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분 만에 11만벌 팔렸다"...롯데홈쇼핑, 패션 방송 흥행 2024-02-29 13:23:47
'안나수이'의 '트위드 재킷',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뎁플러스'의 '라운드넥 가죽 재킷, '메탈 엣지 니트 베스트'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계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앞으로 니트, 가디건 등 간절기 고객 수요가 높은 패션 아이템을...
"가격만 싼 줄 알았는데"…3040女 홀리는 유니클로 '비장의 카드' 2024-02-28 11:57:07
위해 수익율을 줄였다. 자라(ZARA), H&M, 에잇세컨즈 등 SPA 브랜드들도 프리미엄 라인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자라는 작년에 이어 영국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니콜슨’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H&M은 코스(CO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아르켓(ARKET)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내세우며 다양한...
'올해도 K-패션'…롯데백화점 본점서 '김해김' 팝업 2024-02-28 06:00:09
바다 선원을 모티브로 미카도 실크 스트라이프 드레스, 캐주얼 데님·니트 등 '마린룩'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공개한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김해김 로고 티셔츠, 후드, 선글라스 등 남녀 공용의 에센셜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마뗑킴, 앤더슨벨, 렉토, 마르디메크르디 등 20여개의 K-...
'1만원대 와인'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아시아 최초로 한국 출시 2024-02-27 14:42:10
전통적인 페어링 음식에서 벗어나 햄버거와 떡볶이 같은 캐주얼한 음식과 좋은 궁합을 이룬다는 평이다. 이른바 ‘국민와인’, ‘편의점 와인'이라 불리며 1만원대 와인 중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디아블로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시장을 개척한 와인그룹 콘차 이 토로(Concha Y Toro)사의 대표 브랜드다. ’와인 창...
코딩 교육 스타트업, 사업 다각화 속도낸다 2024-02-26 16:37:45
시점을 설정해 자동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다. 일반 문자 메시지와 카카오 알림톡 등 두 가지 발송 매체와 연동이 가능하다. 팀스파르타는 기존 사업인 IT 교육에 외주 개발, 캐주얼 게임 개발, SaaS 등의 신사업을 추가했다. 이범규 팀스파르타 대표는 “이번 SaaS 2종은 팀스파르타가 성장하며 몸소 겪어온 업무 문화...
20대 신입 "박민영처럼 노출 의상 입고 출근했다간…" [이슈+] 2024-02-15 21:01:01
"회사의 방침은 자율복장이지만, 눈치껏 '비즈니스 캐주얼' 복장으로 입어야 하는 느낌"이라며 "친구들과 이야기 해봐도 사람마다 '비즈니스 캐주얼'의 기준이 모두 다르다. 기준이 애매하니 출근 복장을 고르기 참 어렵다"고 털어놨다. 이어 "취준생 시절 잠시 근무했던 IT 기업은 완전히 자율 복장이었...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는?…무신사 시즌 프리뷰 가보니 2024-02-15 17:15:58
도입됐다. 프리오더란 기획 단계에 있는 다음 시즌 상품을 프리뷰를 통해 먼저 확인하고 혜택가에 구매·주문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 무신사는 올해 FW 패션 트렌드로 그런지(grunge) 무드와 고스(Goth) 스타일을 결합한 △하이퍼 스테이트먼트(Hyper Statement), 클래식 캐주얼 워크웨어가 합쳐진 △로우키 클래식(Lowkey...
'적자폭 확대' 컴투스 "올해 게임·미디어 실적 개선 기대"(종합2보) 2024-02-15 11:40:39
같은 기간 31.2% 증가했다. 캐주얼 게임 매출은 지난해 7월 '미니게임천국'이 출시하며 21억원을 기록, 2022년 4분기 11억원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한국 31.5%, 북미 30.5%, 아시아 21.2%, 유럽 14.1%, 기타 지역 2.7% 등으로 해외 비중이 68.5%로 집계됐다. 컴투스는 올해 수집형 RPG...
컴투스 작년 393억 영업손실…미디어사업 부진에 적자 늘어(종합) 2024-02-15 09:45:41
같은 기간 31.2% 증가했다. 캐주얼 게임 매출은 지난해 7월 '미니게임천국'이 출시하며 21억원을 기록, 2022년 4분기 11억원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한국 31.5%, 북미 30.5%, 아시아 21.2%, 유럽 14.1%, 기타 지역 2.7% 등으로 해외 비중이 68.5%로 집계됐다. 컴투스는 올해 상반기 수집형...
W컨셉 "올봄에도 캐주얼이 '대세'…팬데믹 기간 매출 4배" 2024-02-14 08:16:34
수요가 늘면서 캐주얼 의류가 주목받고 있다. W컨셉은 지난해 캐주얼 의류 매출이 팬데믹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해 4배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팬데믹 기간 집 근처에서 착용하는 의류로 인기를 끌었던 원마일웨어부터 투마일웨어, 애슬레저룩까지 몸에 편한 옷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매출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