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대문에 불시착한 우주선 DDP…샤넬·구찌도 줄서는 명품 런웨이 됐다 2024-04-04 18:18:11
두 번 이상 전시회를 하지 않겠다던 영화감독 팀 버튼은 “존경하는 하디드의 공간”이라며 DDP에서 두 번째 서울 전시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몽블랑, 오메가 같은 브랜드는 물론 페라리, BMW, 볼보, 포르쉐, 아우디 등 각국 자동차 회사에도 넉넉한 공간감과 미래 느낌이 가득한 DDP는 매력 만점 ‘톱픽’이다....
쇼핑몰 사장님들 반했다…AI '톡' 도입 후 확 달라진 비결 2024-04-03 11:42:56
베타 테스트의 성과도 공개했다. 연 매출 250억원에 달하는 패션 이커머스 브랜드 '라룸'은 2021년부터 채널톡을 도입해 고객 상담을 처리하고 있다고 한다. 라룸은 지난 한 달 동안 알프를 활용하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전체 고객 문의 30% 감소, 알프를 통한 단순문의 해결률 55%, 커맨드를 통한 해결률...
전시·세미나 왔다가 관광도…인천 몰리는 유커 2024-04-01 18:26:48
패션쇼와 전통공연을 펼치면서 두 나라의 전통 패션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다음달 25일 인천에서 열리는 맥강파티(맥주+닭강정)에도 1만여 명의 유커 참여가 예상된다. 이들 유커는 인천에서 마이스 행사 참여, 특수목적 관광, 개별관광 등을 두루 즐기는 복합 성격의 관광객이다. 공사는 지난해 7만여 명이던 특수목적...
신세계 온라인 계열사 '랜더스데이' 출격…상반기 최대 쇼핑혜택 2024-03-31 06:00:03
선수 사인 굿즈도 경품으로 준다. G마켓 세일즈프로모션팀 나은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상품 경쟁력 높은 중소셀러 등 2만여 판매자가 참여한 역대 G마켓 랜더스데이 중 최대 규모"라며 "상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잡아 '득템'의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패션...
'아날로그 일본' 바꿔놓는 韓 DX 스타트업 [긱스] 2024-03-27 17:54:14
채널코퍼레이션은 베이크루즈, 빔즈 등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1만4000곳 이상 고객사를 확보했다. 가족 간 일정 공유 서비스 타임트리의 글로벌 이용자 5000만 명 중 50% 이상이 일본인이다. 미용 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도 지난해 전체 이용자의 20% 이상이 일본인이었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트로트 신동' 임서원까지…유니스, 경험·실력 무기로 당찬 데뷔 [종합] 2024-03-27 15:14:03
76만명을 돌파했던 바다. F&F엔터테인먼트는 패션 기업 F&F가 설립한 회사로, 최재우 대표를 필두로 에일리와 제시,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등을 담당했던 신동길 부문장이 매니지먼트를 맡았다. 진현주는 "데뷔 전부터 맣은 관심을 받아서 부담이 안 된다면 거짓말이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열심히 준비했다...
아바타와 실제 모델의 크로스오버…파리에서 신개념 K패션쇼 2024-03-23 05:05:02
서희선 진흥원 음악패션팀 부장도 "메타버스를 이용하는 이들은 주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인데, 이들이 향후 패션 산업의 이용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그분들에게 한국 패션을 알리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패션쇼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10곳이 참여했다. 진흥원은 공모를 통해...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B2B 쇼퍼블 비디오 SaaS솔루션 ‘BrixPlus’를 서비스하는 ‘스쿼드엑스’ 2024-03-18 22:18:38
통해 패션, 뷰티, 푸드, 리빙, 트레블 업종별 대표 기업들과 협업 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한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들에 스쿼드엑스의 솔루션,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를 소개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쿼드엑스는 2022년 2월에 설립 후 5월에 카테노이드, 가우스캐피탈로부터 10억원의...
후배 프로게이머 위한 '쵸비 장학금' 생긴다 2024-03-18 14:21:35
기부는 정지훈이 운영 중인 패션 브랜드 더 마우(The MAU)를 통해 이뤄졌다. 더 마우는 정지훈과 관련된 의류, 굿즈 상품 등을 판매하는 업체다. 정지훈은 소속 팀에 대한 애정과 젠지글로벌아카데미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기부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지훈은 2023년 스토브리그 전에 젠지와 계약을 연장하고,...
"가상아이돌 보자" 우르르…70억 벌어들인 더현대의 '파격' 2024-03-18 14:06:00
한달 간의 행사에서 발생한 매출만 70억원이 넘는다. 이는 통상적인 패션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한달 매출(약 10억원)을 훌쩍 넘는 수준이다. 더현대 서울은 지난달 15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이세계 아이돌', '스텔라이브', '플레이브' 등 가상 아이돌 3개 팀의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