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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모 관리하는' MZ 멋쟁이들은 '이 바지'를 입는다…인기 폭발 2024-01-18 10:46:53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68.8% 치솟았다. 기모제품과 아우터 인기가 높았고, 일상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숏슬리브, 조거팬츠, 슬랙스 등 수요도 늘어난 결과란 설명이다. 조거팬츠와 슬랙스 판매량은 각각 103.%, 96.6% 늘어 두 배 수준으로 증가했다. 숏슬리브 판매량도 70.1% 늘어났다. 젝시믹스는 남성 의류 판매 증가...
젝시믹스 "하반기 맨즈라인 판매량 39.2% 증가…그루밍족 영향" 2024-01-18 08:54:23
작년 4분기는 기모제품·아우터와 일상복으로 활용도 높은 숏슬리브, 조거팬츠, 슬랙스 등에 대한 수요가 늘며 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8.8% 늘었다. 젝시믹스는 판매 증가에 그루밍족 열풍이 재확산되며 운동을 즐기는 남성이 늘어나고 젝시믹스의 맨즈라인 제품군 역시 늘어난 점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끼쳤다고...
롯데온 '온앤더패션 위크'…겨울패션 최대 30% 할인 2024-01-15 06:00:02
제품은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니트와 카디건, 아우터를 비롯해 방한용 신발과 모자, 머플러 등이다. 특히 다른 상의·아우터와 겹쳐 입기 좋은 니트와 카디건, 조끼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온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위해 여러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이 인기라며 이달 1∼10일 기준 '니트...
젝시믹스 "한파에 기모·아우터 판매량 늘어" 2024-01-05 10:15:50
젝시믹스 "한파에 기모·아우터 판매량 늘어"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시작된 기습 한파로 겨울 의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5일 밝혔다. 전국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지난해 12월 3주 차의 기모 제품 판매량은 전주 대비...
신세계백화점, '신백쓱페스타'…순금 300돈 경품 추첨, 최대 50% 사은 참여권 2024-01-03 15:57:21
연말 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채로운 인기 아우터 상품을 준비했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도 가세해 신년 세일 분위기를 더한다. 기존의 명품 의류와 가방 등 잡화는 물론 2030이 선호하는 패션 소품과 스니커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분더샵은 2일부터 ‘메종 마르지엘라’ ‘베트멍’ 등 해외 ...
유통업계 "얼어붙은 주머니 녹여라"…연초부터 잇단 세일 2024-01-02 11:08:48
8일까지 '이달의 혜택.zip' 행사를 통해 아우터와 방한 액세서리 등 겨울 패션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국금거래소 골드바(10g)와 샤넬 클래식 카드 홀더를 선물로 주는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홈쇼핑은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코오롱스포츠, 기술력·친환경·디자인 갖춘 '극강의 보온력' 2023-12-28 16:02:45
매일 활용하는 아우터로 적합하다. 안타티카 롱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강추위에 견딜 수 있는 보온성을 갖췄다. 안타티카 롱 울 프리미어는 겉감에 메리노 울 원단을 적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코트형 실루엣을 보여준다. 본 메리노 울 소재는 ‘RWS’(울의 동물복지준수 여부와 원산지 및 생산 공정의 투명성을 보장)...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대비 259% 늘어난 130만장이 판매됐다. 그 외에 발열내의 온에어 제품은 90만장, 올해 새로 출시한 베러데님은 72만장이 팔렸다. 키즈라인도 호조세로 라운지웨어 제품은 72만장이 팔렸으며 바람막이 35만장, 경량 아우터 18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스파 브랜드의 인기는 고물가로 소비자들이 의류 구매를 줄이고 있는...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72만장이 팔렸으며 바람막이 35만장, 경량 아우터 18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탑텐 관계자는 "내년에는 매출 1조원을 달성하기 위해 공격적인 브랜딩을 전개할 것"이라며 "고객 만족도 증가를 위해 소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30은 옷 선물도 '모바일'로 한다...올해 이용자수 2배↑ 2023-12-14 10:35:11
올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205% 증가했다. 티셔츠, 아우터, 니트, 라운지웨어, 신발 등 구매 품목도 다양화됐다. 이밖에 스몰 럭셔리 등 '뷰티 카테고리 매출과 집들이, 캠핑용품 등 '라이프' 카테고리 매출도 각각 167%, 141% 늘었다. W컨셉은 연말을 맞아 이달 말까지 다양한 큐레이션 행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