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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요가 브랜드 '알로', 롯데百에 최대 규모 매장 2025-08-14 16:48:55
요가웨어, 스포츠 브라 등 액티브 웨어뿐 아니라 언더웨어,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 부문장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 경험을 넓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이 기자 claire@hankyung.com
한국만의 것이 아니다…'K웨이브' 무한경쟁 시대 2025-08-12 17:43:43
잇달아 K웨이브 관련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이 그만큼 높아졌음을 의미한다”며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해야 하는 만큼 콘텐츠와 제품,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 정부는 IP 보호 등을 포괄하는 종합적인 전략을 수립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윤상/이소이 기자 kys@hankyung.com
'K뷰티 모델=男아이돌'…新마케팅 공식 됐다 2025-08-08 17:50:29
무역통계에 따르면 지난 7월 한국 화장품 잠정 수출액은 9억3516만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7.1% 증가했다. 프랑스와 영국 수출액이 전년 동월 대비 각각 70.4%, 22.8% 늘어나는 등 유럽 지역 수출 증가율이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중동 지역 수출액도 38.8% 급증했다. 이소이 기자 claire@hankyung.com
샤넬, 8일부터 여름 세일…이월 상품 최대 50% 할인 2025-08-07 17:52:05
매년 여름·겨울 두 차례 진행된다. 이번 할인은 VIP에게 먼저 기회가 돌아갔으며 남은 제품에 대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는 것이다. 샤넬을 비롯한 주요 럭셔리 브랜드들은 이미지 유지를 위해 평소 세일을 하지 않는 대신 마크다운 같은 비공식 할인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이소이 기자 claire@hankyung.com
샤넬이 매장서 반값이라니…명품들 '비밀 할인'하는 이유 2025-08-07 14:21:35
구매할 수 있다. 샤넬은 그간 고가 전략을 유지해왔지만, 시즌오프 시기에 한정해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샤넬을 비롯한 주요 럭셔리 브랜드들은 브랜드 이미지 유지를 위해 평소 세일을 하지 않는 대신, 마크다운과 같은 비공식 할인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이소이 기자
에이피알 시총 8조 눈앞, 아모레 제치고 'K뷰티 원톱' 2025-08-06 17:58:33
향 조정된다.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미국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어 직수출 구조를 운영하는 일부 브랜드사는 연결 기준으로 수익성이 오히려 개선될 수 있다”며 “반면 유통 대행사를 통해 간접 수출하는 기업은 관세 인상에 따라 마진 압박이 발생할 수 있다”고 했다. 이소이/선한결 기자 claire@hankyung.com
에이피알, ‘K-뷰티’ 대장주 등극…아모레 제치고 '시총 1위' 2025-08-06 10:51:34
히트를 치고 있다. 지난달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선 뷰티 전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최근 글로벌 홈뷰티 시장이 확대되면서 해외에서 '에이지알'의 수요도 커지고 있는 것도 기회다. 에이피알은 이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연간 매출 1조원 돌파를 목표로 내세우고 있다. 이소이 기자
"재방문 늘려라"…협업 강화하는 뷔페업계 2025-08-04 17:56:57
신메뉴 출시 당시보다 26% 증가했다”고 밝혔다. 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는 최현석 셰프와 공동 개발한 스페셜 메뉴 3종을 4월 봄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는 “급식업체들의 주도로 성공한 이종 브랜드와의 신메뉴 개발 협력이 뷔페업계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소이 기자 claire@hankyung.com
스타벅스, 비장의 무기 꺼냈다…300만잔 팔린 '레전드' 재출시 2025-08-04 13:41:12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이번 음료들은 무더운 날씨에 가볍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과거 고객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음료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계절과 날씨에 맞는 다양한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소이 기자
SPC그룹, 환경공무관 2600명에 상품권 2025-08-03 17:58:32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600여 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도 대표는 “무더위에도 묵묵히 일하는 환경공무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는 우리 사회 숨은 영웅들을 꾸준히 응원하겠다”고 했다. 이소이 기자 clair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