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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 2025-11-02 07:01:19
패션 디자이너이자 사교계 명사 니키 힐튼 등이 이곳을 찾았다. 각 부스는 거의 모든 시간대 예약이 다 찼다. 글로벌 화장품 기업과 일본, 인도네시아 등의 정부기관 관계자들도 방문했고, 뷰티 인플루언서 10여명이 함께 온 것도 목격됐다. APEC 회원국 정상의 배우자와 자녀들도 개별적으로 황룡원을 찾았다는 후문이다....
"이걸 소화하다니" 감탄…지드래곤 '공항룩' 불티나게 팔렸다 [트렌드+] 2025-11-01 15:00:01
1500만장에 달한다. 파자마 시장이 커지자 다른 패션 브랜드들도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는 방송인 최화정과 함께한 '홈앤라운지웨어 컬렉션'을 론칭하고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파자마 라인업을 마련했다. 패션업체 LF도 포르테포르테, 던스트, TNGT 등 국내 브랜드는...
백악관 대변인부터 트래비스 스캇까지, 美 셀럽들이 빠진 K뷰티템은? 2025-10-31 14:42:50
해외 셀럽들의 쇼핑 리스트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이 공통적으로 등장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첫 단독 내한 공연을 위해 서울을 방문한 글로벌 힙합 스타이자 프로듀서·패션 디자이너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올리브영 매장에서 포착됐다는 목격담이 SNS에서...
콘서트부터 대금 조기지급까지…롯데, 파트너사와 '상생 도모' 2025-10-31 13:31:03
계열사가 참여해 국내 파트너사의 상품을 해외에 알렸다. 해외 현지의 우수 상품을 국내에 소개하는 등 한국과 세계 소비시장 간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다. 파리에서 열린 브랜드 엑스포에는 유럽 진출을 노리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 50개사가 참여했다. 뷰티부터 푸드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리히터 327억 낙찰, VVIP 전략으로 시장 주도권 재확인 2025-10-31 10:47:51
위크'로 활기를 띠었다. 패션·럭셔리 브랜드들도 적극 참여했다. 미우미우는 공공 프로그램 파트너로 팔레 디에나에서 대형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루이 비통은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핸드백 컬렉션을 페어에서 공개했다. 이는 럭셔리 브랜드가 예술을 그저 홍보 수단이 아닌, 창의적 콘텐츠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지페어코리아 2025 개막..."K-브랜드 수출강화" 2025-10-30 18:00:55
중소기업의 해외수출 판로를 개척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출 전문전시회인 지페어 코리아가 오늘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열린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지페어 코리아는 '잘 사면 잘 산다(Buy Better, Live Better)'라는 슬로건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과 무역환경 속에서 중소기업의 지속 성장을 지원하고 도내...
[인사] 국세청 ; 동아쏘시오홀딩스 ; 현대백화점그룹 등 2025-10-30 17:49:30
해외패션3사업부장 상무 김은정◇현대L&C◎승진▷부사장 이진원(대표)▷상무 형주헌(인테리어스톤사업부장)▷조범준(영업전략실장)◎전보▷품질경영실장 상무 윤병인▷전략상품사업부장 상무 성재용◇현대에버다임◎승진▷전무 유재기(대표)▷상무 류중현(영업본부장)◎전보▷생산본부장 상무 김일석◇현대바이오랜드▷상무...
K패션 타고 꽃핀 韓 섬유…스판덱스·냉감소재 러브콜 2025-10-30 17:18:09
품질과 기술력보다는 낮은 인건비로 해외 브랜드 제품을 대신 만들어주는 데 그쳤다. 최근 분위기가 달라졌다. 해외에서 ‘K패션’의 존재감이 높아지자 한국산 프리미엄 원단과 섬유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중소 원단·섬유업체들은 만나기도 힘들었던 글로벌 브랜드의 바이어가 이제는 K텍스타일을 보기 위해...
물건 대신 '공간'을 판다…리테일 패러다임 바꾼 더현대서울 2025-10-30 17:14:32
가운데 이룬 성과다. 통상 백화점 매출에선 고가 해외 명품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하지만 더현대서울은 개점 이후 2년간 3대 명품으로 통하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없이도 고속 성장하며 연 매출 1조원을 넘겼다. 이후 2023년 말 루이비통이 입점하며 해외 명품 매출도 확대되고 있다. 에루샤 없이도 고속 성장할 수...
마뗑킴, 센트럴그룹 손잡고 태국 진출…글로벌 유통망 본격 확대 2025-10-30 14:30:21
패션과 한국 문화의 인기가 높다는 점에 주목해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이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동유럽 시장에 이어 동남아 대표 시장인 태국으로 추가 진출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글로벌 무대에서 영향력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뗑킴은 지난해 10월 홍콩에 해외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