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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도 매장서 살펴보고 '라방' 때 산다…몇천만원씩 불티 [트렌드+] 2025-12-17 20:00:03
일상 생활용품이나 패션, 잡화 등을 살펴보고 가격이 저렴한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패턴이 가전에서도 자리잡고 있다. 가전은 가격대가 있는 만큼 실물을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하는 게 보편적이었지만 이 트렌드마저 온라인, 특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가 각광받는 트렌드 변화가 나타나는 것이다. 최근...
라이브 커머스 '그립' 11월 크리에이터 입접 전년대비 77%↑ 2025-12-17 08:49:04
패션의류가 27.4%로 가장 높았으며 ▲식품(19.8%) ▲패션잡화(14.9%) ▲생활·주방(9.0%) ▲뷰티(7.2%) 순으로 나타났다. 전월 대비 입점 증가율 기준으로는 주얼리(68.8%)가 가장 큰 상승 폭을 기록했으며 ▲패션의류(58.4%) ▲뷰티(26.8%) ▲패션잡화(24.1%) ▲생활·주방(10.2%) 순으로 뒤를 이었다. 이...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매물로 2025-12-15 15:18:28
한 의류·잡화 디자이너 브랜드를 운영하는 A사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A사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0억원이다.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M&A 매물로 2025-12-12 14:58:28
한 의류·잡화 디자이너 브랜드를 운영하는 A사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A사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0억원이다.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 용품, 잡화 등이 진열돼 있다. 그 옆에 키링과 액세서리 상품을 모은 통로 공간이 나오고 이곳을 지나면 무신사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 ‘하이라이트존’이 펼쳐진다. 약 300개의 운동화가 진열된 ‘슈즈 월’과 모자와 가방 등을 한데 모은 ‘백&캡클럽’ 등이 있다. 안쪽으로...
바이오산단·서울아레나 개발 속도…중랑천 일대 '베드타운' 깨운다 2025-12-09 17:39:36
창동민자역사는 식음료(F&B), 잡화·의류, 의료 등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계획돼 있다. 복합환승센터 사업으로 공공주택 280가구와 업무·상업시설이 공급된다. 업계 관계자는 “서울아레나 인근에 조성되는 창동민자역사와 복합환승센터는 교통뿐 아니라 공연 전후로 쇼핑, 식사, 모임 등의 기능을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악재 뚫은 이랜드패션, '4兆 클럽' 재입성 눈앞 2025-12-09 17:23:51
잡화를 배치해 공간 효율성을 높인 결과다. 이랜드월드 브랜드가 고르게 성장하면서 1~2년 내 ‘매출 4조원 클럽’에 재입성할 가능성도 제기된다. 이랜드월드는 2010년대 초중반 중국 시장에서 고속 성장해 패션 기업으로선 드물게 매출 4조원 시대를 열었다. 이후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사태, 코로나19 등 때문에...
100만원 벌면 38만원 떼가…"악덕 기업 얘기 아닙니다" 2025-12-09 14:41:19
판매수수료율은 생활용품·잡화, 의류에서 가장 높았다. 개별 업체가 응답한 최고 판매수수료율은 신세계백화점이 38.0%로 가장 높았고, 롯데백화점 36.0%, 갤러리아백화점 33.0%, AK플라자 30.0%, 현대백화점 26.0% 등이다. 대형마트 최고 판매수수료율은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모두 동일하게 25.0%로...
백화점이 '매출 24%' 가져갔다…수수료에 우는 중소기업 2025-12-09 12:00:04
23.7%, 대형마트가 20.5%로 나타났다. 판매수수료율은 생활용품·잡화 및 의류에서 가장 높게 형성됐다. 개별 업체 최고치 응답은 △신세계(38.0%) △롯데(36.0%) △갤러리아(33.0%) △AK(30.0%) △현대(26.0%) 등으로 나타났다. 대형마트 입점 업체들이 응답한 판매수수료율은 이마트·하나로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모...
"백화점, 中企서 수수료 24% 떼가…신세계 38%·롯데 36% 달해" 2025-12-09 12:00:02
경우 판매수수료율은 생활용품·잡화, 의류에서 가장 높았다. 개별 업체가 응답한 최고 판매수수료율은 신세계백화점이 38.0%로 가장 높았고, 롯데백화점 36.0%, 갤러리아백화점 33.0%, AK플라자 30.0%, 현대백화점 26.0% 등이다. 대형마트 최고 판매수수료율은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모두 동일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