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 팝업에 종이컵 굿즈까지…MZ 공략하는 커피믹스 2025-11-25 07:47:57
‘잔망루피’ 등과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혔다. 맥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전북 군산에서 진행한 ‘맥심골목’에 이어 올해는 경주에서 한옥 공간을 활용한 ‘맥심가옥’을 선보였다. ‘모카골드 시나몬 라떼’ 등...
50만원짜리도 나왔다…특급호텔 연말 케이크 전쟁에 '발칵' [트렌드+] 2025-11-24 14:16:01
업계도 고급 재료와 화려한 디자인을 앞세운 한정판 케이크를 출시하며 연말 시장 경쟁에 뛰어들었다. 신라호텔은 최고급 트러플을 사용한 50만원짜리 '더 파이니스트 럭셔리' 케이크를 선보였다. 워커힐호텔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각각 화이트 초콜릿 성 모양의 '뤼미에르 브리앙슈',...
신세계百 "VIP 플랫폼 '더 쇼케이스' 객단가 평균 2천만원" 2025-11-24 06:00:02
산토리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위스키는 1분 만에 모두 판매됐다. 지난 5월에는 프랑스 테니스 대회 '롤랑가로스'의 관람 패키지를 선보였는데, 남자 결승전의 경우 경쟁률이 50대 1을 기록했다. 희귀 컬러 다이아몬드 상담에는 1만명 이상이 몰렸고,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4는 연말까지 계약이 100대에 달할...
5년 전만 해도 '노재팬'이었는데 '깜짝'…일본 맥주 '1위' 굳혀 2025-11-23 16:36:36
브랜드는 각자 수입사를 통해 RTD 제품, 한정판, 대용량 패키지 등 신제품을 늘리고 있다. 편의점·마트 채널을 중심으로 한 프로모션도 강화하는 중이다. 가격 경쟁력도 일본 맥주 복귀에 한 몫했다. 엔저로 인해 일본산 주류의 수입단가가 낮아진 것. 국내 수입사들이 물량 확보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상황이...
[신상잇슈] 풀무원 '밀착떡볶이'·크라운제과 '쿠크슈몬' 2025-11-22 07:00:03
한정판으로 슈몬 스티커가 들어있다. ▲ 맥도날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2종을 포함한 연말 신메뉴 4종을 내놨다. 신메뉴는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핫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 청량음료인 메리 베리 맥피즈로 구성됐다. ▲...
[책마을] '트렌드 코리아' 1위 탈환…재테크 서적도 인기 이어가 2025-11-21 16:41:24
내년 소비 트렌드를 전망하는 이 3주 만에 1위를 탈환했다. 예스24의 특별한정판 표지를 입은 가 2위를 차지했다.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급격히 커지면서 투자 공부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 (4위), (12위) 등 종합 20위권 내에 경제경영서 총 6권이 포함됐다. 구은서 기자 koo@hankyung.com
카카오엔터 베리즈, '베리즈샵' 론칭…SM엔터 스토어 오픈 2025-11-20 09:23:54
등 다양한 K컬처 IP의 공식MD, 한정판MD, 팬클럽 멤버십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팬 스토어다. 스토어는 레이블, 아티스트, 콘텐츠 등 각 IP가 가진 고유한 브랜드 세계관을 반영한 콘셉트 디자인을 통해 IP 맞춤형으로 개별 구성된다. MD 상품 구매를 넘어 좋아하는 IP의 스토리와 감성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을...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아모레퍼시픽이 연말을 맞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맞은 코스메틱 제품과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뷰티 브랜드인 헤라는 ‘올 댓 글램’을 콘셉트로 잡은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놨다.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절제된...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있다. 지난 2월 ‘삿포로 눈축제’에서는 한정판 ‘신라면 윈터 에디션’을 선보이고, 행사장에 ‘신라면 스마일링크 삿포로’ 부스를 운영해 하루 3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성과를 냈다. 6월 도쿄 하라주쿠에 문을 연 ‘신라면 분식’ 역시 신라면 브랜드를 눈과 입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젊은 층의...
신세계, 크리스마스 마켓 '원더랜드'…백화점 안에 트리·포토존·LED 영상쇼 마련 2025-11-19 15:21:21
‘미니토이 가챠샵’을 더해 캐릭터 상품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12월에는 셀프 포토부스가 추가로 열려 가족과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영상쇼가 펼쳐진다. 아트리움 외벽 전면을 가득 채운 초대형 LED 스크린에서는 , 등 연말 테마 영상이 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