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홀스레, 신제품 ‘화이트 두바이 쫀득쿠키’ 출시...제품 라인업 확장 2025-12-02 13:56:43
구현했다. 황홀스레 관계자는 “두바이 쫀득쿠키 라인업은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그 연장선에서 또 하나의 완성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현재 ‘골드 두바이 쫀득쿠키’도 조만간 추가 출시 예정이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와 소비자 취향에 맞춘 새로운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브랜드만의...
"제니도 먹는대" 난리나더니…성심당도 나섰다 '인기 폭발' 2025-11-29 13:53:05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리서치앤마켓에 따르면 전 세계 말차 시장 규모는 지난해 38억4000만달러(약 5조6000억원)에서 2029년 64억8000만달러(약 9조5000억원) 규모로 확대될 전망이다. 업계 관계자는 “말차 수요가 단순 디저트를 넘어 식품업계 전반으로 확대되는 추세”라며 “새로운 조합과 제품이 계속 등장하며 관련...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2전성기 열겠다"…배라, 크리스마스 라인업 출시 2025-11-25 13:39:26
인기 디저트를 접목한 게 특징이다. 영하 40도 온도에서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모양으로 굳히는 ‘초저온 성형 기술’, 아이스크림 안에 아이스크림을 넣는 ‘이중 충진 공정 기술’, 냉동 상태에서도 광택과 투명감을 유지하는 ‘글라사주 코팅 기술’ 등이 대표적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더 듬뿍 케이크...
바나타이거커피, MZ세대와 함께하는 ‘스윗 에너지 브랜딩’… 마케팅잡 프로젝트 4기 참여 2025-11-24 16:38:27
시장에서는 위로·가성비·경험 소비가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 캐릭터 기반 경험, 디저트 중심의 구성 등이 소비자 니즈로 확산되면서, 바나타이거커피가 강조해온 ‘스윗 에너지(Sweet Energy), 먹고 마시며 힘을 얻는 경험’은 이러한 시장 변화와 맞닿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바나타이거커피는...
50만원짜리도 나왔다…특급호텔 연말 케이크 전쟁에 '발칵' [트렌드+] 2025-11-24 14:16:01
제품 외에도 디저트의 식감과 재미를 강조한 시즌 케이크도 출시했다. '골드 브륄레 판타지'는 케이크 상단에 브륄레 질감의 화이트 초콜릿을 올려 톡톡 깨먹는 재미를 살렸고, '초코 스모어 판타지'는 화이트 초콜릿 코팅 마시멜로를 올려 겨울철 인기 음료인 핫초콜릿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구현했다....
빵지순례 열풍 불더니…12兆 '빵빵한 결제' 2025-11-23 17:58:09
대비 48.4% 늘어난 규모다. 한국 베이커리·커피 시장이 최근 몇 년간 구조적 성장세에 접어든 것은 소비 행태가 완전히 달라졌기 때문이다. 2000~2010년대엔 파리바게뜨·뚜레쥬르 등 대형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가 급성장했다. 동네 빵집 위기설이 나오던 때다. 하지만 2020년대 들어 고급화, 차별화로 무장한 동네 빵집이...
[이번주뭘살까]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2025-11-22 07:00:02
11번가 = 11번가는 외식·디저트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빕스(VIPS), 메가MGC커피 등 프랜차이즈의 e쿠폰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 크리스마스 수요를 겨냥해 파스쿠찌의 홀케이크 신제품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 지그재그 = 지그재그는 다음 달 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직잭팟 블랙...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등 디저트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글로벌 패션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편집숍 ‘아프트(APTE)’도 강화하고 있다. 아프트는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 비건 패션 브랜드 ‘아파리’, 핸드메이드 슈즈 ‘보사보’, 패브릭 브랜드 ‘무아몽’ 등 총 8개 해외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플랫폼이다. 브랜드 스토리 중심의...
인스타에 인증샷 올려야지…'30만원' 호텔 케이크 '불티' 2025-11-18 15:50:51
연말 한정 케이크 컬렉션을 내놓으면서다. 단순한 디저트 판매를 넘어 브랜드 위상을 보여주는 연말 ‘전략 상품’이 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 시내 특급호텔 20여 곳이 11월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일제히 시작했다. 가장 비싼 제품은 30만~50만원대에 달하며, 일부 호텔은 회전목...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마련돼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보사보’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의류·잡화가 진열돼 있었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브랜드 ‘후즈(ROUJE)’와 협업한 모자·가방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