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린이날 다가오네"…유통업계, '가정의 달' 대목 잡기 나서 2024-04-15 11:00:0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70개에 달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휴양지 필수 아이템인 보스 등 선글라스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온라인몰 고객에게는 최대 32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랩지노믹스의 배란·임신 진단키트, 식약처 허가 획득 2024-04-15 10:50:33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았다고 15일 발표했다. 디데이체크와 원더베이비체크는 배란일과 임신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개인용 체외진단 의료기기다. 소변 속 황체형성호르몬(LH)과 융모성선자극호르몬(hCG)을 측정하는 방식이다. 제품을 소변에 담근 후 5분 내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디데이체크는LH...
치킨·버거 가격 올렸다…외식·식품·유통가 '인상 움직임' 2024-04-15 10:45:32
비싸진다.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파파이스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물가 인상과 인건비, 배달 수수료 등 비용 상승 압박이 커져 불가피하게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해에는 bhc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각각 가격을...
대구신세계 식품관 슈퍼마켓 재단장…편리함·프리미엄 초점 2024-04-15 06:00:01
대구신세계는 식품관 내 슈퍼마켓인 '신세계푸드마켓'을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결합한 '편리미엄'에 초점을 맞춰 새로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대구신세계는 2016년 개점 이후 처음으로 지하 1층 식품관을 대폭 리뉴얼했다. 지난 2월에는 와인 전문 매장을 기존보다 30% 넓혔고, 이번에는 신세계푸드마켓을...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진행한다. 식품과 주류업계에서도 성수기를 앞두고 거리로 나섰다. 우선 농심이 간판 짜장라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음달 1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 내에는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 전시와 게임을 체험하는 '플레이존'을 만들었다. 농심...
퇴근길에 잠시…저녁 6시이후 '북적' 2024-04-14 06:15:32
있는 식품관 식음료 금액 할인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식음료 금액 할인권은 한 달에 2∼3회 정도 이벤트 기간에만 발급되는데 올해 들어 회차별 평균 다운로드 건수가 6만건으로 지난해보다 50%가량 늘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저녁 6시 이후 식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27.5% 늘었다. 특히 델리(35.7%)와 반찬(31.1%) 등의...
고물가에 백화점식품관 '마감런'…못난이 과일 담고 쿠폰 꺼냈다 2024-04-14 06:03:01
식품관 식음료 금액 할인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식음료 금액 할인권은 한 달에 2∼3회 정도 이벤트 기간에만 발급되는데 올해 들어 회차별 평균 다운로드 건수가 6만건으로 지난해보다 50%가량 늘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저녁 6시 이후 식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27.5% 늘었다. 특히 델리(35.7%)와 반찬(31.1%) 등의 수요가...
짜장면 한 그릇 3900원…"솔로들 드루와" 백종원이 나섰다 2024-04-13 18:53:54
가운데 식품·유통업계가 마케팅 비중을 ‘블랙데이’(4월14일)로 옮기고 있다. 블랙데이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쓸쓸히 보낼 수밖에 없었던 ‘솔로’들이 스스로를 위로하는 날. 밸런타인데이(2월14일)와 화이트데이(3월14일) 특수가 사라지면서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활용해 소비심리를 자극하겠다는 분위기다....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1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스포츠, 패션, 화장품 등 300여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벚꽃과 어울리는 디저트 팝업이 열린다. 달항아리 케이크로 유명한 이은아 파티시에의 브랜드 '우나하우스', 송리단길 마들렌 맛집으로 유명한 '마로세티' 팝업에서는 롯데월드몰에서만 만날...
'삼양식품' 52주 신고가 경신, 못 하는게 뭘까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4-12 09:24:10
식품에 대해 "2021년 8월 설립 이후 2022년 2월부터 본격적인 매출이 발생하기 시작한 미국 법인의 경우 안정적인 유통 체계가 잡혀 가는 중. 지난해 입점이 완료된 월마트와 코스트코의 경우 초도 물량에 대한 긍정적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가 매장 입점및 라면/스낵/소스 제품군 확대 기대. 2022년 2월 영업을 개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