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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뚫은 아모레, 美로 눈돌린 K뷰티 2022-06-15 18:05:16
세포라 점포망을 확보했다. 이니스프리도 세포라와 백화점 체인인 콜스 등의 매장을 490여 곳으로 확대했다. LG생활건강은 북미지역 공략을 위해 현지 회사를 인수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LG생활건강은 4월 미국 화장품 제조·유통사인 더크렘샵 지분 65.0%를 1억2000만달러에 인수했다. 재미동포가 설립한 더크렘샵은 미국...
북미로 눈 돌리는 K뷰티…아모레퍼시픽, 아마존 뚫었다 2022-06-15 15:36:40
세포라와 백화점 체인인 콜스 등 매장이 490여개로 확대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의 메카인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북미지역 공략을 위해 현지 회사를 인수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미국 화장품 제조·유통사인 '더크렘샵' 지분...
"한국 기업들, 글로벌 탈중국 러시 이끈다" 2022-06-09 11:59:08
추진하고 있다. 롯데는 애초 2014년 선양에 롯데백화점을 개점하면서 부근에 테마파크와 아파트, 호텔 등을 갖춘 롯데타운을 지으려 했으나, 사드 문제가 불거진 후인 2016년 12월 중국 당국의 명령으로 공사가 중단됐다. 그러다가 2019년 4월 중국이 시공 인허가를 내줬지만, 이번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사업은 멈췄으며,...
"사드도 겨우 버텼는데…" 또 날벼락 떨어진 면세업계 2022-05-25 11:18:51
중심지 상하이시를 전면 개방해 쇼핑몰·백화점 등 오프라인 영업을 전면 재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기점으로 중국 내 다른 도시들도 봉쇄를 해제하며 따이궁이 국내에 유입되며 실적이 빠르게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포착됐다. 다만 면세업계가 가장 기다렸던 유커의 입국은 늦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 면세업계 관계...
토종 아동복의 '진돗개 경영'…해외 명품 브랜드 콧대 눌렀다 2022-05-23 17:19:22
우려해 로드숍 진출도 꺼리고, 백화점 입점 전략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온라인 시장 공략은 더 이상 미뤄선 안 된다는 게 그의 판단이다. 박 사장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는 일상이 됐다”며 “최근 새롭게 개편한 자사몰 ‘룩스루’를 중심으로 현재 10% 수준인 온라인 매출 비중을 3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했다....
"입혀보면 다르다"…요즘 젊은 부모들 사이서 난리 난 브랜드 2022-05-23 10:09:52
훼손을 우려해 로드숍 진출도 꺼리고, 백화점 입점 전략을 고수해왔지만 온라인 시장 공략은 더 이상 미뤄선 안 된다는 게 그의 판단이다. 박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는 이미 일상이 됐다”며 “최근 새롭게 개편한 자사몰 ‘룩스루’를 중심으로 현재 10% 수준인 온라인 매출 비중을 3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차은우 눈·서강준 코 갖고 싶어요"…성형시장 '큰손' 이젠 남성 2021-12-08 14:22:38
현대백화점도 서울 압구정 본점 4층 전체를 남성 전용 '맨즈 럭셔리관'으로 조성했다. 구찌 맨즈, 발렌시아가 맨즈, 로로피아나 맨즈, 프라다 워모,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로 채웠다. 백화점들 전략이 먹혀들면서 남성 명품 매장들은 물건이 입고되는 첫날 매장을 방문하지 않으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어려울...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K-뷰티 우수성, 미국·유럽이 먼저 알아봤죠"…세계로 뻗는 '코스메랩' 2021-12-06 09:36:25
그는 "현재 지나인스킨 제품은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노드스트롬의 별도 할인 유통채널 노드스트롬 랙(Nordstrom Rack) 온라인몰에 2차 발주까지 완료한 상태로, 온라인 입점을 앞두고 있다. 성과가 좋을 시 오프라인 판매까지 확장하는 쪽으로 얘기된 상황"이라며 "추가로 미주 시장을 키우기 위해 코스트코나 얼타, CVS...
주터키한국대사관, 믹타 영화제 개최 2021-12-06 00:28:45
주터키한국대사관은 지난달 24일부터 28일까지 앙카라 파노라백화점 CGV 시네맥시멈 영화관에서 믹타(MIKTA) 영화제를 개최했다고 5일(현지시간) 밝혔다. 믹타 영화제는 2013년 유엔총회에서 결성된 외교협의체 MIKTA의 회원국인 한국, 터키, 멕시코, 호주, 인도네시아 간 관계 강화와 문화교류 증진을 위한 영화제다. 한국...
[르포] "K드라마 속 라면끓이는 냄비냐"…자카르타서 인기 2021-11-14 15:17:02
꾸민 전시 부스, 청사초롱으로 꾸며져 백화점을 찾은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카르타 시민들은 행사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실제로 한국에 온 것처럼 즐거워했다. 이번 판촉전엔 중소기업의 뷰티 제품부터 식품, 주방용품, 패션잡화 등 100여개 한국산 소비재 상품이 선보였다. 인도네시아에선 한류가 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