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말차 트렌드 주도하는 투썸플레이스…'떠먹는 아박' 디저트도 대세 2025-07-30 16:03:18
디저트를 일상처럼 소비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부합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투썸 말차 라인업은 전 세계적으로 확산 중인 웰니스 트렌드와 MZ세대의 감각적인 소비 패턴을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에서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말차 하면 투썸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강화해 나갈...
호텔 닛코 괌, 모닌과 함께 ‘Taste of Summer’ 캠페인 전개 2025-07-30 13:08:14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도덕과 규범, 라운지 클라리멘토, 블랙소울클래식, 븨븨븨, 베르크로스터스, 먼스커피바, 업사이드 성수·뚝섬, 파스텔커피웍스 본점, 프롤라 성수, 헤베커피 등 총 10곳의 감각적인 카페가 함께 참여해, 각 매장의 개성을 살린 여름 시즌 음료를 선보인다....
남양유업, 소비자 참여 SNS 캠페인…초코에몽 증정 2025-07-29 09:36:59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백미당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의 대표 초코우유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 이후 국산 원유 기반의 고유 레시피와 친숙한 도라에몽 캐릭터 패키지로 차별화된...
LG전자, 얼음정수기 고객 이벤트 진행...포인트·경품 제공 2025-07-28 13:41:32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는 “기후환경 변화와 팬데믹 영향으로 생활 전반에 있어 위생 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 수준이 한 차원 높아졌다”며 “특히 요즘과 같이 무더운 여름, 식중독 등 식품매개감염병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점을 고려해 얼음정수기 등 최신 하이엔드 제품을 통해...
일신석재, 2025 코리아빌드 전시회 참가…5종 고객 이벤트 공개 2025-07-14 11:11:53
지정 해시태그로 인스타 스토리를 게시하면 아펠 코스메틱 핸드워시를 증정하며, FILA 제품 체험 시에는 클리닝 테스트가 완료된 필라 샘플 키트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부스 방문 상담시에는 모나용평 숙박이용권 및 케이블카 탑승권, 일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한다. 일신석재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빌드는 단순한 제품...
"핑크 레깅스 입고 말차 한잔"…요즘 20대 女 푹 빠진 패션 [트렌드+] 2025-07-13 14:07:50
계열 제품 비중을 늘리는 분위기다. 이랜드리테일의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CINDY)는 올해 출시한 200여개 신상품 중 4분의 1 가량을 핑크, 라이트핑크, 코랄, 라일락 등 분홍색 계열로 꾸렸다. 글로벌 에슬레저 브랜드 룰루레몬도 아예 핑크 색상 위주로 구성한 ‘글로우 업(Glow Up) 컬렉션’을 선보일 정도다. 탱크 탑과...
한국의 '면비디아', 삼양식품 주가 급등 비결은? - [앱으로 보는 시장] 2025-07-11 16:41:22
브랜드의 가치가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불닭의 브랜드 가치는 약 80억 달러, 우리 돈으로 약 11조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특히, 틱톡에서 불닭 관련 해시태그의 사용이 지난해 대비 250%나 폭증하면서 브랜드의 인기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주가의 상승세가 계속될지에 대한 시장의...
주가 61만원→147만원 잭팟…"한국의 '면비디아' 터졌다" 극찬 [영상] 2025-07-10 10:54:04
끌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불닭'의 브랜드 가치도 80억달러(약 11조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슐리 렌 블룸버그 칼럼니스트는 9일(현지시간) '불닭라면이 80억달러 규모의 브랜드인 이유'라는 제목의 칼럼을 통해 불닭라면이 이국적 맛을 찾는 미국 젊은이들의 눈길을 끈다고 설명했다. 이 칼럼니스트는...
벨코리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 한국 출시 3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2025-07-10 09:00:04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참여 폼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문자를 통해 제품의 구매 인증만 진행해도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우승자에게는 파리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2차례에 걸쳐 회차별로 경품을 나누어 지급하면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하면 좋아지는 모든 이야기"…동반성장 숏폼 영화제 개최 2025-07-04 09:47:56
29초영화제가 운영하는 세로형 영상 공모 브랜드다. 쇼츠와 릴스 등 젊은 세대에 익숙한 세로형 초단편 포맷의 영상 공모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영화제는 지난해 한국마사회와 진행했던 ‘렛츠런파크 29역숏폼왕’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다. 영화제 주제는 ‘함께 성장하는 [ ]’다. 세대 간, 지역 간, 남녀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