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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 미리보기] 독점공개! 오늘 풀릴 신상 백 ‘봉주르 2013 SS 컬렉션’ 2013-03-08 10:32:57
블랙마틴싯봉은 프랑스의 디자이너 마틴싯봉의 감각과 철학을 담아 탄생한 패션 브랜드다. 마틴싯봉은 스튜디오 베르쏘 졸업 후 유명 패션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를 거쳐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했다. 그녀의 디자인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프렌치 시크, 여기에 서정성과 로맨티시즘을 더해 탄생한 브랜드가 블랙마틴싯봉이다....
롯데百, 27일 남성 캐주얼 멀티숍 오픈 2013-02-27 00:37:34
영국 전통 브랜드들과 국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30여개의 프리미엄 캐주얼 의류 및 잡화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미국의 가방브랜드 ‘필슨’, 영국 누빔옷브랜드 ‘라벤햄’, 이탈리아 캐주얼브랜드 ‘울리치’ 등이다. 롯데백화점은 홍대의 유명 길거리 멀티숍 스컬프와 손잡고 상품을 개발했다....
롯데百, 남성 캐주얼 편집매장 오픈 2013-02-26 15:13:12
영국 전통 브랜드들과 국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30여개의 프리미엄 캐주얼 의류 및 잡화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미국의 가방브랜드 ‘필슨’, 영국 누빔옷브랜드 ‘라벤햄’, 이탈리아 캐주얼브랜드 ‘울리치’ 등이다. 롯데백화점은 홍대의 유명 길거리 멀티숍 스컬프와 손잡고 상품을 개발했다....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패션… 양장, 한복 골고루 소화 2013-02-26 10:05:02
입고 애국가를 제창했다. 조수미의 드레스는 서승연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태극의 서로 변화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의미로 담았다. 태극기의 화려한 원색을 사용하면서도 우아한 라인을 살려 기품 있게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사진출처: 한경닷컴 db, kbs 1tv ‘제 18대 대통령 취임식’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임상아 "심플한 루즈앤라운지 가방 내놓겠다" 2013-02-24 16:56:01
가방 ‘트론’은 50만원대, 뱀피 신발 30만~40만원대, 뱀피가 들어간 ‘메종’ 가방은 140만~160만원대다.임 디자이너는 “수많은 사람들이 기획서에 맞춰 착착 움직이는 조직력이 대기업의 장점이라면 한번 결정하면 아주 빠르게 추진하는 것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강점”이라고 말했다.그는 국내에선 ‘뮤지컬 가수’로 더...
[뷰tea타임]군대에서도 이중세안한 남자 2013-02-20 11:47:19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였다는 것을 아시죠? 의류 뿐 아니라 가방이나 신발 등과 같은 패션잡화부터 해서 액세서리 디자인까지 두루 하고 있죠. 때문인지 단순한 화장품 용기에서도 디자이너의 감수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정해성 아티스트의 자랑이 이어졌다. ▲ 군대에서의 피부관리, ‘이중세안’ 꼼꼼하게 남자...
‘박근혜 타조백?’ 유명인사의 패션 아이템 ‘불티’ 2013-02-07 11:36:03
역시 같은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선택해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또한 미셸 오바마는 기존의 명품 고가의 옷을 즐겨입던 퍼스트레이디룩의 공식을 깨고 저가와 고가 브랜드를 믹스매치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때문에 미셸 오바마가 입는 중저가 브랜드들은 그녀가 착용할 때마다 대중들에게 어필하면서 매출 상승...
코오롱그룹, 공식블로그 오픈 2013-02-04 11:41:42
유튜브(kolonsns) 채널을 함께 오픈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공간에서 고객들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갈 예정입니다. 이를 기념해 코오롱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블로그 상에서 퍼즐게임을 완성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디자이너슈즈 `슈콤마보니` 신발교환권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 등을...
예뻐도 너무 예쁜 그녀 ‘아만다 사이프리드’ 2013-01-24 11:08:36
(자료제공: 끌레드뽀 보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못 뗀 그것 ▶연예인 립컬러, 생각보다 어렵니? “여기에...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마르니, 메종 마틴마르지엘라 등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상품을 판매했는데 젊은이들이 밤새 줄을 서서 구매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정해진 h&m 마케팅실장은 “요즘에는 아주 독특한 디자인이거나 저렴해야만 구입하는 ‘가치소비’ 경향이 예전보다 더 두드러졌다”고 말했다.◆남성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