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맞이 몸단장 관심 '쑥'…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 2.9배↑" 2024-03-13 09:16:56
120% 증가하는 등 새 학기 관련 상품이 거래를 견인했다. 캐주얼(210%↑), 스포츠(140%↑) 카테고리의 성장세도 돋보였다. 에이블리 패션 브랜드관은 개관 2년 5개월 만에 누적 상품 수 300만개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블리는 이런 상품 경쟁력을 성과의 배경으로 꼽았다. 여기에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
韓 게임앱 일냈다…다운로드 '세계 3위' 2024-03-12 18:03:04
게임 앱 버거플리즈가 지난해 출시된 앱 중 세계 다운로드 건수 3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장르인 하이퍼캐주얼로 승부수를 띄운 전략이 먹혀들었다는 설명이다. 모바일 앱 시장조사업체 앱매직을 기준으로 한 버거플리즈 누적 다운로드는 8381만 건이다. 지난해 출시된 앱 중 3위다....
스레드·챗GPT 이은 세계 다운 3위 앱, 한국에서 나왔다 2024-03-12 16:50:01
만든 게임 앱 ‘버거플리즈’가 지난해 출시된 앱 중 전세계 다운로드 수 3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장르인 ‘하이퍼캐주얼’에 건 승부수가 ‘대박’이 됐다. 진입장벽이 높은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와 극단에 있는 하이퍼캐주얼이 게임업계의 새로운 먹거리가 될 수...
프랭크버거, (여자)아이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2024-03-11 10:31:51
브랜드 전속모델 (여자)아이들 선정을 기념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프랭크버거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버거 세트메뉴에 사이드 메뉴 1종을 함께 주문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포토카드는 걸크러시 컨셉과 캐주얼 컨셉 총 2종으로 제작되어 원하는 컨셉을 선택해...
다이브엑스알, XR 체험용 올인원 솔루션 '테이블 에듀' 성동4차산업체험센터 납품 2024-03-08 11:12:15
캐주얼 게임이 탑재돼 있으며 협업모드, 경쟁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VR HMD를 착용하여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테이블 파티에 VR 기기를 착용한 다수의 체험자들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는 ‘원클릭 관리자’ 기능을 탑재한 교육용 버전이 ‘테이블 에듀’다. VR체험교육 운영을 원하는 체험관 및 교육기관에서 VR 콘텐츠...
외국인들이 더 못 사서 난리인 'K패션'…MZ엄마까지 홀리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3-07 13:46:35
해 11월 한남동에 오프라인 공식 1호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매장 인테리어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선인장을 좋아하는 따듯한 나라의 갤러리'를 컨셉으로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소속 권철화 작가와 협업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세정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는 “기존...
'인형이야 사람이야' 안유진, 마르디 메크르디 화보 공개 2024-03-04 14:54:40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는 4일 안유진과 함께한 2024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클래식한 무드를 브랜드만의 위트와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이번 컬렉션에서 안유진은 봄을 닮은 화사한 비주얼로 사랑스러운 순간을 연출했다. 또한 패션 모델이라고 해도...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소비자와 중국 매장 확장 등 해외에 주력해 보다 캐주얼하면서도 광범위한 활동을 소화할 의류 시장으로 옮겨가려는 전략을 실행 중입니다. 이러한 소비가 줄지 않는 건 한 번 입게 되면 운동을 하든 집에서 쉬든 편안함에 익숙해지는 장점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체형에 신경쓰고 운동할 정도 여력이 있는 사람, 즉...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높이고 상품 소재와 기능을 알리는 연출물을 강화해 직관성을 높이고 있다. 타임스퀘어점은 재단장 전만 해도 전체에서 18% 비중을 차지하던 40대 이상 고객이 재단장 후 36%로 높아지며 전 연령층이 고르게 방문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초대형 규모 매장 운영과 재단장을 통해 전 연령대가 원스톱으로...
[게임위드인] MMORPG 저무나…작년 출시 대작, 1년 안 돼 10위 밖 '아웃' 2024-03-02 11:00:01
밖 '아웃' 중국산 방치형·하이퍼캐주얼 게임이 빈자리 채워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지난해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야심 차게 선보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대다수가 출시 반년 만에 앱 마켓 매출 순위 10위권 바깥으로 밀려난 것으로 나타났다. 경쟁 격화 속에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