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무진장 블프' 행사 12일간 3천83억원 매출 달성 2023-12-04 09:56:38
늘어난 386만명에 달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패딩과 헤비아우터, 코트, 머플러, 부츠 등 동절기 상품 거래액 증가가 두드러졌다. 도프제이슨, 노매뉴얼,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의 판매액은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새롭게 문을 연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와 '무신...
작년엔 3개월 걸렸는데…이효리가 입자 3주 만에 동났다 2023-12-03 06:30:02
차 아우터(외투) 판매량이 66.5% 증가했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둘째주에는 판매량이 74.1% 뛰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하이넥 점퍼, 후드 집업, 웰론 패딩 등이 꼽혔다. 플리스 아우터 매출도 65.7% 성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은...
돌아온 패딩의 계절…추운 날씨에 아우터 판매량 '쑥' 2023-12-01 10:33:25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며 패딩을 비롯한 아우터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때 이른 추위에 11월 1∼4주 차 아우터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66.5% 늘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2주 차에는 판매량이 74.1% 증가했다. 가장 많이...
무신사 아울렛 11월 거래액 140억원…10·20대 고객 70% 2023-12-01 09:20:52
아우터가 차지했다. 무신사는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해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 무신사 아울렛도 균일가숍과 특가템 등 파격 할인을 제공 중이며 다이나핏, 닥터마틴, 리, 아이더, 예일, 오아이오아이, 지오지아, 케이투(K2), 토피 등의 브랜드...
"코오롱인더, 한파로 인한 패션 부문 실적 개선 기대되나 목표가↓"-IBK 2023-12-01 08:06:38
중순 이후 영하권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우터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며 "중국 최대 스포츠 의류 업체인 안타와 합작한 공동기업도 중국 전역 160개 이상의 단독 매장 운영 및 중국 야외 활동 증가 등으로 올해 매출이 작년 대비 약 50% 성장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베트남 타이어코드와 아라미드 증설 완료로 작년과 올해 약...
[주말N쇼핑] 1년에 단 한번…'블랙프라이데이' 할인대전 총출동 2023-11-25 07:00:05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게스, 리바이스, 팀버랜드, 무크, 기비·키이스, SI 등에서는 겨울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내놨다. ▲ 무신사 = 다음 달 3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한다. 행사에는...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시 추가 20% 할인을 하고,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내달 14일까지 '블랙 ABC데이' 행사를 통해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150여 개 인기 브랜드 신발과 의류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패션기업 H&M은 전 제품 2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 업계 할인 경쟁 '총출동' 2023-11-24 10:47:48
추가 20% 할인을 하고,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내달 14일까지 '블랙 ABC데이' 행사를 통해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150여 개 인기 브랜드 신발과 의류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첫날 판매액만 500억원...무신사, '무진장 블프' 흥행 2023-11-23 10:22:18
아우터, 코트 등 겨울 아이템이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의 판매액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오픈 직후인 자정부터 오전 1시 사이에 주문 수량이 8만 건 이상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첫날 매출 500억원…작년보다 42%↑ 2023-11-23 09:25:25
40분 만에 500억원을 돌파했다. 양털 부츠와 아우터, 코트 등 겨울 아이템이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 판매액이 많았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시작 직후인 전날 0시부터 오전 1시까지 주문 수량이 8만건 이상으로 가장 많았다. 이번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