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서울대, 양자 기술·인력 키운다 2024-04-09 14:12:15
양자기술을 인공지능(AI) 기술과 결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한 통신’, ‘더 멀리 볼 수 있는 센싱’, ‘더 빠른 컴퓨팅’ 기술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SK텔레콤이 국내 양자 분야 주요 기업들과 지난달 결성한 ‘퀀텀 얼라이언스’와 서울대 간 기술 교류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하기로 했다. 이번 협...
고피자, 태국 2호점 '코스모 바자르점' 열어...쏘카는 김해시와 MOU 체결[Geeks' Briefing] 2024-04-08 17:54:51
5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고피자는 지난해 12월 초소형 매장으로 태국 1호점을 오픈하면서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1호점에서 현지인들의 반응이 좋았던 ‘강남 불고기 피자’ 등의 메뉴를 바탕으로 2호점에서도 다양한 K-푸드를 사이드 메뉴로 출시했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는 “고피자는 독자적인 해외 진출...
커뮤니티 게시글 2위는 엔비디아...1위 투자종목은? 2024-04-04 10:21:21
토론이 오가는 ‘커뮤니티'에 매달 130만 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스증권 커뮤니티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전년 대비 2배 증가한 수치로 지난 2021년 6월 오픈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월말 현재 하루 생성 게시글은 전년 대비 6배 증가한 12만 개에 달한다. 연초 이후 가장...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승급 기준 완화" 2024-04-01 09:14:33
신규 고객을 확보함과 동시에 앱 활성고객을 늘리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활성고객은 CJ온스타일 앱에서 분기에 제품을 한 번이라도 산 고객을 뜻하며 '고객 충성도'를 가늠할 수 있는 핵심 지표다. 멤버십 등급은 VVIP·VIP·패밀리·프렌즈 등 4단계로 이전과 동일하나, 승급 선정 기간을 6개월에서 3개월로...
CJ온스타일, 멤버십 승급 기준 완화…"충성 고객 확보" 2024-04-01 08:30:41
고객을 확보함과 동시에 앱 활성고객을 늘리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활성고객은 CJ온스타일 앱에서 분기에 제품을 한 번이라도 산 고객을 뜻하며 '고객 충성도'를 가늠할 수 있는 핵심 지표다. 멤버십 등급은 VVIP·VIP·패밀리·프렌즈 등 4단계로 이전과 동일하나, 승급 선정 기간을 6개월에서 3개월로 축소했다....
쿠팡이츠 '무료배달' 파격 승부수에…배달의민족 '맞불' 2024-03-29 21:00:02
더 많은 음식점을 배달 앱으로 끌어들여 고객 선택 폭을 넓히는 방식으로 쿠팡이츠 공세에 대응하겠다는 복안이다. 쿠팡이츠와 배달 시장 2위를 다투는 요기요는 앞서 지난해 11월부터 월 4900원짜리 멤버십 ‘요기패스X’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쪼그라드는 배달시장이러한 배달 앱들의...
당근, 창사 8년 만에 첫 흑자…작년 영업이익 173억원(종합) 2024-03-29 08:56:13
고객군 대상 사업 영역에서의 새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지역 기반 금융 서비스 당근페이를 통한 '하이퍼로컬'(동네 생활권) 금융 생태계 조성 등이 주요 대상으로 꼽힌다. 글로벌 시장 공략도 가속할 방침이다. 2019년 11월 '캐롯(Karrot)'이라는 이름으로 영국에 첫발을 디딘 당근은 현재 캐나다, 미국,...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보는 법" 소문에…'200만명' 몰렸다 2024-03-27 17:49:27
고객에게 쓱닷컴 ‘쓱배송’ 상품 1만권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이용자 유치에 계속 집중하기로 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선택 제한 없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구독하는 DIY 방식으로 유독을 운영하고 있다”며 “소비자간 거래(C2C) 생태계를 구축하고 개방형 구독 플랫폼으로...
LGU+ 유독, 출시 1년반 만에 월간 이용자 200만명 돌파 2024-03-27 09:34:18
월간활성이용자(MAU) 수 213만 명을 넘겼다고 27일 밝혔다. 유독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자기계발, 식품, 어린이, 반려동물 등 구독 서비스 123종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매달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신청할 수 있다. 회사는 사업자가 서비스를 모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기존 구독 상품과 달리 고객에게 선택권을...
3월 27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美증시 신규 상장 기업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27 08:42:17
하루 활성 이용자 수도 7천 300만 명을 기록하고, 광고를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 매출도 전년 대비 20.5% 증가했는데, 사실 2005년 설립 이후 단 한번도 이익을 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좀 다른 분위긴데요. 얼마전 레딧은 구글과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었죠? 구글이 레딧의 데이터, 그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