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와니코코 `백조쿠션` 연이은 완판 행진으로 화제 2015-12-30 15:56:15
출시한 `비타 트리플커버 백조쿠션` 대란이 펼쳐졌다. 그동안 꾸준히 판매고를 올려오던 스와니코코의 백조쿠션의 높은 성장세는 화장품 업계에서도 드문 현상이라는 평가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꾸준히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에게 그 성능과 효과를 인정받으면서 입소문이 퍼졌고,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부터 높은...
겨울 여행 파우치를 가볍게 해줄 필수 뷰티 아이템 2015-12-30 11:37:26
물론 가벼운 밀착감으로 피부 잡티를 커버해주며, 유해한 환경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밀착 파우더로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연출~ 지베르니 밀착 피니쉬 파우더 팩트는 착 붙는 밀착 파우더가 보송보송하게 피팅된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팩트로, 건조하고 트러블이 잦은 겨울 피부의 결점을...
연말, 센스 있는 ‘맞춤 선물 리스트’ 2015-12-24 10:24:26
SPF 지수와 커버력, 지속력, 발림성, 밀착성이 강화돼 자연스럽게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 준다. 리엔케이의 벨벳 CC 쿠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로얄 윈터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리엔케이를 대표하는 셀 패턴을 눈의 결정체로 형성화해 제품 패키지에 반영한 제품이다. 결 케어, 보정, 유지의 3단계 피부결 관리가...
[Trend In] 내 피부에 맞는 `컨실러`는? 2015-12-18 13:04:11
제격. 살짝 매트한편이다. 입술선 바깥쪽을 커버할 때 사용하면 굉장히 편리하다. ▲ 크림 컨실러 크림 컨실러는 파운데이션을 살짝 고체형식으로 만든 형태로 손이나 브러시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특히 주근깨나 기미 등 얇고 투명하게 커버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제격이다. 하지만 자칫 잘 못바르면 두껍게 발릴 수 있으...
홈쇼핑 올 히트상품, 10만원 이하 '실속형' 2015-12-14 18:07:31
gs샵에서는 6만원대 뷰티용품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42만건)가 최고 인기 품목으로 집계됐다. 4만~7만원대 패션 브랜드 ‘제이코닉’(37만건)이 그 뒤를 이었다.현대홈쇼핑에서는 배우 김희애 씨와 협업한 패션 브랜드 ‘맥앤로건’(74만건)이 가장 많은 주문수를 기록했다....
[이슈+]올해 홈쇼핑 히트상품 키워드는?…'알뜰패션·포미족' 2015-12-14 11:25:16
판매된 애경의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였다. 이미용품이 불황에도 자신을 위한 투자 상품으로 선택돼 4년 만에 패션 상품을 제치고 1위에 선정됐다고 gs홈쇼핑은 풀이했다. 이 제품은 현대홈쇼핑에서도 수량 기준 히트상품 3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gs홈쇼핑에서는 5위 아이오페 기초화장품, 10위...
GS샵, 올 히트상품 1위 '여성용 화장품'…의류 제쳐 2015-12-14 09:09:21
여성용 화장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42만세트 판매돼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올해 히트상품은 10위권 안에 뷰티·패션 관련 상품이 무려 9개나 이름을 올리면서 강세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특히 이미용품은 불황에도 자신을 위한 투자 상품으로 선택돼 4년 만에 패션 상품을 제치고...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2-11 17:48:08
기획세트와 동인비영 팩트 기획세트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동인비영 BB크림 기획세트는 동인비영 BB크림, 유빛24K 골드 프라이머, 동인비영 프라이머 10ml가 추가로 구성돼 있다고 하네요. 고밀착 피팅감으로 얇고 가볍게 발려 원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고 합니다. 기존 제품 대비 커버력, 지속력, 발림성,...
‘셀피족’을 위한 셀카 메이크업 노하우 with.투쿨포스쿨 2015-12-07 21:00:00
라 올라 스킨케어 성분이 포함된 아쿠아세럼 커버bb가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무결점 윤광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밤 형태의 bb팩트. 브라이트너, 컨실러, 치크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가 내장돼 휴대가 간편하다. 수정 메이크업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윤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02 아트클래스 바이...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연이은 홈쇼핑 대박 소식 `신화는 계속된다` 2015-12-04 18:57:02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주력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이래 지난 2년 2개월 동안의 누적 매출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 홈쇼핑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애경의 화장품사업을 다시 일으켜 세웠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프린느(PRINNE)의 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