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 최저가 정하고 위반시 공급중단 경고…공정위, 푸르밀 제재 2025-11-24 12:00:04
200 3종' 제품의 최저 판매가격을 설정하고 스마트스토어나 쿠팡 등 온라인 대리점이 이를 따르도록 강제한 혐의를 받는다. 회사 측은 컵커피 3종이 들어 있는 한 박스의 상시 판매가를 '6천500원 이상'으로 정해 온라인 대리점에 이메일이나 모바일 메시지로 통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2022년 1월께에는 가격을...
성수동에 500평짜리 옷장 차린 W컨셉…'온라인 숏폼을 현실로’ 2025-11-21 21:00:01
팝업스토어(팝업)가 잇따라 들어선 거리 한가운데 건물 외벽 전체를 핑크색으로 뒤덮은 거대한 옷장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손잡이를 열고 들어가니 5개의 미니 옷장이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있었다. 공간 곳곳에는 휴대전화 화면을 길게 늘린 듯한 세로형 디지털 스크린이 배치됐고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영상이...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웰핀, 신제품 ‘에어히터 프로’ 3만대 판매 달성 2025-11-21 09:00:00
히터가 아닌 이동식 보일러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하며, 총 개발 비용 5억원 이상이 소요되어 특허 출원 준비중이며, 웰핀 에어히터의 런칭이후 카피 제품의 판매를 방지하고자 특허청에 디자인 권한을 인정받았다. 한편, 웰핀 에어히터 프로는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더 현대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방문한 이들은 스마트폰을 켜고 회원 가입부터 한다.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QR코드가 매장 곳곳에 설치돼 있어서다. 온라인 패션의 강자로 자리 잡은 무신사가 오프라인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2021년 첫 오프라인 매장을 낸 지 4년 만에 방문객이 2300만 명을 넘어섰다. ‘쇼룸’ 역할의 매장이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샤오미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최대 29% 할인 2025-11-20 09:26:42
패드 7(8GB+128GB) ▲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 샤오미 스마트 밴드 9 프로 로즈 골드 ▲ 레드미 워치 5 실버 그레이 ▲ 샤오미 10000mAh 보조배터리(일체형 케이블) 아이스 블루 등이 최대 29% 할인된다. 오는 22일에는 샤오미 스토어 잠실새내역점에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만8천원 상당의 경품을...
"지도냐 결제냐"…지역별로 갈린 네이버 소상공인 우선순위 2025-11-19 11:12:40
스마트스토어, 플레이스, 광고를 사용하는 연 매출 1억원 이하(연 광고비 100만원 이하) 사업자 3천257명을 조사했다. 연구진은 중소 사업자가 특정 서비스와 기능을 1년간 이용하지 못하는 상황을 가정해 보상 의향을 조사했다. 그 결과 네이버 플레이스를 이용하는 사업자는 지도와 길찾기 서비스를, 스마트스토어...
[광운대학교 2025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CEO] 게임 팬덤을 위한 굿즈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탠잇’ 2025-11-16 23:34:56
경험을 동시에 연결하는 제품이다. 카드를 스마트폰에 태그하면 특별 영상·게임 내 보상·굿즈 콘텐츠·이벤트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팬은 즉시 게임 경험을 확장하고, 게임사는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할 수 있다. 포토카드는 이미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아이템이며, 여기에 기술을 더해...
[광운대학교 2025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CEO]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록하는 AI 일기 앱 ‘Melissa’ 2025-11-16 23:22:35
스토어 최적화(ASO), SNS 캠페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통해 초기 사용자층을 확보하고, 2026년 상반기까지 국내 시장에서 3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며 이 중 5~10% 수준의 유료 구독 전환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안정화와 기능 개선을 병행하고, 사용자 피드백을 신속히 반영해 서비스 완성도를...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의학적 근거와 과학적 설계에 기반한 건강차 제조하는 ‘원차’ 2025-11-16 17:52:09
뿐만 아니라, 신세계(SSG COM),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망을 확보했다. 또한 벤더사를 통한 다양한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B2B 판매 라인도 확대하고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는 콘텐츠 중심의 브랜딩 전략을 채택해, 한의학 기반 건강 지식을 전달하는 SNS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해외 시...
[부산연합기술지주 2025 해양수산 창업기획자 운영 프로그램 보육 스타트업 CEO] 해양수산 자원 기반 아쿠아펫(관상어·수생거북이) 맞춤형 프리미엄 사료... 2025-11-16 17:01:34
온라인 중심(B2C)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NS, 블로그를 활용해 반려 수생동물 커뮤니티를 공략하고 있다. B2B 판로로는 국내 수족관, 펫숍, 사료 유통사와 협업을 추진 중이며, 일본·미국 수출을 목표로 MAFF(일본 농림수산성) 등록 원료 기준을 분석 중이다. 홍보는 브랜딩 콘텐츠(해시테크, 블로그,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