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크 속 촉촉한 크림 '초코파이 하우스', 입에서 사르르 녹아…커피와 찰떡 궁합 2024-04-10 19:58:43
오리온이 최근 새로 출시한 ‘초코파이 하우스’는 케이크 속에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그동안 파이류 제과 제품에서 맛볼 수 없던 부드러움을 구현하는 걸 목표로 했다.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크림 속에는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을 통해 진하고 풍부한 맛을...
아트레이블 피시스, '이악크래프트 X 정수영 콜라보' 공개 2024-03-19 17:31:18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의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시스는 YG플러스에서 출범한 국내 최초의 아트레이블로 최근 첫 전시 '하우스 오브 테이스트(House of Taste)'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피시스만의 시선으로 새롭게 시도한 '작가X작가 콜라보'는 업계와 대중의 큰 호평을...
모두가 예상한 그 맛?…'비비고 빵' '햇반 빵' 나왔다 2024-03-19 15:05:28
빵 자체브랜드(PB)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출시 6개월 만에 480만개를 돌파했다. 조준형 BGF리테일 스낵식품팀장은 “빵은 다른 상품들과 동반구매율도 높아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며 “합리적 가격에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빵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상품 초격차를 통해 업계...
오리온, 크림 들어간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출시 2024-02-22 09:22:39
오리온, 크림 들어간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출시 50년 만에 처음으로 마시멜로 대신 크림 넣어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오리온[271560]은 1974년 '초코파이情' 출시 이후 처음으로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넣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CU, 오징어 먹물 사용 '연탄빵' 인기…2주에 7만개 팔아 2024-02-21 09:03:28
주력 상품으로 자리 잡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는 만큼 CU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쉽게 특별한 상품을 접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의 차별화 빵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하루 2만개씩 팔린다…싸구려 취급받던 '편의점 빵'의 역습 2024-02-15 22:00:03
15일 업계에 따르면 CU의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하루 평균 2만여개, 1분당 약 14개씩 판매된 셈이다. 베이크하우스 405는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자체브랜드(PB) 상품으로 4000원 미만 가격대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CU...
4초에 1개씩 팔렸다 '돌풍'…편의점서 불티난 빵 2024-02-13 10:13:35
슈크림빵 허니롤링미니식빵 크림치즈호두빵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CU는 편의점 베이커리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CU의 빵 매출 증가율은 2021년 11.7%(이하 전년 대비), 2022년 51.1%, 지난해 28.3%로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조준형 스낵식품팀장은 "앞으로도 베이크하우스 405,...
'편의점 베이커리'…CU "베이크하우스 405 판매 300만개 돌파" 2024-02-13 08:09:56
크림빵, 허니롤링 미니식빵, 크림치즈호두빵을 차례로 출시한다. 이달 한 달간은 최대 50% 결제 할인 혜택도 준다. CU는 차별화한 고품질 빵을 지속해 선보이며 '편의점 베이커리'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CU의 빵 매출 증가율은 2021년 11.7%(이하 전년 대비), 2022년 51.1%, 지난해 28.3%로 매년 가파르게...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1층에서 와인 명가 로칠드 가문의 샴페인하우스 팝업스토어 '로칠드 하모니'를 연다. 매장에서는 그랑 크뤼와 프리미에 크뤼 포도밭의 포도를 90% 이상 블렌딩해 최소 4년에서 10년 이상의 숙성을 거친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스토어에서 '샴페인 바롱 드...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흥미가 없었어요. 그러다가 에뛰드 하우스라는 브랜드에서 인턴으로 일했어요. 이니스프리에서도 계약직으로 1년을 일했는데 이때 계약직 신분이니 망설이지도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회사의 모든걸 배우려고 했던 것 같아요. ▷화장품 브랜드 인턴십 과정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배웠다고 생각하시나요. -화장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