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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년 60세> 외국의 정년제도는 2013-04-23 19:41:26
기업의 48.5%가 평균 50.7세에 임금 조정 절차에 들어갔다. <표> 외국 정년제도┌──────────────────┬──────────────────┐│ 국가 │ 정년│├──────────────────┼──────────────────┤│...
직장인 10명 중 3명 "별(임원) 따기 위해 준비 중" 2013-04-23 10:09:09
29.4% 순으로 집계됐다. 직종별로는 △마케팅직이 48.5%로 가장 높았으며 이어 △영업직 44.6% △전략/기획직 43.1% △홍보직 37.5% △디자인직 (20.6%) △it직 (21.2%) △서비스직 (23.7%) 순. 임원 (경영진)이 되기 위한 준비를 시작하는 시기로는 직장 경력 3~5년 정도가 되는 시기부터 준비한다는 응답이 26.8%로 가장...
"은행株, 1분기 실적 예상치 밑돌 것"-한화證 2013-04-23 07:36:18
전 분기에 비해 134.8% 증가하겠지만, 전년 동기에 비해서는 48.5%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심 연구원은 "보수적인 가정을 반영해 7개 은행의 올해 수익예상을 변경했다"며 "7개 은행들은 2013년 7조8402억원의 연결순이익을 시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자기자본이익률(roe)은 6.9% 수준으로 전망된다"고 했다.다만 정부의...
돌싱男女, 참기 힘든 사회 편견은? 2013-04-19 10:38:36
본다’(48.5%), ‘성격을 안 좋게 본다’(26.5%), ‘무능력하게 본다’(15.7%), ‘바람기 있게 본다’(9.3%)순으로 응답했다. 이런 편견에 대해서 남성은 34.4%가 ‘편견을 없애기 위해 노력한다’고 답한 반면 여성은 83.1%가 ‘무시한다’고 응답해 별다른 대처방안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의...
캠핑열기, 대형마트 매출 견인 2013-04-18 09:36:28
가량 증가했습니다. `침낭`(69.8%), `코펠`(76.8%), `부탄가스`(48.5%), `휴대용 버너`(38.1%), `아이스박스`(27.4%)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고, `텐트`의 경우 지난해보다 매출이 10배 이상 급증했습니다. 홈플러스도 3~4월 관련 매출이 전년 대비 20%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캠핑용품 열풍에 대형마트들은 캠핑용품...
<일감 몰아주기 해소 재계에 확산하나> 2013-04-17 17:33:57
삼성에버랜드의 내부거래 비중은 44.5%다. 총수 일가 지분이 48.5%인 SKC&C의 그룹 계열사와의 내부거래 비중은 65.1%였고, 총수일가가 대주주인 한진그룹의 싸이버로지텍은 내부거래 비중이 88%에 달했다. 일감 몰아주기 비판이 많은 분야인 대기업 시스템통합(SI) 계열사의 내부거래때 수의계약 비중은 무려 95....
LH, 전세형 임대아파트 2만가구 공급 2013-04-17 17:28:49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작년(1만3290가구)보다 48.5%(6450가구) 늘어난 물량이다. 공급 방식은 입주대상자로 선정된 수요자가 입주희망지역 주택을 물색하면 lh에서 주택소유자와 전세계약을 체결한 뒤 저렴하게 재임대하는 것이다. 지역별로는 수도권이 1만490가구이고 나머지는 광역시와 지방에서 공급(81개 도시)한다....
獨 4월 경기심리지수 예상 외 부진 2013-04-17 07:06:56
독일의 4월 투자 심리 지표가 전망치를 크게 밑돌았습니다. 독일 유럽경제연구센터, ZEW는 4월 투자 신뢰지수가 전달의 48.5에서 36.3으로 하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시장 전망치 41보다 가파른 하락세입니다.
불황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종합) 2013-04-16 10:55:42
각각 전년보다 48.5%, 41.6% 늘었으나 스킨푸드는 1천834억원으로 3.0% 증가하는 데 그쳤다. 스킨푸드 영업이익(102억원)과 순익(77억원)은 전년보다 각각 26.6%, 38.4% 감소했다. 경기 침체로 중저가 화장품 인기가 높아진데다 한류 열풍을 타고 일본, 중국 관관갱도 한국 화장품을 많이 찾았다. 고가 화장품...
불황 덕분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 2013-04-16 05:50:06
각각 전년보다 48.5%, 41.6% 늘었으나 스킨푸드는 1천834억원으로 3.0% 증가하는 데 그쳤다. 스킨푸드 영업이익(102억원)과 순익(77억원)은 전년보다 각각 26.6%, 38.4% 감소했다. 경기 침체로 중저가 화장품 인기가 높아진데다 한류 열풍을 타고 일본, 중국 관관갱도 한국 화장품을 많이 찾았다. 고가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