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방한 관광 촉진·내수 활성화" 2025-12-17 09:13:37
남대문은 '디스커버 케이(K)-뷰티 패키지' 예약 시 올리브영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플리기와 코네스트, 아고다 등 온라인 여행사(OTA)와 연계해 호텔 객실 할인과 체험상품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아웃렛, 대형마트, 편의점 등 대형 유통사가 참여하는 쇼핑 혜택도...
코리아그랜드세일 한 달 앞당겨 개막…68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2025-12-17 08:51:53
무신사 스탠다드, 삼진어묵, 케이타운포유 등 외국인 관광객 선호 브랜드와 협업해 온오프라인 쇼핑 기획전을 운영하고, 최대 90% 할인과 체험프로그램, 특별 기념품 등도 제공한다. 유니온페이와 와우패스 등 외국인 결제 앱과 연계한 최대 15% 상당의 즉시 할인·환급 혜택도 준비했다. 'K-콘텐츠'를 활용한...
무신사·케이뱅크 대기…내년 IPO 더 뜨겁다 2025-12-16 17:39:27
‘조선미녀’ ‘티르티르’ 등 인기 브랜드를 앞세워 급성장한 회사다. 해외에서 급성장하면서 몸값이 10조원까지 거론되고 있다. AI 기업 업스테이지도 상장 준비 절차를 본격화했다. KB증권과 미래에셋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했다. 대규모언어모델(LLM) 기업 업스테이지는 국내 AI 분야에서 대표적인 유니콘...
디랙스, 피트니스 업계 최초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성장세 가속화 2025-12-16 15:27:41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가 지난 4일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가 전년도 7월부터 당해 6월까지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디랙스는 2016년 100만불, 2019년 300만불,...
코리아교육그룹, ‘비전2030’ 발표…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전환 선언 2025-12-15 16:17:47
대표를 비롯해 그룹 회장단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에스티케이, 웹툰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이날 브랜드 미션을 ‘꿈을 설계하고 현실로 만든다’로 재정의하고, 브랜드 포지셔닝을 ‘가능성 브랜드’로 설정했다. 이는 교육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일상 전반에서 새로운 선택지와...
20년 전통에 AI를 입힌다, ‘신사 가로수길’ 스마트 상권으로 '제2의 르네상스' 선언 2025-12-12 14:13:11
전성기를 맞이한다. 젠트리피케이션과 팬데믹의 파고를 넘어온 터줏대감 상인들이 직접 팔을 걷어붙이고 '스마트 상권'으로의 재도약을 선언한 것이다. 신사 가로수길 상인회(회장 김현겸)는 강남구청과 함께하는 '2025년 강남구 로컬브랜드 창출 지원사업'을 통해 2025년 11월부터 2026년 10월까지 1년간...
체육공단, 2026년 스포츠산업 지원 사업 설명회 개최 2025-12-12 10:18:10
통해 케이(K)-스포츠 기업 창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창업 지원 기업 및 스포츠코리아랩(SKL) 입주기업이 체육공단의 후속 지원 사업에 참여하는 경우 연계 가점을 부여하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사업을 개선한다. 특히 스포츠 혁신기업 창출을 위한 해외 진출 분야의 지원을 강화한다. 관세·통상 환경과...
“서유럽과 동유럽 동시 공략”… 디폰데, 케이몬즈 손잡고 영국·헝가리 수출 진입 성공 2025-12-12 10:11:50
맞춤형 전략을 구사했다. 또한, 케이몬즈의 전문 인력이 바이어 연결부터 회의진행 이후 트래킹과정까지 밀착 서포트함으로써, 브랜드가 해외 영업팀 없이도 복잡한 유럽 수출 절차를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왔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영국과 헝가리는 유럽 내에서도 상징성이 큰 시장들”이라며, “디폰데와...
“습한 홍콩에서도 ‘보습’은 필수”… 디어로렌, 아토피·건조 케어로 홍콩 시장 뚫었다 2025-12-11 16:43:05
계약을 이끌어냈다. 이로써 디어로렌은 케이몬즈의 지원 사격에 힘입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격전지인 홍콩에서 K-더마(K-Derma) 브랜드로서의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하게 됐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특정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확실한 솔루션을 가진 브랜드는 국경을 초월해 통한다”라며, “디어로렌의 진정성...
“프랑스·네덜란드·영국 이어 벨기에까지”…허블룸, 케이몬즈와 함께 유럽 영토 확장 가속 2025-12-11 16:38:47
‘뷰티 브랜드 해외 진출 액셀러레이터’ 케이몬즈(KMONDS)가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허블룸(Herbloom)’의 벨기에 수출 계약을 성사시켰다고 밝혔다. 이로써 허블룸은 프랑스, 네덜란드, 영국에 이어 벨기에 시장까지 진출, 유럽 내 4개 주요 국가에 깃발을 꽂으며 유럽 판로 확장에 가속 페달을 밟게 됐다. 허블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