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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中 1호점 폐점…'망고식스' 중국 1호점 오픈에 관심 2013-02-04 15:37:50
크다”며 “향후 이러한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한 망고식스의 성장이 매우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중국에서는 이미 지난해 국내에서 방송 되었던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실시간으로 접한 현지인들이 큰 관심을 나타내며 망고식스 오픈 일정에 대한 끊임없는 문의가 이어져 왔다. 이러한 현지 인기를...
돌실나이가 만든 '우리 옷 한복 교복' 2013-02-01 02:35:56
우리옷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의 교복들을 통해 한복 발전의 가능성을 점치게 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여 지난해 8월부터 전개된 한복 교복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한복에 익숙해지고 멋과 아름다움을 생활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한복 교복을 지원한 사업으로, 우리옷의...
연예인 피부 ‘특허 화장품’으로 도전! 2013-01-31 09:22:02
브랜드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것이 필요하다. 문화적 수준이 높아진 현대인들은 남들과 똑같은 것에 반감을 사는 것은 물론 평범함을 거부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한다. 다양한 시각이 생기면서 뷰티 업계에서도 새로운 동향이 생겨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다양해진 니즈에 맞추기 위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신년 기획] 2020년의 삼성, 어디로 갈까… 스마트폰시장 독주 유지되나 2013-01-28 09:00:37
'아이덴티티'(정체성)가 필요하다고 지적한다. 앞선 가격 경쟁력과 대등한 기술 수준의 중국 업체들을 따돌리려면 전성기 때 아이폰처럼 차별화된 정체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 무엇보다 태블릿pc라는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개척한 애플이나 전자책을 만든 아마존처럼 '혁신'을 갖춰야 한다는 지적이...
설연휴, 고마운 사람을 위한 ‘완벽한 선물’ 2013-01-25 11:47:02
고안됐다. 벨라백의 아이덴티티인 밝고 화사한 컬러가 퍼를 만나 계절감은 살리고 디자인적인 만족도를 더했다. 오직 리키로제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레이디 핸들 워머가 인기 있는 이유다.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이나 가방 컬러에 따라 다양하게 매치 가능하다. 리키로제타 관계자는 “이번 설...
드래곤네스트, 대규모 패치 단행 및 출석 이벤트 2013-01-24 23:06:24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서비스 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http://dn.happyoz.com)'가 1월 밸런싱 패치를 단행하고 신규 코스튬을 추가하는 등 신규 콘텐츠로 유저몰이에 나선다. '드래곤네스트'는 국내 유명...
기아차 최대 효자 `K시리즈` 2013-01-23 15:12:50
소비자들에게 기아차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각인시켜준 `K시리즈`. 지난 2009년 K7 출시를 시작으로 2010년 K5, 지난해 K9과 K3, 그리고 K7 페이스리프트까지..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2008년 27.4%에 불과했던 기아차의 내수점유율이 지난해에는 34.2%까지 올라섰습니다. (자료: 2007년 22.3%,...
노홍철닷컴,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 참가 “구름인파 눈길끄네” 2013-01-22 11:01:01
아이템 등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사했다. 때문에 박람회로는 드물게 상당부분 제품 매출로도 이어졌으며 업체 관계자들의 러브콜도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노홍철닷컴’은 노홍철이 ceo로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평소 개성 넘치고 유니크한 룩을 즐기는 패션 피플의 천국으로 통한다. 노홍철의 스...
팬콧, 18일 ‘롯데 서울역사점’ 그랜드 오픈 2013-01-18 17:09:29
캐릭터 라인과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 18일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팬콧이 입점한 롯데아울렛 서울역사점은 총 면적 약 3만7천㎡ 규모로 현재 120여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하루 유동 인구만 약 40만 명이 이용하는 서울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또한 KTX, 경의선, 경부선을...
코데즈컴바인 등 국내 중견 패션업체 잇따라 매각… 업계 빨간불 2013-01-17 08:46:01
나온 패션업체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다. (사진출처: 코데즈컴바인, 블루독, bnx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베를린’ 전지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스타일 공식 ▶로이킴-딕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