:05
= 홈플러스는 9∼29일 '홈플 메가푸드위크' 행사를 진행 중이며 매주 목요일∼일요일 '주말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주말에는 캐나다산 삼겹살·목심과 호주산 안심을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반값에 판다. 킹크랩과 흰다리새우, 국내산 민물장어 등도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킹크랩은 홈플러스...
"백화점 인기 예전같지 않네"…연말 대목 할인전 '기대감 폭발' 2023-11-10 22:00:01
실시한다. 백화점·마트·슈퍼·홈쇼핑·편의점 등 유통군과 시네마 등 비(非)유통군까지 계열사 11곳이 참여한다. 지난해 11월 시작한 '롯키데이'를 한층 확장했다. 신세계그룹도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축제 '2023 쓱데이'를 연다. G마켓·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
현대百도 계열사 총동원…'11월 쇼핑대전' 판 커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10 15:01:33
전 백화점·아울렛·홈쇼핑·면세점·그린푸드·한섬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한 ‘현대백화점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팩 ‘H-슈퍼패스’를 발급받으면 현대백화점 오프라인 전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및 카페 무료 음료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게 대표적이다. 오는...
롯데·신세계 이어 현대백화점도…전 계열사 참여 쇼핑축제로 '맞불' 2023-11-10 10:34:31
현대백화점부터 아울렛·홈쇼핑·면세점·그린푸드·한섬·리바트·지누스·바이오랜드·드림투어 등 10여 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통합 쇼핑 행사다. 각 계열사별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운영한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잔국 16개 전 점포에서 패션·리빙·잡화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현대백화점그룹, 첫 계열사 통합 쇼핑행사…롯데·신세계 '맞불' 2023-11-10 09:19:47
행사에는 백화점, 아웃렛, 홈쇼핑, 면세점, 그린푸드, 한섬, 리바트, 지누스, 바이오랜드, 드림투어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이 계열사를 아우르는 통합 쇼핑 행사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통업계 연중 최대 대목인 11월을 맞아 롯데쇼핑과 신세계그룹, 현대백화점그룹까지 전통의 '유통...
[주말N쇼핑] '쇼핑의 계절 11월'…유통업계, '최저가 경쟁' 돌입 2023-11-04 07:00:03
판매한다. 참여사는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슈퍼, 롯데온,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세븐일레븐, 롯데멤버스,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 도넛, 롯데GFR, 롯데아울렛 등이다. 이 가운데 롯데마트·슈퍼는 국산 삼겹살과 킹크랩을 반값에 판매하고 롯데아울렛은 51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5% 할인한다....
배추보다 싸다니?…'반값 절임배추' 가능한 까닭은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0-25 20:00:04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다음달 5일까지 유기농 절임 배추를 비롯한 김장 재료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사전 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 실제 배추와 소금 등 김장 재료 가격이 비싸지자 소비자 반응도 좋다. 롯데마트·슈퍼는 절임배추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난 5일부터 11일까...
롯데정보통신 "생성 AI로 그룹 디지털 혁신" 2023-10-22 17:57:24
운영하는 롯데GRS, 롯데웰푸드, 롯데렌탈에 스마트리온을 도입하고 성능을 점검하고 있다. 조만간 전 계열사로 확대할 방침이다. 스마트리온은 빼빼로 등 각종 품목 생산 데이터를 롯데쇼핑(백화점·마트·홈쇼핑 등)의 판매 데이터 등과 결합한다. 롯데글로벌로지스의 물동량 및 배송 시간 데이터 등과도 연동한다. 분석...
이름 빼고 싹 바꾼 '롯데 간편식'…매출 껑충 2023-10-17 17:43:27
판매 중인 롯데슈퍼에서는 이 기간 매출이 30% 증가했다. 롯데마트는 종전에 일반 식료품 등에도 적용하던 요리하다를 지난해 10월 13일 가정간편식(HMR) 전문 PB로 개편했다. 올 3월엔 초이스엘, 온리프라이스 등 여러 PB 브랜드를 통합한 ‘오늘좋은’도 내놨다. F&B 분야의 PB를 HMR은 요리하다, 기타 식료품은 오늘좋은...
고객만족에 최선…고유가·고금리·고환율 '3高 불황' 넘는다 2023-10-17 16:25:37
3회), 대형슈퍼마켓(GS THE FRESH 10회, 롯데슈퍼 5회) 역시 변동이 잦았다. 통신에서는 국제전화(SK텔링크 10회, KT 9회), IPTV(SK브로드밴드 7회, KT 7회), 초고속인터넷(KT 16회, SK브로드밴드 8회) 등이 시장 내에서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했다. 외식프랜차이즈에서도 제과제빵점(파리바게뜨 15회, 뚜레쥬르 9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