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 던스트, 이랜드와 손잡고 中 시장 진출 2024-04-01 18:10:07
LF의 자회사인 씨티닷츠의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 중국법인이 상하이 EIV 내 한·중 비즈니스센터 1호 기업으로 입주한다고 1일 밝혔다. EIV는 이랜드가 상하이 서남부 민항구 내 축구장 60여 개(35만㎡) 부지에 지난해 건립한 최첨단 산업단지다. 이랜드차이나 본사와 스마트 자동화물류센터, 연구개발(R&D)센터, 촬영...
LF 던스트, 이랜드와 손잡고 중국 시장 진출 2024-04-01 17:09:21
해 건립한 최첨단 산업단지다. 이랜드차이나 본사와 스마트 자동화 물류센터, 연구개발(R&D) 센터, 촬영 스튜디오 및 라이브 커머스 스튜디오, 한·중 비즈니스 센터 등이 들어섰다. 한·중 비즈니스 센터는 중소기업진흥단의 상하이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GBC)와 상하이 민항구 기업 서비스 센터 오피스, 한국 기업들의...
"범죄자 같다"…다리 붕괴 후 인종차별 시달리는 볼티모어 시장 2024-04-01 15:45:30
캐주얼 점퍼를 입은 것을 가지고 공격하기도 했다. 한 엑스 사용자는 그가 "평범한 길거리 범죄자처럼 보인다"며 그의 외모와 복장을 비하하는 댓글을 적었다. 볼티모어에서 나고 자란 스콧 시장은 WP와 인터뷰에서 30대 흑인 정치인으로서 이러한 인종차별적 비난은 익숙하다고 말했다. 그는 "당신이 리더 자리에 있는...
LF 씨티닷츠 '던스트' 중국 진출…이랜드, 법인 설립 등 지원 2024-04-01 09:01:20
해 중국 진출 1호 브랜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F[093050]는 자회사 씨티닷츠이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인 '던스트'(Dunst)가 중국에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랜드는 상하이 E-이노베이션밸리(EIV) 한중비즈니스센터 인프라를 활용해 현지법인 설립 등 던스트의 중국 진출을 지원한다. 지난 2019년...
신세계 온라인 계열사 '랜더스데이' 출격…상반기 최대 쇼핑혜택 2024-03-31 06:00:03
통해 랜더스 선수 사인 굿즈도 경품으로 준다. G마켓 세일즈프로모션팀 나은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상품 경쟁력 높은 중소셀러 등 2만여 판매자가 참여한 역대 G마켓 랜더스데이 중 최대 규모"라며 "상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잡아 '득템'의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주뭘살까] 봄 패션 상품 할인…사과·딸기 먹거리도 저렴하게 2024-03-30 07:00:04
개항 23주년을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화장품과 향수를 최대 30% 할인한다. 설화수는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정샘물에서는 신제품 립스틱 구매 시 미니 하트 거울을 사은품으로 준다. 니치향수 브랜드 킬리안에서는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미니어처 향수를 증정한다. ▲ 신세계사이먼 =...
헬리녹스, 미스치프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 2024-03-29 16:51:49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스트릿 캐주얼브랜드 미스치프(MSCHF)와 협업한 ‘MSCHF X Helinox’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미스치프는 2010년 핸드메이드 가방 및 소품 브랜드로 시작해 2012 년 의류 라인을 출시했고, 매 시즌 새로운 분야에서 디자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헬리녹스에 따르면 이번...
제니 손잡은 '메종키츠네'...삼성물산 패션, 신명품 시장 공략 2024-03-29 14:44:58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콜렉션은 파스텔 컬러와 캐주얼한 실루엣을 특징이다. 제품은 블루, 블라섬, 레몬 색상을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
'대담한 스타일' 제니도 입었다…MZ가 열광한 '신명품' 2024-03-29 09:58:57
베이비 폭스 컬렉션은 산뜻한 파스텔 컬러와 캐주얼한 실루엣으로 긍정적이고 밝은 분위기를 낸다. 정제되고 현대적인 테일러링을 토대로, 우븐/저지/니트 상품 등에 브랜드 특유의 세심함을 담았다. 블루, 블라섬, 레몬 컬러를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또...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2024-03-28 08:14:20
반영했다는 의미를 담은 남성 전용 플랫폼이다. 캐주얼, 스포츠, 컨템포러리 등 4천개 브랜드의 50만개 상품을 선보이며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활용해 취향에 맞는 상품도 추천해준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와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스포츠 브랜드, 구찌, 프라다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