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절약소비'…키워드는 웰니스·가격차별화·맞춤형 2024-06-19 14:00:05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소비재 시장 식품 카테고리에서 냉동식품과 소스·양념류는 전년 동기와 비교해 각각 23%, 20% 증가했다. 칸타 심영훈 본부장은 "이러한 성장은 물가 상승과 가정 내 식사 소비 확대에 따른 소비자의 장바구니 금액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마크로밀엠브레인 윤덕환 이사는 "연이은 품질...
동아쏘시오홀딩스, 사회책임경영 그룹 통합보고서 '가마솥' 발간 2024-06-19 11:01:27
또 온실가스 배출 관리를 위해 Scope3 카테고리 중 용수 사용량, 자본재에 이어 국내출장, 직원통근을 추가로 기재했다. 통합보고서 가마솥은 동아쏘시오그룹 정도경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동아쏘시오그룹과 조직 구성원 각자의 책임을 다하는 활동이 이해관계자와 사회를 버티게 하...
29CM, 장마철 필수품 기획전 연다···최대 71% 할인 2024-06-19 10:31:09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레인부츠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인 우천 용품인 우산 거래액은 같은 기간 2배 이상 늘어났다. 오는 20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하는 ‘딥다이브 레이니 시즌(DEEP DIVE RAINY SEASONS)’ 기획전은 29CM가 제안하는 장마철 필수품을 최대...
LG 그램 Pro, AI 기능·휴대성·대화면으로 판매 날개 달았다 2024-06-19 09:58:40
등 39개 카테고리에 따라 자동으로 분류하는 ‘AI 그램 링크’를 탑재하여 고객의 AI 경험을 확대했다. 또한 총 178개 날개를 품은 메가 듀얼 쿨링팬, 최대 144Hz 고주사율디스플레이 등 강력한 성능을 탑재함에도 불구하고, 그램 본연의 초경량 정체성도 잃지 않았다. 두께는 16형 모델 기준 12.4mm로 2023년형 LG...
티맵, 캐치테이블과 협업…길 안내 전 예약·웨이팅 가능 2024-06-19 09:27:47
카테고리를 통해 현재 위치 주변의 인기 매장 탐색도 가능하다. 실시간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신뢰성이 높고 원하는 목적의 인기 장소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캐치테이블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더 많은 맛집 정보와 리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 4일부터 17일까지...
세븐일레븐, 지역상품 강화…제주 아침미소목장 생크림빵 출시 2024-06-19 09:15:51
50곳에서 판매해왔다. 이들 점포의 요거트 카테고리 매출은 아침미소목장 제품 판매 후 60% 이상 늘었다. 구매자의 70%는 관광객으로 조사됐다. 세븐일레븐은 제주도 내 아침미소목장 유제품 판매 점포를 100개 이상으로 눌리는 한편, 아침미소목장 아이스크림을 전국 점포에서 판매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세븐일레븐은...
中 넘어 중동·인도 가는 F&F…김창수 "MLB 2.0 시대 열 것" 2024-06-18 19:09:34
카테고리에서 ‘넘버원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패션회사들은 차기 시즌에 출시할 신상품을 최소 반년 전 바이어 등에게 먼저 선보이는 수주회를 연다. MLB는 그동안 주력 시장인 중국 상하이에서 행사를 개최해왔다. 한국에서 수주회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패션업계에서는 “MLB를 중국을...
[2024 인천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기능성 및 친환경 포장재를 개발하는 기업 ‘뉴로팩’ 2024-06-18 17:30:33
포장재, 친환경 포장재 2가지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다. 기능성 포장재는 신선식품의 선도를 유지해 소비기한을 연장해주는 포장재다. 천연 원료인 은행, 연잎, 참나무 등으로부터 기능성 항균물질을 추출해서 포장재에 코팅하는 방식이다. 고 대표는 “이러한 기능성 물질들을 통해 식품의 소비기한(유통기한)을 최대...
中 넘어 중동·인도로 가는 F&F…김창수 "MLB 2.0 시대 열 것" 2024-06-18 16:25:14
카테고리에서 ‘넘버원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패션회사들은 차기 시즌에 출시할 신상품을 최소 반년 전 바이어 등에 먼저 선보이는 수주회를 연다. MLB는 그동안 주력 시장인 중국 상하이에서 수주회를 개최해왔다. 한국에서 수주회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패션업계에서는 “MLB를 중국을...
1병 7000원 '소주' 병째로 들고 마신다…베트남서 '불티' [현장+] 2024-06-18 12:00:03
카테고리로 만드는데 기여했다”라며 “‘참이슬’의 수출용 브랜드인 ‘진로(JINRO)’를 대중화시켜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 소주 수출액 목표는 2030년 5000억원으로 세웠다. 올해 소주 수출액 예상치가 1585억원인 것을 감안하면 앞으로 6년간 164.4%의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야심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