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뷰티한국 결산] 국경을 넘나드는 매출 경쟁 `혼돈의 순위` 2015-12-31 18:52:41
네이처리퍼블릭과 토니모리는 올해도 나란히 7%대 성장률을 달성한 것으로 추정된다. 매출액은 네이처리퍼블릭이 2,700억원대, 토니모리가 2,200억원대로 지난해와 비슷한 정도의 격차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016년에는 해외시장에서 진정한 승자가 가려질 전망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또 다른 원브랜드숍인...
화장품 유통 격변 이끈 이대 상권 "상징성은 여전하지만…" 2015-12-21 05:23:49
빠르게 변화했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 등이 차례대로 등장하며 화장품 유통의 주도권을 틀어쥔 것이다. 이 과정에서 이대 앞은 호피걸, DHC, 비욘드, 샤라샤라, 비비토 등 주요 브랜드들의 데뷔 무대로 선택됐다. 올해 들어서도 지난 8월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
[BH 12월2주차 화장품 신상] 당신을 위한 선물, 홀리데이 컬렉션 총정리 2015-12-12 10:47:01
AQMW 루즈 밤`으로 구성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네이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 겨울철 인기 품목을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따뜻함을 표현한 일러스트 케이스에 -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대용량 6종과 `포레스트 테라피 디퓨저`로 구성 미샤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 다양한 컬러에 하얀 눈송이 디자인으로...
"선물하거나~ 소장하거나~" `여심저격` 홀리데이 아이템 눈길 2015-12-09 09:51:04
것이 있을까. 먼저 최근 네이처리퍼블릭이 모델인 아이돌 그룹 엑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내추럴 버터 립밤`은 팬들에게는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전속모델인 엑소(EXO) 공식 캐릭터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인 이 제품들은 엑소 멤버 수에 맞춰 각...
[BH 12월1주차 화장품 신상]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화장품 만한 게 있나요 2015-12-05 09:35:14
측 설명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아이돌 그룹 엑소 팬들을 열광케 할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내추럴 버터 립밤`을 가져왔다.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전속모델인 엑소(EXO) 공식 캐릭터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다. 엑소 멤버 수에 맞춰 각 9종씩 출시됐으며 제품별로 멤버들의 캐릭터가 섬세하게 담겨...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2-04 18:03:28
하우스의 가치를 상징하는 에르메상스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에르메스의 전속 조향사 장-끌로드 엘레나에 의해 2004년부터 시작된 에르메상스 컬렉션은 12가지의 창의적 자유와 색다름을 추구하는 한편의 시를 표현 한다고 하네요. 12개의 향은 저마다의 스토리를 가지며, 에르메스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탁월한 재료를 통해...
[호텔소식]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우정도 쌓고 사랑도 쌓고 2015-11-27 18:28:29
순식물성 스킨케어 브랜드 리아네이처의 맘앤트윈스 라인 미스트와 크림앤로션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는 산타파스타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쏘도베 레스토랑에서의 스페셜 디너, 그리고 달콤한 캔디가 가득 담긴 스윗박스 기프트가 제공된다. 스페셜 디너는 안심스테이크, 킹...
[대한민국 대표기업] 저탄소인증·그린리모델링…KCC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2015-10-12 07:00:00
친환경 보온단열재 ‘그라스울 네이처’를 선보이기도 했다.최근에는 창호 전용 실리콘 실란트 ‘sl1000’이 국내 최초로 탄소성적표지의 2단계인 ‘저탄소제품 인증’을 취 戀杉? kcc 창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3top 시스템’(창호를 구성하는 창틀 유리 실란트를 자체 생산)을...
한글창제 569돌 한글날, 화장품 업계도 한글사랑 2015-10-09 01:27:17
하우스,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등 화장품 브랜드숍들과 올리브영 등이 모두 한글표기로 된 간판을 걸어놓고 있다. 하지만 한글표기 간판이 인사동, 광화문 등 일부 지역에 한정돼 있어 아쉬움은 남는다. ▲ 한글간판으로 가득찬 인사동 거리 #한글 사랑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도` 중국 화장품 브랜드도 최근에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화장품업계는 `잠잠` 2015-10-01 08:34:07
아리따움,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바닐라코 등이 이 기간 중 관광상권에 위치한 매장들을 중심으로 크고 작은 이벤트를 펼친다. 코리아 블랙코리아데이는 내국인과 외국인을 구분하지 않고 모두 포함하는 포괄적인 행사라는 점에서 코리아 그랜드세일과 차원이 다르다는 게 산업통상자원부의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