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를 때는 액체! 뗄 때는 스티커?" 신개념 네일 등장 2015-05-11 12:13:48
포함해 총 15종의 컬러가 해리메이슨을 상징하는 퍼플 컬러의 고급 박스에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셀프 네일에 활용할 수 있는 `네일 데코 스티커`와 `스톤`, `네일 데코레이션 북` 등이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와 관련 레시피㈜ 관계자는 "네일은 뷰티와 패션의 양면성을 모두 갖추...
우결女들의 러블리 메이크업 2015-01-28 09:05:00
포인트를 준다면 시선이 집중될 것. 홍진영은 퍼플톤이 살짝 가미된 핑크빛 립스틱을 발라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표현했다. 입술 가운데부터 점점 옅어지게 발라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김소은과 유라는 코럴톤의 틴트로 촉촉한 입술을 연출했다. >>세련된 색조 메이크업 완성 아이템...
[뷰티이벤트] 알뜰한 이벤트 챙기기 2014-12-08 14:47:0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버건디 퍼플 색상의 ‘시크 퍼플’ 립 틴트 팩 공병을 스킨가든 코엑스점에 가져오면 원하는 컬러로 교환 증정하는 행사로 1인 당 1개 제품에 한해 매장에서 바로 교환이 가능하다. 베리썸의 특허 받은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은 사용 후에 쉽게 묻어나는 일반 틴트의 불편함을 개선한...
겨울, 떠날 곳 마땅치 않다면…문화·낭만·추억이 있는 호텔에서 가족·연인 따뜻한 휴가를 2014-11-24 07:00:12
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 관람권 2장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장 중 하나를 골라 관람할 수 있다. 실속파 이용객을 위한 컴포트형은 객실 1박과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 관람권 2장 또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02)559-7777,...
마케팅콘서트 제 6편 '애드플랫폼' 세미나 개최합니다 2014-08-21 18:01:10
㈜퍼플프렌즈 모바일마케팅연구소에서 2014년 8월 26일 (화) 양재역 넥스트박스에서 '애드플랫폼'을 주제로 제 6회 mmc(mobile marketing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mmconcert의 주제는 애드플랫폼이다.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주와 대행사들이 기존의 매체를 구매하는 방식보다 탁월한 것을 찾고 있다. 저비용으로...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지난 10년의 발자취 알아보자 2014-08-08 12:52:37
카트 리그' 결승은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열리며 1천 명의 관객을 동원했고, 2006년 '스프리스 카트 리그' 결승은 서울 대공원 내 '삼천리 야외극장'에서 진행돼 2천 명이 운집했다. 또, 2008년에 열린 '아프리카컵 카트라이더 리그'의 결승은 부산 해운대 '벡스코(bexco)' 야외무대에서...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를 위한 액세서리 아이템 2014-07-29 12:19:55
컬러는 블랙, 화이트, 블루, 그린, 핑크, 퍼플, 레드 일곱 가지이다. 가격 12,000원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에 간단한 메모를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은 가능하지만 복잡한 수학 공식을 입력해야 하는 전공 대학생이나 섬세한 드로잉이 필요한 디자이너가 사용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 때에는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때론 모델처럼, 때론 연예인처럼! 2014-07-11 12:09:03
오후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산타바바라’ 언론시사회장. 그곳에는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연예인들과 패션을 직업으로 삼고 있는 모델들이 총출동 했다. 시사회장은 연예인과 모델들의 패션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다. 그들의 패션을 분석해 보면 일상이나 특별한 날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제 4회 MMConcert가 궁금해? 2014-06-16 18:07:07
㈜퍼플프렌즈 모바일마케팅연구소에서 2014년 6월 24일 (화) 양재역 넥스트박스에서 '네이티브 애드'를 주제로 제 4회 mmc(mobile marketing concert)를 개최한다. 네이티브 애드(native ad)는 콘텐츠가 서비스 내에 통합된 형태로 자연스럽게 보여지는 광고 형태로, 모바일 display ad의 효과성에 대한 의문과...
미즈온, CC메이크업 라인 출시 “CC크림의 원조 미즈온의 CC매커니즘을 담다” 2014-06-11 17:01:06
기술을 활용해 보이는 색 그대로 발색되며 퍼플 핑크, 클래식 레드, 누드 브라운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활용도를 높였다. 이 외에 미즈온 코렉트 스킨 피니셔는 피부를 화사하고 투명하게 케어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동시에 수분을 공급하는 미즈온 코렉트 리퀴드 파운데이션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