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한데 모았다. 강남점은 체험형 공간도 강화했다. 오디오 편집 매장 ‘AUDIOPHILE(오디오파일)’에서는 80여 종 헤드폰과 이어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키친·다이닝존의 크래프트 아뜰리에 공간에서는 리빙 편집숍 TWL을 중심으로 20여 종의 차를 시음하고 비교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재단장을 계기로 강남권 신규 ...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등을 잇따라 열 예정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지난 달 도쿄 시부야에서 80여 개 국내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했다. 당기순손실은 145억원으로 집계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와 관련 "순손실은 올해부터 상환전환우선주(RCPS)를 부채로 인식하는 회계정책 변화로...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브랜드를 소개하는 ‘무신사 스토어 상해’ 편집숍 등을 잇따라 선보이며 오프라인 시장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또 다른 글로벌 핵심 거점 지역인 일본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투자도 3분기에 집중적으로 단행했다. 지난 10월에 도쿄 시부야에서 80여 개 국내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3주간 진행하기 위한...
[이번주뭘살까]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2025-11-22 07:00:02
= 잠실점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을 열고 가구와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 상품 1천600여종을 선보인다. 본점은 프랑스 수제 초콜릿 브랜드 '라 메종 뒤 쇼콜라'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내년 4월까지 팝업을 운영하며 크리스마스와 신년,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시즌에 맞는 한정 컬렉션을...
고차원, 대만 미츠코시 'Beauty Stage'·'Unicky' 동시 입점…K-덴탈 & 수면케어 글로벌 확장 2025-11-21 15:24:48
리브러쉬는 대만 미츠코시 백화점의 편집숍 뷰티 스테이지(Beauty Stage)에 공식 입점했으며, 리슬립은 독립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유니씨(Unicky)에 수면케어 주력 품목을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미츠코시 백화점은 대만 전역에 20개 지점을 운영하는 현지 최대 백화점 그룹이다. 뷰티 스테이지(Beauty Stage)는 백화점...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20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상품 매장인 무신사스탠다드와 편집숍 무신사스토어의 방문객은 지난 1~10월 2300만 명으로 집계됐다. 이 가운데 무신사스탠다드 방문객만 2000만 명 이상이다.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은 2021년 56만 명, 2022년 153만 명, 2023년 430만 명, 2024년 980만 명으로 매...
코스피 상승 마감해 4천선 회복...엔비디아 호실적에 환호 2025-11-20 15:48:44
- 에이피알은 미국 편집숍에서의 판매량 증가 소식으로 투심이 회복되어 16% 상승함 ● 엔비디아의 호실적 발표 후 글로벌 증시가 환호하며 한국 증시도 4000선을 회복했습니다. 반도체 및 전기전자 중심의 외국인 매수세로 인해 코스피는 1.9%, 코스닥은 2.3% 상승 마감했습니다. 엔비디아 효과로 반도체 주가가 오르며...
백악관 대변인도 메디큐브 샀다더니…미국서 '대박' 2025-11-20 09:48:26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판매량 집계 결과 초도 판매 시작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5월 울타뷰티와 메디큐브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2종의...
에이피알 "미국 울타뷰티 입점 석달만에 판매량 30% 쑥" 2025-11-20 09:28:32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디큐브는 지난 8월 울타뷰티 온라인 공식몰과 1천400개에 달하는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울타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 온라인 판매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고,...
"입장권 10분 만에 매진"…크리스마스 아직인데 벌써 반응 폭발 2025-11-19 19:00:01
운영되며, 목제 오르골 브랜드 '우더풀라이프', 편집숍 '프레젠트모먼트' 등 유럽 감성 소품과 IP 굿즈를 판매한다. 특히 올해는 프리미엄 공간인 '프라이빗 라운지'를 최초로 도입한다. 크리스마스 캐빈과 윈터 선룸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70분간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샴페인과 케이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