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에스트라,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 수상 2025-08-29 09:45:55
부문을 수상한 아모레퍼시픽(브랜드명 에스트라) 임운섭 더마뷰티 유닛장 부사장(오른쪽)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SSG닷컴, 웹예능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공개 2025-08-27 08:36:42
▲ 스낵타운과 유한킴벌리 ▲ 밈고리즘과 에스트라 ▲ 이제규와 농심 ▲ 빵송국과 헤드앤숄더가 협업했다. 쓱닷컴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는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을 자연스럽게 구매로 연결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한 시도"라며 "고객은 콘텐츠를 즐기면서 기획전을 통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브랜드는 기존과 다...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글로벌 K뷰티 열풍 타고 북미·중국 시장 휩쓴다 2025-08-26 15:50:00
이미 진출했다. 1982년 태평양제약에서 시작한 에스트라는 40여 년의 더마 연구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다. 주력 제품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라인’이다. 아토베리어 성분을 넣은 크림, 버블 클렌저, 하이드로 에센스, 로션, 수딩크림, 미스트 등이다. 이 중 ‘캡슐크림’으로도 잘 알려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아이돌이 왜 거기서 나와?…'열정 만수르' 뜨자 순식간에 매진 [클로즈업] 2025-08-17 07:53:36
기다리며'의 분장실을 배경으로 주인공 에스트라공과 블라디미르의 대역배우인 에스터와 밸의 모습을 그리는데, 모호하고 추상적인 '고도를 기다리며'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오마주 해 원작의 의미와 깊이를 유쾌하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구두는 안 맞고, 커피는 식어가고, 대본은...
성시연 "모든 음표에 대한 답 찾으러 온종일 매달리죠" 2025-08-05 17:29:28
마에스트라(여성 지휘자)를 꼽을 때 빠지지 않는 인물이다. 2006년 게오르그솔티국제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고 이듬해 미국 보스턴심포니 역사상 최초의 여성 부지휘자로 임명돼 주목받았다. 2014년부터 2017년까지 경기필하모닉을 이끌며 국내 국공립 오케스트라 첫 여성 상임지휘자 겸 예술단장이라는 기록도...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중국 공식 진출" 2025-08-05 09:48:16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 브랜드가 주요 이커머스(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중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구매 선호 성향에 맞춰 티몰, 도우인, 징둥, VIP숍 등에 브랜드 공식몰을 순차적으로 연다.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비롯해 앰플, 로션, 세럼 등...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 2025-08-05 08:58:48
"에스트라,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에스트라(AESTURA) 브랜드를 주요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에 공식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구매 선호 성향에 맞춰 티몰과 더우인, 징동 등 주요 온라인...
[이번주뭘살까] 여름휴가철 행사 풍성…바캉스 용품·화장품 기획전 돌입 2025-08-02 07:00:01
에스트라 상품은 최대 25% 할인하고 9만원 이상 구매 시 에이시카 365 팩패드 20매 3개 세트를 증정한다. ▲ 11번가 = 가성비 상품 전문관 '9900원샵'을 통해 여름철 수요가 높은 물놀이용품과 핸디 선풍기 등 1만원 미만의 무료배송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스펀지 물총과 뽀로로 워터건을 비롯해 런웨이브...
아모레퍼시픽홀딩스 2분기 영업이익 801억원…작년 동기의 6.6배(종합) 2025-08-01 14:36:47
시장은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 론칭 등으로 매출이 10% 늘었다. 중화권 시장은 사업 거래 구조 개선 효과를 바탕으로 2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했고, 매출도 23% 증가했다. 기타 아시아 시장 매출은 9% 늘었다. 주요 자회사의 영업이익을 보면 에뛰드가 28억원으로 196% 늘었고, 아모스프로페셔널(25억원)과...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801억원…전년비 555%↑ 2025-08-01 14:17:50
611%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미주 시장에서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했다. 여기에 기존 브랜드인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이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매출이 10% 늘었다. EMEA(유럽 및 중동) 시장의 경우 영국을 중심으로 유럽 전체 매출이 18% 성장했다. 중화권 시장도 2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