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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서 '돈맛' 보더니 왜…한국 노리는 알리의 진짜 속셈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13 12:04:12
한국 상품 전문관 케이베뉴(K-venue)에서는 CJ제일제당과 LG생활건강, 삼성전자 등 각종 한국 기업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쿠팡한테 울며 겨자먹기로 저렴하게 납품을 하거나, 쿠팡과 대립했던 기업들은 알리에서 파격적인 가격에 제품들을 팔고 있지요. 해외직구 특성상 배송이 느린 것이 단점입니다. 물건 주문 후...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전문관에서 향수 기획전을 연다. 행사에서는 에스더블유나인틴, 유쏘풀, 투데이이즈 등 20여개 국내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11번가 = 21일까지 해양수산부와 함께 기획전을 열고 제철 수산물을 할인한다. 자연산 활참소라와 멸치, 민물장어, 활전복, 손질 고등어 등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행사 기간 사용할...
티몬, 신선 전문 풀필먼트 '프레시몰' 신설…신선배송 실시 2024-04-12 10:25:12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대비 118% 상승했다 티몬은 파트너들에게는 안정적인 물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는 편리하고 정확한 배송으로 쇼핑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김준영 티몬 SQM본부장은 "집밥 증가와 더불어 온라인 간편식 구매가 확장됨에 따라 냉장·냉동식품 풀필먼트 전문관을 개설했다"고 전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20년 만에 새단장 2024-04-08 18:02:38
전문관 푸드파크(사진)와 영컨템포러리 전문관 트렌디관에 신규 브랜드가 입점하기 시작했고, 오는 7월엔 럭셔리관이 문을 연다. 럭셔리관에는 구찌 발렌시아가 페라가모 등 해외 명품 브랜드가 부천 지역 최초로 입점한다. 현대백화점은 20년 만의 중동점 전면 개편을 통해 인근 지역의 명품 수요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11번가, 오픈마켓 체질 개선…지난달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18:02:24
각각 2.2배, 2.3배 늘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전문관 ‘9900원샵’의 상품 수와 거래액도 출시 첫 달인 작년 10월과 비교해 각각 5.8배, 6.7배 늘었다. 11번가는 2분기에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3월 오픈마켓 영업흑자로 일회성의 수익 개선이 아니라 건...
"경기 서부·인천 잡아라"…현대百 중동점, 20년 만에 '확' 바뀐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08 17:11:47
진행된다. 지난 1일 먼저 개관한 F&B 전문관 ‘푸드 파크’에는 일본식 베이커리 ‘에키노마에’, 대만 프룻티 음료 ‘드렁크스토어’ 등 56개 브랜드가 들어섰다. 오는 5월에는 이탈리아 브랜드 ‘이탈리’의 국내 3호점 오픈도 예정돼있다.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개관한 뒤 일주일 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3%...
11번가, 3월 오픈마켓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15:17:02
2.2배, 2.3배 늘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전문관 ‘9900원샵’의 상품수와 거래액도 출시 첫 달인 작년 10월과 비교해 각각 5.8배, 6.7배 늘었다. 11번가는 2분기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3월 월간 오픈마켓 영업흑자로 일회성의 수익개선이 아닌 건강한...
현대百 중동점, 전면 리뉴얼...브랜드 100여 개 신규 입점 2024-04-08 10:05:38
거쳐 오는 9월 그랜드 오픈이 예정돼 있다. 중동점의 F&B 전문관 푸드파크엔 부평 일본식 베이커리 '에키노마에', 캐릭터 마카롱 맛집 '로빈 디저트샵', 대만 프롯티 음료 '드링크스토어' 등의 백화점 1호점을 비롯해, 국내외 유명 베이커리, 맛집 등 총 56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어 오는...
11번가 "3월 오픈마켓 사업 월간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08:35:57
대비 품질) 상품에 특화한 전문관 '9900원샵'을 론칭해 큰 호응을 얻었다. 9900원샵은 상품 수와 거래액이 론칭 초기 대비 약 5.8배, 6.7배 각각 증가하며 눈에 띄는 고객 유인 효과를 냈다. 또 11클로버와 같이 일회성 이벤트 대신 고객이 지속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도입해 비용을 줄이면서 고객 방문과...
롯데온 "뷰티 매출 30%↑…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행사" 2024-04-08 06:00:02
30%와 20% 이상 늘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은 화장품 전문관 온앤더뷰티의 효과라며 이날부터 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2022년 4월 롯데온이 개설한 온앤더뷰티에는 현재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총 1만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2주년 기념행사에서는 키엘과 설화수...