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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정밀진단시스템·프리미엄 케어서비스로 KSQI-MOT 자동차 A/S 부문 1위 2025-07-25 10:31:59
고객을 창출한다’는 철학 아래, 고객 접점에서의 만족을 높이기 위한 세분화된 실행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특히 전기차 시대의 빠른 전환에 발맞춰 첨단 디지털 서비스와 프리미엄 고객 편의성을 제공하며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한국GM은 정기적인 고객만족 향상교육을 통해 고객 응대 전문가를 양성하고...
지속적인 품질혁신·친절한 서비스 응대, 고객과 신뢰형성이 기업 경쟁력의 원천 2025-07-24 09:00:34
정서적 공감과 진정한 이해를 원하기 때문이다. 고객은 왜 문제가 발생했고,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 설명을 듣고 이해함으로써 비로소 신뢰를 형성한다. KSQI는 자동차 A/S 산업의 ‘사전·사후 정비 안내’처럼 산업별 특성에 맞춘 ‘이해 경험’ 제공 진단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 본부장은 “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프리미엄 공간에서 전문적인 상담 통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 2025-07-24 09:00:19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안락한 프리미엄 공간에서 혁신적인 상담 프로세스는 물론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존 등을 통해 직관적인 차량 및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외에 헤일로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만을 위한 공간을 운영해 특별한 고객 경험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
기아, 'Kia.App'으로 車정비 진행 상황 실시간 제공 2025-07-24 09:00:14
특히 고객경험지수(CXI)를 접목해 서비스 만족도를 정량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디지털 기반의 고객 소통 채널을 대폭 강화했다. 기아는 ‘Kia. App’을 통해 실시간 정비 진행 현황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출고 시점에 알림톡으로 모바일 정비 명세서를 발송해 고객...
쉐보레, 현장 중심 교육과 맞춤형 정비 진단 서비스로 고객편의 혁신 2025-07-24 09:00:12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쉐보레는 ‘완벽한 정비 서비스로 평생 고객을 창출한다’는 철학 아래 고객 접점에서 만족을 높이기 위해 세분화된 실행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특히 전기차 시대로의 빠른 전환에 발맞춰 고객의 기대를...
[비즈니스 인사이트] 스테이블코인, 설계의 질문 던져야 할 때 2025-07-18 17:10:59
법인고객의 디지털 자산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코인베이스와 협업을 시작했다. 이어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출시, 디지털 자산의 포트폴리오 편입, 최근에는 이더리움 기반 BUIDL 펀드 운용까지 전략적 범위를 단계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블랙록이 주목받는 이유는 단순히 많은 것을 시도했기 때문이 아니다. 각...
‘한국 주식의 시대’ 리서치 힘↑…KB 독주, NH 약진, 한화 도약[2025 상반기 베스트 증권사] 2025-07-15 06:30:07
유재선, 원자재·디지털자산 전규연 등 단골 베스트 애널리스트도 2위에 오르며 1위 탈환을 노리고 있다. 하나증권의 압도적인 맨파워는 리서치의 중추인 황승택 센터장과 그룹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에서 비롯된다. 2021년 센터장에 오른 황승택은 베스트 애널리스트 최다 1위를 단 한 번도 놓치지 않으며...
신한은행,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퇴근 후 이용 점포 78곳으로 확대 2025-07-11 10:00:28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은행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에 속도를 내온 전략이 시장에서 호응을 얻었다는 평가다.◇디지털 혁신으로 고객 경험 차별화신한은행은 업계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내세우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미래형 점포,...
건강·풍미 모두 잡은 '하이프로틴 도우' 도미노피자 2025-07-11 10:00:21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나눔의 미학 실천’이라는 경영 철학 아래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월 산청, 울주, 의성 등 재해 피해 지역에 5000만원을 기부했고, 5월에는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1억원을 후원했다. 피자 제조 시설을 갖춘...
신한카드, 3300만명 고객가치 추구…끊임없는 변화·혁신 2025-07-11 10:00:15
고객의 소리(VOC)를 경영 자원으로 삼고, 고객 신뢰를 훼손하는 요인을 없애는 내부통제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고객 중심의 차세대 결제 서비스로 더 쉽고 편안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신한금융그룹의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을 모토로 기업시민으로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