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군인들 좋겠네"…넷플·배민·무신사 할인에 年10% 금리까지 2025-12-19 11:10:01
캐시백을 적용한다. GS, SPC(해피포인트), CJ, 아모레퍼시픽, LG전자 등 다섯 개 브랜드의 멤버십 서비스도 겸비했다. 카드 사용 외 다른 금융 서비스에 대해서도 여러 혜택이 붙어있다.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는 장병이 적금(장병내일준비적금)에 가입하면 최고 연 10%의 금리를 받는다. 무료 상해보험과 증권 쿠폰, 부모...
역대 다산경영상 수상자 2025-12-18 17:34:54
사장) 허영인(SPC그룹 회장) 이석채(KT 회장) 강병중(넥센그룹 회장) 권오갑(현대오일뱅크 사장) 김범수(카카오 이사회 의장) 이상철(LG유플러스 부회장) 윤동한(한국콜마 회장) 최양하(한샘 회장) 서경배(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박진수(LG화학 부회장) 김종훈(한미글로벌 회장) 하성용(한국항공우주산업 사장)...
'313억' 회장님 자택, '가장 비싼 집' 1위 2025-12-17 12:21:27
DL그룹 회장의 강남구 삼성동 주택(연면적 2천617㎡)으로, 내년 공시가격이 203억원이다. 올해(192억1천만원)보다 5.7%(10억9천만원) 상승했다. 3위는 삼성그룹 호암재단이 보유한 용산구 이태원동 승지원으로 190억원, 4위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이태원동 단독주택으로 183억8천만원이었다. 상위 10위권 주택의...
'재벌돌' 애니 할머니 이명희 회장 자택…공시가격 11년 연속 1위 2025-12-17 12:05:04
DL그룹 회장이 보유한 강남구 삼성동 주택(연면적 2617㎡)으로, 내년 공시가격은 203억원이다. 이는 올해(192억1000만원)보다 5.7%(10억9000만원) 오른 금액이다. 3위는 삼성그룹 호암재단이 소유한 용산구 이태원동의 영빈관 '승지원'(연면적 610㎡)으로, 내년 공시가격은 190억원이다. 올해(179억원) 대비 6.1%...
이명희 회장 한남동 자택, 11년째 단독주택 공시가 1위 2025-12-17 11:51:37
DL그룹 회장의 강남구 삼성동 주택(연면적 2천617㎡)으로, 내년 공시가격이 203억원이다. 올해(192억1천만원)보다 5.7%(10억9천만원) 상승했다. 3위는 삼성그룹 호암재단이 용산구 이태원동에 보유한 삼성그룹의 영빈관인 승지원(연면적 610㎡)이다. 내년 공시가격은 190억원으로 올해(179억원)보다 6.1% 올랐다. 4위는...
'10년마다 매출 2배' 태경…"대리석·뷰티 소재로 2조 도전" 2025-12-15 17:28:28
한화그룹 상하이 법인장과 동화기업 대표 등을 지낸 뒤 올해 3월 대표로 취임해 원가절감, 공정 개선 등을 거쳐 적자 상태였던 라이온켐텍을 6개월 만에 흑자 전환으로 이끌었다. 화장품 기초 소재도 태경그룹의 미래 먹거리 가운데 하나다. 친환경 무기계 자외선 차단 원료를 국산화한 태경에스비씨와 태경코엠, KPT가...
K소비재 꽂힌 아세안…뷰티·푸드 '수출 잭팟' 2025-12-14 18:28:48
그룹 싸이커스, 넥스지의 공연과 팬 사인회는 박람회 열기를 더했다. 홍보대사관과 푸드존 등 7개 관으로 꾸려진 B2C 쇼케이스에는 아모레퍼시픽, CJ, CU 등 국내 기업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1위 쇼핑몰인 쇼피 등 현지 업체도 참가했다. ‘한강 라면’으로 불리는 라면 즉석 조리, 한국 옷을 입어 보고 화장품을 발라보는...
애드이피션시,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에서 2개 부문 수상 2025-12-12 14:16:55
발굴해낸 캠페인에 수여되는 상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캠페인이 선정됐으며, 애드이피션시는 타겟 그룹별 메시지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극대화하는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하고 다양한 소재 실험을 수행해 경쟁 캠페인 대비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다. 이러한 기획 및 실행력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소비자 마음 움직인 걸작 13편…경제를 견인하는 원동력 될 것 2025-12-10 16:41:55
부분 최우수상에는 아모레퍼시픽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광고가 선정됐다. 제품 주성분인 PDRN H.A. 물광액티브를 중심으로 실린더 구조 안에 제품을 배치했으며 ‘특수 관리급 물광세럼’이란 개념을 명확히 소개했다. 광고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광고를 접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움직여 기업이...
디밀, 2026년 성장 로드맵 공개…가비 등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 참석 2025-12-05 14:19:54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면서 함께 성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디밀은 2019년 설립 이후 연간 1800건 이상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성장해왔다. 2020년 현대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15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설립 후 5년간 1150%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