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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CEO] (주)그랜드크루 리미티드, 앞서가는 패션…불황 없는 성장 2013-02-27 15:31:42
디자인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패션 트렌드를 정밀하게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제품을 제작한다. 김항진 대표는 “우리는 자체생산으로 제품의 질을 높이고 비용절감을 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주름스커트로 패션 도시 도쿄 장악일본의 대표 방송국인 nhk 한 특집방송이 일본의 영 케쥬얼 대표 브랜드를 통해...
[BizⓝCEO]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인증은 곧 국제인증…23개국 91개 기관과 파트너십 2013-02-27 15:31:35
소비시장임에도 우리 기업들은 여전히 해외 기관에 시험인증을 맡기고 있어 안타깝”며 “올해 미국에 ktr 시험인증연구소를 설립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그는 “해외 기관에 빼앗긴 시험인증 주권을 되찾아 글로벌 톱 5위 시험인증기관으로 자리 잡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BizⓝCEO] 오텍캐리어(주), 인버터 기술 선두주자…국내외시장 공략 박차 2013-02-27 15:31:09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에너지 소비 효율을 실현한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제품의 상단부를 270도까지 회전시킬 수 있는 ‘매직 스위블 시스템’을 적용해 사각지대 없는 냉방을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여기에 실내 20m까지 바람도달 거리가 국내 최대인 매직롱펀치 기능을 적용했다. 9단계로 실내공기를...
파리바게뜨, 불황 여파 속 ‘인기 식빵 3+1’ 이벤트 실시 2013-02-27 12:24:23
[김지일 기자] 장기간 지속된 경기불황에 소비심리가 위축되는 상황에서 식빵의 인기가 뜨겁다. 부담 없는 가격에 토스트, 샌드위치, 근사한 브런치까지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식빵은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파리바게뜨는 1월 식빵 매출이 전년대비 30%...
온라인 뷰티 브랜드의 `살아남기 비결` 2013-02-27 12:20:00
소비자들의 메이크업 제품임과 동시에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를 위한 브랜드로써 전문성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또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자체 홈페이지의 활성화로 소비자들의 신뢰성을 구축하는 전략을 택했다. 특별한 홍보마케팅 활동 없이 홈페이지 내에서의 뷰티 네트워크 형성을 마케팅에 활용하고...
車블랙박스 고객불만 114% 급증…스마트폰앱도 97%↑ 2013-02-27 12:01:27
27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비자단체, 소비자원, 광역지자체 상담센터를통합한 `1372 소비자상담센터'를 운영한 결과 지난해 총 상담건수가 81만2천934건으로 전년 대비 4.5% 증가했다. 상담건수가 가장 많이 늘어난 품목은 차량용 블랙박스였다. 지난해 차량용 블랙박스 관련 상담건수는 2천355건으로...
신용카드 결제액 증가율 금융위기 이후 최저 2013-02-27 12:00:53
극심한 소비부진이 원인…건당 결제 금액도 소액화 지속 가계부채와 경기침체로 민간소비가 부진하며 지난해 신용카드 이용실적 증가세가 주춤했다. 한국은행이 27일 발표한 년 중 지급결제 동향'을 보면 지난해 신용카드 이용실적은 하루평균 2천44만건, 1조5천350억원로 나타났다. 금액기준으로...
<韓경제 `사면초가'…성장세 둔화ㆍ민간부채 악화> 2013-02-27 12:00:39
소비가 감소하기 시작하는 50세 이상 연령층에선 대출 대부분이 주택과 연관돼 주택가격 하락에 따른 소비부진이 상당할 것으로 전망했다. 저소득층은 이자비용 때문에 소비지출을 줄이는 모습이 뚜렷이 나타나 민간부문의 소비위축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봤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소비자 문제 1372로 해결하세요" 2013-02-27 12:00:00
전년도에 비해 25%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피해구제 금액도 243억원으로 전년보다 22% 증가했습니다. 공정위는 앞으로도 상담센터를 통해 접수된 내용을 분석해 소비자시책 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입니다. 1372 소비자상담센터는 소비자단체, 소비자원, 광역지자체의 상담센터를 통합해 지난 2010년부터 운영되고...
`청담 스타일` 입문? ‘뷰티테크’가 해답 2013-02-27 11:51:17
그러나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소비 형태가 알뜰해지고 똑똑해지는 것으로 급변했을 뿐만 아니라 더 이상 늘 똑같은 명품 백만으로는 모든 여성들이 바라는 청담동 스타일에 대한 로망을 충족시키기가 어려워졌다. 요즘은 액세서리에 돈을 쓰기보다 피부나 건강을 위해 투자하며 본연의 모습으로 우아함을 표현하고자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