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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2023-12-07 10:00:50
메가와리에서는 오휘의 '얼티밋 핏 롱웨어·톤업 진 쿠션 3종'이 인기를 끌며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대표 품목인 하이라이트가 큰 인기를 끌며 9월 메가와리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이 고민이 고민으로서의 가치가 있는 고민일까? [인생 1회차, 낯설게 하기] 2023-12-05 15:20:24
저자세로 일관하면 된다고 말하고, 누군가는 이른바 ‘쿠션어’는 그래서 개발된 거라고 조언했다. 그렇다고 내가 모든 말을 툭툭 내뱉고 ‘싸가지 없는 후배’처럼 말하는 건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한다). 사려 깊은 말투라는 건 사회성의 영역이다. 그래서 현재 내 고민은 아직 자라지 못한 사회성을...
롯데온, '2023 판타지 어워즈'…인기 브랜드 총결산 2023-12-04 06:00:02
에센스·세럼 부문은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쿠션·파우더 부문은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김장규 롯데온 영업본부장은 "롯데온은 브랜드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며 "이번 '판타지 어워즈'를 통해 올 한 해 고객 반응이 좋았던 브랜드를 소개하...
30살 K뷰티 클리오 "올 매출 3000억 돌파" 2023-12-01 17:41:40
‘킬블랙 워트프루프 펜라이너’, 쿠션은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립은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등이 대표적이다. 인디브랜드가 창궐하는 가운데 클리오가 국내 최대 헬스·뷰티(H&B) 유통사인 CJ올리브영에서 합산 매출 기준 최대 납품사로 자리 잡은 것도 탄탄한 색조 포트폴리오 덕분이다. 클리오가 다수의 킬러...
"비수기가 뭐죠?"…10분기 연속 성장 기염 토한 '30돌' 클리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1 13:38:18
‘킬블랙 워트프루프 펜라이너’, 쿠션은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립은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등이 대표적이다. 여러 뷰티 브랜드들이 난립하는 상황에서 클리오가 올리브영 합산 매출액 최대 기업으로 자리잡은 것도 탄탄한 색조 포트폴리오 덕분이다. 클리오가 다수의 킬러제품를 키워낼 수 있었던 건 브랜드...
'침대 속 과학' 스프링에 담았다 2023-11-29 17:37:01
한 번 받쳐주는 이중 쿠션 시스템으로 오래 사용해도 탄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2개 스프링을 마주 보게 조립하는 공법을 도입해 어떤 방향에서 힘을 받아도 쏠림이 없도록 했다. 인체 곡선 맞춤 스프링인 만큼 몸과 매트리스 사이가 뜨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옆 사람이 움직여도 진동이 잘 전달되지 않는다. 스프링이...
박보검의 '과학적인 에이스침대'…비결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2023-11-29 15:01:52
한 번, 아래서 또 한 번 받쳐주는 이중 쿠션 시스템으로 오래 사용해도 탄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2개 스프링을 마주보게 조립하는 공법을 도입해 어떤 방향에서 힘을 받아도 쏠림이 없도록 했다. 인체 곡선 맞춤 스프링인 만큼 몸과 매트리스 사이가 뜨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옆 사람이 움직여도 진동이 잘 전달되지...
모두테크, 사업다각화 지원 사업 통해 ‘BGA타입 IC 패키지의 증착공정용 쿠션테이프’ 개발 2023-11-29 11:30:33
패키지의 증착공정용 쿠션테이프'를 만들어 내면서 두꺼운 후박 테이프 전용의 제조 공정과 안정적인 자재의 적용으로 독자적인 기술까지 확보했다. 모두테크 최병연 대표는 "사업다각화를 통해 개발된 BGA타입 IC 패키지의 증착공정용 쿠션테이프는 초고온 및 고진공 환경에 장입된 단일 소재에서 강하게 붙으면서...
코스맥스 동남아 공략 '드라이브' 2023-11-27 17:55:46
메이크업 제형의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태국은 덥고 습한 기후 때문에 뽀송뽀송한 느낌을 연출하는 화장품 소재 선호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한국식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며 반짝반짝하는 느낌을 주는 쿠션·립 제형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코스맥스는 태국 현지 인디브랜드와의 협업도 강화하고...
'K뷰티 ODM' 코스맥스는 어떻게 동남아를 홀렸나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27 13:10:39
쿠션, 광택감이 있는 글로스 제형의 립, 보습력이 높은 립밤 등으로 선호하는 제형이 바뀌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K뷰티에 최적화된 제형을 바탕으로 태국 현지 인디 브랜드와의 협업도 증가세다. 베트남·캄보디아·미얀마 등 인접 국가의 인디 브랜드 수요까지 흡수하며 수출도 늘어나는 중이다. 코스맥스타일랜드의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